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 퍼섭지기입니다.
1월 10일 오후 10시 25분 부터 퍼스트서버가 오픈됩니다.
오픈 후 원활한 테스트를 위하여 일반오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금일 적용되는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캐릭터]
<프리스트(여)>
* 치유의 기도
- 기본 지급 스킬에서 삭제됩니다.
- 습득 레벨이 5레벨로 변경됩니다.
* 넥 업 사이드
- 기본 지급 스킬에서 삭제됩니다.
* 무거운 죄업
- 기본 지급 스킬에서 삭제됩니다.
*다음 스킬을 습득 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용맹의 축복
* 다음 스킬을 습득 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홀리 플래쉬
└크루세이더 이외의 전직으로 전직 시 습득 할 수 없습니다.
- 홀리 플래쉬 강화
└크루세이더 이외의 전직으로 전직 시 습득 할 수 없습니다.
<크루세이더(여)>
* 수호의 축복
- 최대 레벨이 변경됩니다. (60 → 40)
- 선행 스킬이 삭제 됩니다.
- 나눠 입는 피해량의 표기 수치 오류가 수정 됩니다. (나눠입는 피해량 : 15%)
* 용맹의 축복
- 용맹의 축복과 영광의 축복이 통합되며, 버프 효과가 재밸런싱 됩니다.
- 선행 스킬이 수호의 축복 1로 변경됩니다.
- 스킬 습득 레벨이 30으로 변경됩니다.
- 무색 큐브를 소비하도록 변경됩니다.
- 최대 레벨이 변경됩니다. (60 → 40)
- 적중률 증가 효과가 자신에게도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영광의 축복
- 스킬이 삭제됩니다.
* 샤인 크로스 - 35레벨 신규 액티브스킬
- 35레벨에 습득할 수 있는 신규 액티브 공격 스킬입니다.
- 십자가에 빛의 힘을 실은 뒤 세번 휘둘러 전방의 적에게 명속성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샤인 크로스 강화
- 55레벨에 습득 할 수 있는 신규 특성 스킬입니다.
- 습득 시 샤인 크로스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레벨 당 10%)
* 크럭스 오브 빅토리아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자신에게는 힘, 지능 증가가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되며, 버프지속 시간 동안 독립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 됩니다.
* 고행 - 50레벨 신규 패시브 스킬
- 각성 후 50레벨에 습득 가능한 신규 패시브 스킬입니다.
- 습득 시 에반젤리스트의 힘과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지능, 마법 크리티컬 확률과 동일하게 보정되며 모든 액티브 공격 스킬의 공격 타입을 컨버전 스킬로 변환 할 수 있게 됩니다.
- 단, 힘과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지능, 마법 크리티컬 확률보다 높을 경우에는 보정해주지 않습니다.
<미스트리스>
* 전직시 기본 지급 스킬 변경 및 추가
- 변경 : 듀얼 슬래쉬 1레벨 → 무거운 죄업 1레벨
- 추가 : 컷 인 대쉬 1레벨
* 일부 스킬의 음성 개선
- 프라이드 악셀
- 롤링 러쉬
- 러스트 핸드
* 미스트리스의 중갑 마스터리
- 지능 증가량 레벨 보정 오류 수정
* 죄업에 짓눌린 육신
- 오라 안의 적 마법방어력 감소 기능이 모든 속성 저항 감소 기능으로 변경됩니다.
- 10레벨 기준 : 모든 속성 저항 22 감소
* 일곱개의 대죄
- 자신에게 걸리는 패널티가 완화 됩니다
- 패널티 수준 3%로 하향 조정 및 레벨을 올려도 증가하지 않도록 1레벨 수치로 고정됩니다
- 투기에 가득찬 분노를 제외한 디버프 기능의 레벨당 증가량 증가 (1% → 2%)
- 투기에 가득찬 분노 적 마법 방어력 감소량 감소
- 10레벨 기준 : 23% → 20%
* 엔비어스 키스
- 스킬 사용 후 뒤를 돌아보게 개선 됩니다
* 짊어진 자의 낫 마스터리
- 마법 및 방어력 무시 마법 공격력 증가량 증가
- 20% → 25%
- 공격속도 증가량 상향 조정
- 20레벨 기준 : 9.7% → 13%
- 낫 계열 스킬 캔슬 가능 구간 확대
* 죄를 고하는자
- 크리티컬 공격력과 크리티컬 확률 증가 기능이 물리로 지정된 오류 수정
- 마법 크리티컬 공격력 증가량 증가
- 15레벨 기준 : 23% → 27%
- 마법 크리티컬 확률 증가량 증가
- 15레벨 기준 : 15.5% → 20%
- 투기에 가득찬 분노 적 마법 방어력 감소량 추가 증가량 증가 (4.4% → 5%)
* 그리드 더 러커
- 스킬 연출 개선
* 타락의 칠죄종
- 피니쉬 공격력 13% 증가
<이단심판관>
* 이단심판관 전직 기본지급 스킬 변경
- 무기막기가 기본 지급 스킬에서 삭제됩니다.
- 단죄의 십자가가 기본 지급 스킬로 추가됩니다.
* 플레게의 정수
- 쿨타임이 2초 감소합니다.
- 공격력이 소폭 증가합니다.
* 심판관의 전투술
- 이동속도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사운드 개선
- 이단심판관 피격사운드
└ 3종의 피격사운드가 랜덤으로 출력되도록 변경됩니다.
- 심판관의 전투술 기본공격
└거병을 휘두르는 효과음 사운드가 보강됩니다.
- 정수 뿌리기
└정수를 끼얹는 효과음이 추가됩니다.
- 라이징 슬래쉬
└성화버전 사운드가 추가됩니다.
- 업화의 소용돌이
└시전시 기합이 추가됩니다.
- 전직모션 사운드
└랜덤으로 출력되는 음성이 본인에게만 들리도록 개선됩니다.
* 스킬 이펙트의 눈 피로도 개선
- 심판의 일격
└암전 플래시 타임 0.4초→ 0.12초로 감소합니다
- 성화 상태 - 고결한 격노
└전반부와 막타에만 플래시가 발동되도록 프로세스 개선됩니다.
* 기본 스킬 습득기타 버그 수정
- 1레벨 습득 스킬이 많던 문제 수정
* 이단의 낙인
-플레게의 정수 스킬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업화의 소용돌이
- 마지막 타격이 적을 전방으로만 날리도록 개선됩니다.
* 정화의 불꽃
- 쿨타임이 50초 → 40초로 조정됩니다.
- 쿨타임이 감소함에 따라 공격력이 재조정됩니다.
- 즉결심판 스킬의 특정 동작에서 정화의 불꽃으로 캔슬 할 수 없도록 수정됩니다.
<무녀>
* 컷 인 대쉬
- 무녀 전직시 컷 인 대쉬 스킬이 삭제 됩니다.
* 신규 15Lv 스킬 추가
* 축지성촌
- 순간적으로 땅을 접어 해당 위치로 순간적으로 이동하며 해당 위치의 적을 띄운다.
- 방향키 입력시 해당 위치로 이동하며 입력이 없을 경우 후방으로 이동한다.
* 법력 강화
- 크리티컬 공격력 증가율의 1레벨 증가량 6.5%로 증가
- 크리티컬 공격력 증가율 레벨당 성장률 2% → 1.5% 로 변경
- 크리티컬 확률 증가율 10Lv 기준 20% → 15%로 감소
* 심혼흡성부
- 끌어당기는 범위 15% 증가
* 용의 격노
- SP 소모량 40 → 50 으로 증가
* 부동주박진
- 공격력 17% 증가
- 쿨타임 40초 → 45초로 증가
* 신탁 : 신룡뇌우제
- 공격시간 감소
- 다단히트 공격력 21% 증가
- 피니쉬 공격력 4% 감소
- 다단히트 횟수 20히트 → 16히트로 감소
- 다단히트 간격 0.2초 → 0.15초로 감소
* 공격의 구 강화
- 구체 이동 속도 4% 증가 기능 추가
* 구속제압부 강화
- 폭발 범위 3% 증가 기능 추가
* 마혼제령술 강화
- 문자 크기 3% 증가 기능 추가
- 사출 중 이동속도 4% 증가 기능 추가
* 용의 격노 강화
- 폭발범위 5% 증가 기능 추가
* 백팔염주 강화
- 염주알 및 폭발 크기 5% 증가 기능 추가
* 부동주박진 강화
- 공격속도 3% 증가 기능 추가
[아이템]
* 프리스트(여) 관련 아이템 변경사항은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위 공지와 다른 내용을 발견하시면 버그신고를 통하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퍼스트 서버의 정기 패치일은 매주 화요일 또는 금요일 입니다.
보내주신 버그들은 확인 후 정기 패치때 수정하여 업데이트 됩니다.
그건 안 되겠죠. 초기 의도만 봐도 버프홀리랑 베타적으로 설계되었고 파티 자리만 생각해도 네오플이 멍청이가 아닌 이상 절대 그건 허용 안할거 같습니다.
올
* 프리스트(여) 관련 아이템 변경사항은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사재기 못하게 하기 위한 굳
밸런스야 2각나오고 AS까지 다 받아봐야 아는거니 그렇다치는데 템 변경사항 공개안한건 진짜 잘한듯하네요 저번에 공개되자마자 사재기꾼들... 극혐
오호 그렇군여! 딜러로 쓰란건가!
오... 2중스위칭 없어짐 ㄱㅇㄷ
* 죄업에 짓눌린 육신 - 오라 안의 적 마법방어력 감소 기능이 모든 속성 저항 감소 기능으로 변경됩니다. - 10레벨 기준 : 모든 속성 저항 22 감소 ???? 아니 왜요?
디버퍼로 만들게 아니라는 의도 인듯
남어벤져 생각해보면 마방깍 10프로만 가지고 있는데 좀 심한 차별인거 같긴했음
GaDokbu
오호 그렇군여! 딜러로 쓰란건가!
근데 제에발 뺏은만큼 뭔갈 잘 주길 바라네요...네오플은 뺏기만하고 안주기가 일쑤라
일곱개의 대죄 중에 마방깍 20퍼 있다보니 단독으로 한도까지 깍을수 있는걸 방지하는 모양이네요
올
* 프리스트(여) 관련 아이템 변경사항은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사재기 못하게 하기 위한 굳
요쿠네 루코4
굳이 삭제할 이유가.. 어차피 죽창기야 2각기에 넣으면 되고..
요쿠네 루코4
그런 죽창기는 본적이 없어서요..
요쿠네 루코4
드래곤 나이트 엘븐 나이트 마냥 탑승형 케릭터로 내놓을 연구를 한다는 곳이라..... 포니!!!
여크루 물마딜 컨버전이 되는건가
?!?!?!?!? 과연...
으이? 영축 삭제....?
영축삭제면 어찌되는건가요?
영축의 옵션이 용축에 합쳐진거네요 통합이니까 이제 용축만 신경쓰라는 이야기로 보입니다.
이제 남크루 영축을 받을 수 있는거겠죠 뭐
편의성이 좋아진거군요 ㅎㅎ
RoWaS
그건 안 되겠죠. 초기 의도만 봐도 버프홀리랑 베타적으로 설계되었고 파티 자리만 생각해도 네오플이 멍청이가 아닌 이상 절대 그건 허용 안할거 같습니다.
퍼섭가서 확인해보니 역시 안되네용
이단심판관은 전체적으로 편의성이랑 문제점 개선이네요 괜찮은듯 근데 이제 성화-정수-즉결심판-정화의 불꽃...의 연쇄홀딩은 막힌건가
후...제발 변신기좀 삭제하라니까 진짜 말 안들어주네;
여프리는 아예 하나로 합쳤네..
여프리는 이제 딜러라고 봐도 돼는건가
밸런스야 2각나오고 AS까지 다 받아봐야 아는거니 그렇다치는데 템 변경사항 공개안한건 진짜 잘한듯하네요 저번에 공개되자마자 사재기꾼들... 극혐
근데 미스트리스 변신기는 공격력 영향이 1%도 없으니 별로 상관 없지 않나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