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gamepl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3025
요약
1.던ㅊ...아니 토끼공쥬들이 생각보다 많네;
2.에픽템 밸패 생각없다 안심하고 데우스 사용해라 트슈? 뒤지던가
3.진각성 끝날때까지 밸패 안함
4.버퍼 이중파밍은 유저의 선택, 버프력 차이는 크지 않다고 봄
5.버퍼 키우기 쉽게하는 컨텐츠 생각중
6.시로코는 피통좀 있음 ㅎ 하지만 컨트롤을 하면 충분히 깰 수 있어요!
작년은 탈리스만 핑계로 밸패안하고 올해는 진각성 핑계로 밸패 안하고 ㅋㅋㅋㅋ
에픽아이템밸패도 없고 캐릭터 밸패도없고 진짜 시로코때 진각없으면 존나꼽겠네
그럼 진각성이라도 빨리 내던가.... 다음 진각성 간격도 남귀만큼 걸리면 일 안하는걸로 보면 되나?
A: 이번 100레벨에서 재미있고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세트를 만들었고, 버프 강화용과 1차 각성기 강화용을 별도로 착용할 수 있는 시스템 특성이 맞물리면서 편차가 소폭 발생했다. 이렇게 말씀하셧는데 이미 용축세팅이랑 크럭스 세팅으로 5000이상 차이낼수있다면 그건 소폭이라고 할수있나 물어보고싶네요
시간전쟁이나 짱령사같은거 수치나 쿨감같은거 살짝 손봐줄줄알았는데 걍 넵두네
작년은 탈리스만 핑계로 밸패안하고 올해는 진각성 핑계로 밸패 안하고 ㅋㅋㅋㅋ
진각성부터 처리할테니 다른건 나중에 정도로 받아들이면 될려나
시로코레이드 기대되네요
그럼 진각성이라도 빨리 내던가.... 다음 진각성 간격도 남귀만큼 걸리면 일 안하는걸로 보면 되나?
뒤늦게 출시된 캐릭이면서 성능까지 ㅂㅅ은 캐릭터는 계속 방치해둘 생각인건지
결국 15차 레압은 진각하고 시로코에 밀려서 올해는 보기 힘들겠네요.
무기천장이나 쳐만들지 개빢치네
에픽아이템밸패도 없고 캐릭터 밸패도없고 진짜 시로코때 진각없으면 존나꼽겠네
3각유무로 3각캐가 더강하고 아이템옵션도 3각캐가 더 유리해서 더강하고 그런데 레이드구직은 같은 출발선상이고 여윽시 일부러 밸런스무너트리는거겠지
진각성 끝날때까지 밸패가 없다면....잠깐 반짝하는 경우 아닌 이상 하위권은 계속 하위권 상위권은 계속 상위권을 유지하겠다는거넹 비주류 케어 진짜 1도 안할건가 ㅠㅠ
시간전쟁이나 짱령사같은거 수치나 쿨감같은거 살짝 손봐줄줄알았는데 걍 넵두네
버퍼 날먹 시켜주겠단건데 불멸 수급 제한 안늘리겠단거고 날먹버퍼 키워서 레이드 밀어넣어라 이건가
날먹 좋게보는입장은 아니긴한데 날먹버퍼라도좀많아지면 레이드돌아가는거는좀 수월해질듯
A: 이번 100레벨에서 재미있고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세트를 만들었고, 버프 강화용과 1차 각성기 강화용을 별도로 착용할 수 있는 시스템 특성이 맞물리면서 편차가 소폭 발생했다. 이렇게 말씀하셧는데 이미 용축세팅이랑 크럭스 세팅으로 5000이상 차이낼수있다면 그건 소폭이라고 할수있나 물어보고싶네요
한두달만 잡아서 전체밸패 하고 진각성밀던가 시발럼들이 진각이 빠른것도아니고 이대로면 마창 총검 내년 봄은 되야 받겠구만 실마리 성능이라도 올려서 미진각캐 격차라도 좀 좁히던가 기본성능도 압도적으로 구리고 레벨링성능도 진각캐는 23퍼 미진각캐는 5퍼 이게 밸런스임??????
반면, 유니크나 레전더리 장비를 맞추는 부분에 있어서 일부 모험가 분들이 어려워하시는 부분을 확인했고, 이러한 분들을 위해 보스의 무적 패턴 삭제 등 지속적으로 콘텐츠 밸런스를 보완할 생각이다. 어려워하는게 그 부분만 남아있는게 아닐텐데
시로코 피통많다 = 퓨딜 신화만 ?????
프레이때처럼 조절 안하고 대충 내면 퓨딜 버퍼 타노스 당할테니 조절해서 내긴 할텐데
요약본 기본 1번은 나다 띱때끼들아 일줄... 시무룩
전반적으로 굉장히 수비적으로 코멘트를 해서 딱히 뭘 기대하기 어렵게 만든 인터뷰네요 이런걸 기업측에서는 잘 했다고 평가해야 되려나..
아포세팅 이중파밍 유무에 따라 힘지 4천 차이나는데 욕심이라고? ㅡㅡ;
욕심이란 단어는 제가 넣은거고 격차가 크지 않다고만 했어요
겐트 기갱 추가적인 패치 할 생각은 있긴 한가 보네 해줄지 안해줄진 모르겠지만
버퍼수가 적은건 61개의 캐릭중 3개라서 적은게 아닌데수웅.... 왜 버퍼만 고스팩을 보는것 처럼 말하지.... 딜러도 스팩 낮으면 안 받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