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하기 귀찮은 일부 딜러들이 에소포기하고 싱글로 전환(지금도 좀 일어나고 있는 일이긴 하지만 모놀수량 때문에 레이드를 하는 경우도 있죠)
->
레이드쪽에 딜러가 감소함에 따라 레이드 공대 수가 줄어듬
->
공대 수가 줄었으므로 5/5시너지무기 등으로 가는 시너지를 받을 이유가 줄어서 시너지들의 평균스펙 상향
->
공대 수가 줄었으므로 필요한 홀리/에반의 수가 줄어서 홀리/에반 부족현상 조금이나마 완화
레이드 / 싱글 둘다 하고 있는 입장에선 레이드는 재화쪽 보상을 좀 더 상향하고(돈없어서 쩔공해야하는 현실..)
싱글은 파밍쪽 보상을 레이드와 동급으로 맞추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양쪽 둘 다 모놀을 더 상향해서 파밍기간을 줄여야하겠구요..
당장에 저만해도 마수 돌리는 4캐릭들 애초에 루크졸업하고 진입한 본캐 제외하고(마수도 졸업) 헤블론 풀보다 마수풀이 먼저될거 같은데요..
시너지 날먹 방지+버퍼난 해결 이거 완전..?
딜러간 구조격차가 더욱두드러지게되서 그부분의 논란도 커질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딜.순딜 홀딩미소지.홀딩소지 설치홀.채널링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