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는 점은
0. 오토체이서 패시브화 + 체이서 버프 패시브화
1. 체이서의 과도한 기능 분리
체이서 마스터레벨 20으로 변경
무체이서 이동속도, 명체이서 공격속도 -> 1각패시브 배틀그루브, 2각 사도화
수체이서 방어력 -> 집중의 오라실드로
암체이서 크리티컬 확률 -> 과도한 확률 조정
화체이서 스킬 데미지 증가 -> 유지, 레벨링 수치 밸런스
└ 체이서 레벨링 효율 개편. 현재 1레벨 당 스킬 데미지 증가 +0.2%, 레벨 당 1%로 변경 및 기본수치 조정
2. 체이서 에볼루션 중립 시 사도화체이서 생성 ( 1개체 타게팅 다단 X / 범위 데미지 )
└ 재난, 테이베르스, 핀드워 잡몹 잡을 때 발암 그 자체.
3-1. [ 평타3타 + 체이서 사출 3회 데미지 ] 116% 증가. / 타격 당 체이서 자동 사출
3-2. 오광기준 현재 1강습유성타 = 6.5 [평타3+체이서3] ─── 변경 시 3.0 [평타3+체이서3]
116%라니 무슨 오버하냐..일 수 있는데 체이서가 너프에 너프를 먹어서 진짜 딜 너무약해요.
강습유성타도 계수 330484, %/쿨 12590 로 낮은데, 현재 평타 6.5 사이클을 돌려야 이 딜이 나옵니다.
4-1. 무큐기 5~8% 데미지 증가
4-2. 퀘이사, 일기당천 베기 데미지 10% 증가
4-3. 사도화 지속시간 무제한
4-4. 일기당천 베기 앗키토센 사운드 삭제. 일기당천! 으로 대체 (제발)
4-5. 테아나 변신~! 스킬 삭제, 단 비 사도화 상태에서 퀘이사 사용 시 테아나 모션으로 변신
5. 체이서 프레스 점프모션 삭제
6. 트윙클 스매시를 쇄패 상위 패시브화. 스택제 도입, 최대스택 3 스택. 충전 쿨타임 8초.
7, "봉"의 장점은?
대부분의 유저가 창을 쓰는 상황, 봉 메리트가 거의 없습니다.
쿨감이 주력인데, 체이서는 1타당 1체이서라 쿨감이 의미가 없네요.
기존 스킬은 계수 살짝만 잡고 지속딜 체이서를 대폭상향시키는게 맞다고 봅니다. 애초에 짧은 시간에 몰아치는게 장점인 캐릭터고, 그 이후에 타 직업보다 현자타임이 길다보니 체이서를 상향해서 지속딜링이 가능하게끔 평타체이서를 부스트 시켜야죠.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그래서 무큐기 각성기 상향폭은 좁게잡고 평타+사출, 쇄패 더블스윙에 많이 힘 줬으면 좋겠습니다.
폭딜 지딜 둘 다 되는 구조면 계수 더 받다가 큰일나요
봉 마공을 창 물공하고 똑같이 만들면 그나마 쓸듯. 이미 다 천공창 만든 시점에서 늦긴 했지만...
체이서는 자동사출로 바꾸고 강화사출 1렙마스터에 쿨 4초정도로 해서 돌아왔음 좋겠습니다
이런 패치 볼때마다 결장 밸런스도 같이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체이서 버프 패시브화 오토체이서 패시브화 같은건 결장에서 오밸이란 말이져 하고 싶은 말은 결장이랑 던전은 아예 분리했으면 좋겠다는 것... 그리고 사담으로 결장이랑 분리되면 나넨주 패시브화에 무한유지점...
결투장 밸런스랑 별개로 해줬으면 하네요
던파 한국 서버인데도 일본말 하는 애들 꽤나 있던데 베메도 그중에 한놈이였군요
네 저도 나중에 알게됐습니다. 되게 거슬리네요
기존 스킬은 계수 살짝만 잡고 지속딜 체이서를 대폭상향시키는게 맞다고 봅니다. 애초에 짧은 시간에 몰아치는게 장점인 캐릭터고, 그 이후에 타 직업보다 현자타임이 길다보니 체이서를 상향해서 지속딜링이 가능하게끔 평타체이서를 부스트 시켜야죠.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그래서 무큐기 각성기 상향폭은 좁게잡고 평타+사출, 쇄패 더블스윙에 많이 힘 줬으면 좋겠습니다.
배메는 참쉽게 고칠수 있는데 변신기 무제한 일기당천 베기 따로 스킬로 분리 1렙 마스터 스킬로 변경 니우의전투술로 패시브 이관 딜상향 하면 끝나는것을 .. 사도화 도트 개편점 ㄹㅇ 그냥 아바타 입혀둔거랑 뭐가 다르는지 악마화 7죄종 처럼 고퀄리티 변신기로좀 ㅜ
체이서 1렙 마스터 스킬로 변경 니우의 전투술로 패시브 이관 체이서 이해가 안되는게 서번트 렌스랑 딜은 비슷한데 자동사출도 안되고 스포는 더럽게 처먹음
폭딜 지딜 둘 다 되는 구조면 계수는 더받는게 좋은거 같아요
폭딜 지딜 둘 다 되는 구조면 계수 더 받다가 큰일나요
지딜 폭딜 다되는 개캐들 계수도 높은데 굳이 사릴 필요는 없는거같아요 한쪽만 치우쳐 받으면 테이픽 밸런스도 개판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