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폭풍의 항로를 돌면서 제가 보았던 수많은 불편한점과 문의한 버그들입니다.
그냥 제 사심과 걍 짜증나는점도 걍 썻으니 버그들말고는 머리통 비우고 보셔도 됩니다.
1척추
1. 존재 그자체
2. 추뎀이 과도하게많은 워로드등으로 알을 치면 오브젝트가 힐이 되면서 안깨지는 현상이있음. 문어들 부화하는거 지켜보거나 빨리 쓸어버리고 다음방 가야할때가 가끔생김
문의했으나 원인을 알수없다는 말만돌아옴
3. 그레이트 텐타클이 누웠는지 서있는지 판단이 안되서 기상무적으로 기술 씹힐때가 꽤많음 그리고 생각보다 무적시간스킬이 꽤있음 촉수스핀이라던지
네이트람
1. 존재 그 자체
2. 첫번째방 좌하단 새끼용이 아예 용석상에 끼여서 젠이됨 안그래도 몹몰이 졸라안되는데 아예 한마리는 강제 건물형임
문의 했고 원인파악후 수정하겠다는 답변이 옴
3. 새끼용들 대가1리속에 Y축이 존재하지않아 몹몰이가 불가능함 거기다 AI구조가 끝없는 후진후에 엄청난거리를 돌진해서 다시 앞으로 가고 되돌아오지도않음
짜이로 갔는데 천지역전이랑 질풍노도 없는데 네이트람 나오면 머리속이 하얘짐
그리고 몹몰이도안되는 샋끼들이 드럽게 단단함 다른던전 잡몹에 비해서 확연히 체력이 많음
그럴꺼면 아이올라이트도 나눠서 넣어놓지그랬냐...
4. 씨1발 보스가 몸빵이 너무 심하게 단단함 차라리 2번째 보스로 나오면 그러려니하겠는데 스킬 다쳐박고 다음방 들어갔는데 왕의유적 나오면 고드름한테 농락당하다 뒤짐
비명굴
1. 크라임 버팔로 도굴꾼들이 대장이 죽은 후에도 종종 퇴근안하고 야근하는 버그가 있음
문의 하였으나 어러번 실험을 하였음에도 현상이 발견되지 않아 확인이어렵고 혹시 영상이 있으면 보내줄수있냐는 답변이 옴
2. 마검 아포피스를 띄우고 때리려고할때 가끔 땅에 닿기도전에 공중에서 퀵스탠딩을 쓰는지 바로 빙글빙글 돌면서 타점 탈출 그리고 이색기 칼꼽을때 무적시간 너무 김
3. 누골 땅파기 무적시간이 매우 거슬림 그리고 이거 쿨타임도 없는지 들어갔다 나왔다 4번 반복한적도있음
빌마르크 제국 실험장
1. 고양이들이 인공지능이 너무 들쑥날쑥함
미1친놈들처럼 달려들다가도 갑자기 저 멀리 구석에서 가만히있음 고장난것처럼... 생각보다 몹몰이 너무안됨
2. 하트넥 포함 고양이색기들 기상무적이 너무김 근데사실이건 옛날 빌마 고던시절부터 꾸준히있던 불만사항이긴했음
3. 메카타우 랜드러너 패턴이 너무 짜증남 홀딩연계기나 깔아두기 홀딩기나 한방에 죽일 죽창딜이 없는 캐릭터로 너무 힘듬
그리고나왔으면 빨리 터지기나 하던가 아니면 몸빵이라도 약하던가 뭔놈의 랜드러너가 한마리당 기술하나씩박아야 죽음
추격섬멸전
1. 첫방군인들 겁에질리는데 무적이 되는패턴이 좀 거슬림 그리고 이때는 후진을하도록 인공지능을 만든것같음
좀 후진인공지능좀 없애면 안될까
2. 마론과 보스의 회피율이 정신나감 적중보정없는 캐릭터는 단타기를 박기 무서울정도
그리고 짜이 오의질풍노도의 달려가 박는 모션은 타격모션인지 스턱이 남
반드시 잡는다 라며 미2친놈아
3. 보스가 회피말고도 위기모드랍시고 무적패턴이 나옴
그냥 꾸준히말하는거지만 나는 위에서부터 계속 강조하다시피 노가다던전에 무적패턴이 존재한다는건 정말 너무 사람 피곤하게 만드는것같음.
해상열차
1. 두번째방 강철이빨이 죽으면 아이올라이트와 골드가 드랍되면서 문으로 드랍됬어도 빠져야 정상인데
멀쩡하게 떨어진 골드와 아이올라이트가 문에 쳐박혀들어갈때가 종종있음
문의했고 원인파악이 되는대로 수정해준다고함
물론아직 수정안됨 어제도 또그랬음.
죽은자의 성
1. 딱히 편한맵은 아닌데 다른애들보다가 보면 선녀도 이런선녀가 없음
유령열차
1. 첫방유령들로 나올때 덩치는산만한새1끼들이 막상 쳐보면 Y축이 여프리 가슴보다 얊음 패황으로 라댄치려다가 빗나간게 한두번이 아님
2. 두번째방 옛날 패턴 그대로 나온것... 첫번째 분열체들 땅으로 들어가서 밖으로 나가는것좀 없앴으면
하다못해 인공지능이라도 호전적으로 만들어서 안으로 기어들어오게하던가.
3. 플루 개씨2발놈의 존재 그자체
패턴을 다 알아도 요즘같은 대 채널링 시대에 플루가첫번째 던전의 보스로 나오면 처치하고 채널링이 끝나자마자 플루가남긴 마지막 조형기에 치여죽을떄가 엄청많음.
채널링 많은캐릭터는 뭐 각성기이펙트같은거때문에 보이지도 않아서 오는지도 모르고 죽을때도 많고 오는거 알아도 못피할때가 부지기수
그리고 계속언급하는 무적패턴의 집성체같은놈임 무적아닐때가 무적일때보다 더적은듯
어둠의 썬더랜드
1.좀비들 인공지능이 도를넘게 멍청해서 너무 안모일라그럼. 차라리 나한테 출혈이라도 일으키고싶음.
2. 암속성캐릭터들로 돌때 너무 확연하게 도는속도가 느림 암속성 저항 조금 낮춰줬으면 좋겠음.
왕의유적
1. 아이스톰이랑 애쉬가 같이등장하는건 좀 에바같음 아이스톰 고드름 이속이라도 한 반으로 떨구던가. 근접 채널링캐릭들 솔플 죤나 빡쎔
2. 밀리야는 진짜 그냥 패턴 옛날로 돌리는게 나을수도 있....아니다 그냥 이걸로 하자.
근데 진짜 타점 좁거나 사거리 짧은 캐릭터들은 밀리야 결계안으로 끌어들여서 패려고해도 슈퍼아머고 지2랄이고 머리통 한대 맞으면 바로 헤롱헤롱 스턴걸려서 채널링기술로 맞다이를 못치게만들어놨음
결계안에서는 유저가 받는 데미지랑 상태이랑을 줄이던가 없애던가 그런것좀 추가했으면함
3. 보로딘 무적 너무 김
그리고 공속이랑 반응속도 개 사이코같은데 상태이상 레벨도 135라서 맞으면 거의 무조건 스턴임...
내가 여태 잡몹들 인공지능 웰케 안호전적이냐고 몹몰이 힘들다고 좀 징징댄게 많은데 얘는좀 순해졌으면 함.
4.근데 생각해보니까 화나네
이렇게 호전적인 AI 만들수 있으면서 왜 여태 구석에 쳐박히는 잡몹만 만들었냐.
5. 라고하기엔 너무나 많은 아이올라이트였다.
던전 그자체사항
1. 카넬리안 퀘스트 추가 필쑤 이건 폭항만이아니라 엠페리언유니크나 기갱 신지 포함임
문의했고 이건 구체적으로 검토를 해본다고함
검은신전 돌아서 도는게 이득일 정도로 아이올라이트 가치가 떡락한 지금 굳이 짜증나는 맵 있는 항로는 돌 이유가 없죠.. 제목 그대로 ㅈ같은 던전
검은신전 돌아서 도는게 이득일 정도로 아이올라이트 가치가 떡락한 지금 굳이 짜증나는 맵 있는 항로는 돌 이유가 없죠.. 제목 그대로 ㅈ같은 던전
카넬리안 돌려내라-
다른건 참을테니 네이트람 척추는제발... 안주는건너무해요
유령열차때문에 첫주 동안 열심히 인내심 가지고 해봤으나... /키보드 샷건치게하는....이런 ㅅㅂ 젓같은겜 삭제충동이 엄청나서 다신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