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크나 안톤같은 레이드 시스템에서 좋았던 점은
재입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재입하면 처음부터 다시해야하지만
어쨌든 클리어는 가능하거든요
(시간제한되도 재입장 가능)
근데 마수 테이베르스
이런 던전에서는 답이없어요
실패하면 기회 한번 날아가는 거예요
옛날부터 그랬지만
요즘 들어 더 심해졌다고 느끼는게
저런 코인제한 입장제한인 것 같아요
옛날 블X할 때는
한던전에서 몇시간동안 헤딩하고 그랬는데
던파에서는 헤딩이라는 것이
저런 제약 때문에 기피되는 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모래성클라인 던파라 언제 어떻게 튕길지 모르는데 제한을 입장으로 걸어버린게 문제 어썰트는 클리어제한이라 중간에 튕겨도 재입이 가능한데 말이죠
아 그리고 ㅈㄴ 아픔 루프송 왜 만들었냐 네오플
공감.. 오늘 미명도는데 보스 무적패턴에서 갑자기 멈추더라구요.. 무적상태로 몇분 기다렸는데 안끝나길레 그냥 나가보니 1회날림 ㅠㅠ
부활해도 쿨초안되게할수도있습니다 분쟁지역에서 잘만구현했죠
게다다 팅기면 끝임 요즘 계속팅겨서 무서워서 단판 파티만 찾고있음
아 그리고 ㅈㄴ 아픔 루프송 왜 만들었냐 네오플
코인 난사로 던전 쉽게 클리어하는게 부담되면 그냥 코인 사용시 쿨초되는거 삭제하고 여유롭게좀 해줬으면
마수는 그나마 한번이라도 더 입장기회 주지 테이베르스는 망하면 그냥 ㅃㅇ;;;
안그래도 모래성클라인 던파라 언제 어떻게 튕길지 모르는데 제한을 입장으로 걸어버린게 문제 어썰트는 클리어제한이라 중간에 튕겨도 재입이 가능한데 말이죠
코인사용시 쿨초되서 문제인거같은데.
fon-dets
부활해도 쿨초안되게할수도있습니다 분쟁지역에서 잘만구현했죠
게다다 팅기면 끝임 요즘 계속팅겨서 무서워서 단판 파티만 찾고있음
사용 가능한곳보다 불가능한곳이 더많은 생명의 원천 포션
보스가 안죽어서 결국 마을가는바람에 1회날렸는데 개짜증남ㅋㅋ
공감.. 오늘 미명도는데 보스 무적패턴에서 갑자기 멈추더라구요.. 무적상태로 몇분 기다렸는데 안끝나길레 그냥 나가보니 1회날림 ㅠㅠ
저러니 유저들도 스펙이나 공략숙지컷에 민감해질수밖에 없음 물론 기본이긴한데 1이라도 더효율을 중시하다보니 케릭선호도 갈리고,유저끼리 싸우는건다반사에 비매너 스트레스등 안좋은것만 쌓이는중 레이드인데 헤딩을못하게하는건 진짜 ㅋㅋ
유저들이 너무 강해지니까 홀딩 무효화, 광폭화만으로 안 된다고 생각해서 저런 더러운 조건 넣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러니까 고인물화가 이뤄지고 신규 유저들이 그 컨텐츠에 다가갈 수가 없죠.
코인제한은 그만큼 긴장감 있어지니까 좋은데 입장제한은 보상못받았을때 스트레스만 생기는거 좀 풀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