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컷 입니다.
난이도는 익숙해지면 심각하게 어렵지 않아요.
우럭의 짤딜구간 랜덤 탄막 패턴놀이나
독헤드 맹인 안내견 같은 랜덤 패턴이 문제지
그 외에는 큰 문제는 없어요.
하다보면 아 이런거구나 할수있지.
막말로 아무것도 모르는 4명이 가서 이보스엔 그로기가 있다 없다만 가르쳐주면
2~3트 하면 알아서 잡을껄요?
패턴 직관성은 엄청 높아요.
근데 스펙컷이 문제에요
흑천컷 잡혓는데
님들 던파 해봐서 알잖아요.
각 던전 말기의 말기까지 가지 않으면 스펙컷은 내려지지 않고 올라가는거.
루크시절에도 초기엔 90풀이면 이럇샤이마세 하고 바로 대려가는데
할렘 업뎃 직전엔 노업글 90풀 퓨딜이면 [아 이건 좀;] 하면서 취직 잘 안되던건 유명하고. 이건 뭐 그당시 3너지 되던시절이긴한데.
스펙컷이 제일 문제에요
근데 테이도 안조지는 정호가
조져줄리가 ㅎ
걍 구체적으로 패턴사이클 한번만 굴리느냐가 문제. 재밌는것도 한번까지지 두번째부턴 그냥 피곤한것 이상은 아닙니다. 한큐가 안정적으로 뜨냐 안뜨냐로 갈리는데 결국 컷은 올라갈 수 밖에 없음
그리고 밸패를 저기에다가 걸어놧는데 저거 못먹으면 밸패를 못먹는거임.
어차피 너보다 쌘애들 많아가 기본 모토인데 하향으로 될리가ㅋㅋ 컷낮아지려면 눈감고 여섯명 아무나 선착순으로 받았는데 죽창 원킬나는 수준까지 까야됨 루크마냥
커트라인은 유저문제임. 피곤한거야 상위레이드 나오면 어쩔 수 없는건데 정가가 없으니까 폐급파밍 되는거고.
ㄹㅇ 테이베르스는 기간도 문제지만 패턴, 피통 하향도 필요한 던전입니다. 평시에도 몹들 시도때도 없이 무적 되는 것만 없어져도 많이 쾌적해질텐데...
걍 구체적으로 패턴사이클 한번만 굴리느냐가 문제. 재밌는것도 한번까지지 두번째부턴 그냥 피곤한것 이상은 아닙니다. 한큐가 안정적으로 뜨냐 안뜨냐로 갈리는데 결국 컷은 올라갈 수 밖에 없음
그리고 밸패를 저기에다가 걸어놧는데 저거 못먹으면 밸패를 못먹는거임.
그로기메타온후로 던파 난이도야 뭐 패턴 한바퀴 도느냐 두바퀴도느냐 하는 거였던거로 기억함 저거 파훼어케해 하는건 거의 없어거
하향해봐야 또 그 하향한패턴 원킬나는 스펙컷만들어서 데려갈꺼라 의미x 이게 의미없을정도로 하향때리면 게임 컨텐츠 수명이 짧아지고 + 여러캐릭돌리기 힘들다 징징 또나옴 지금도 나오는데 결론은 비슷한사람끼리 모여서 2사이클 3사이클보면서 잡으면됨
비슷한 사람은 많은데 홀리가 없으니까 출발을 못함 그럴거면 홀리 없이도 갈수있게 해야 함
이런 애들이 던파하니까 던파인식이 말아먹는거지
인식 말아먹는건 의견말하니까 앞뒤안재고 입터는 너같은애들때문 아닐까? ㅎ
어차피 너보다 쌘애들 많아가 기본 모토인데 하향으로 될리가ㅋㅋ 컷낮아지려면 눈감고 여섯명 아무나 선착순으로 받았는데 죽창 원킬나는 수준까지 까야됨 루크마냥
해탈한 캐치
커트라인은 유저문제임. 피곤한거야 상위레이드 나오면 어쩔 수 없는건데 정가가 없으니까 폐급파밍 되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