↑(2022년 11월 4일 수정됨: 장비쿨증 추가)↑
쿨타임 감소 옵션과 쿨타임 회복 옵션이 적용방식이 다르고
쿨타임 회복은 단리라서 많을수록 효율이 떨어지는데
워낙 요즘 세팅이 다양하다보니 교감을 꼈을 때 어떻게 될지 직관적으로 파악이 안되더라구요.
하나하나 계산하기도 여간 귀찮은게 아니구요.
그래서 제가 엑셀로 대강 만들어봤어요.
혹여나 교감장비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걸로 대략적인 결과를 확인해볼 수 있지 않을까 해서
공유합니다.
위는 예시에요. 빨간 네모칸에만 작성하면 돼요. 나머지는 수식이 들어가있어요.
현재 아칸(절망발+파워플랜트+톤톤) 세팅인 제 여런처 기준이에요.
빨간 네모칸에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면 쿨타임 감소율과 실적용 쿨타임이 몇초인지 나오게 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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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 쿨타임 : 스킬 원래 쿨타임
(스킬 설정창이나 퀵슬롯에 마우스 올릴때 보이는 쿨타임 아님. 원래쿨 모르시면 나무위키 참조)
- 무기 : 무기에 달려있는 쿨증 혹은 쿨감
- 패시브 쿨감: 패시브 스킬에 달려있는 쿨감(여러개일 시 복리)
- 탈리스만 쿨감 : 탈리스만에 표기된 쿨감
- 룬 : 쿨타임에 영향을 주는 빨초파 룬의 개수
- 장비쿨감 : 장비에 달려있는 쿨감 (여러개일 시 복리) _ 예시 : 엑셀신을 사용하신다면 "15"를 입력하시면 돼요.
- 장비쿨회 : 장비에 달려있는 쿨회 (여러개일 시 단리_총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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쿨감이라고 마이너스를 붙이거나 쿨증이라고 더하기를 붙이면 계산이 안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실적용 쿨타임 감소율은 패시브와 무기를 모두 반영한거라 이걸로 한계 감소량인 70%가 넘는지 안넘는지는 확인이 안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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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다른데서 누가 더 좋은 것으로 만들어 놓은 것이 있다면 그걸 사용하시면 되구,
주먹구구식으로 만들었으니 오류 혹은 불편한 부분들이 발견되면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시거나 에잇 퉤 하고 내다 버리시면 됩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추천!!
와 진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