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 파워 아머 : 파워 아머 라이트가 밝아졌습니다.
- 성능 : 게임 내 성능이 몇 가지 개선되었습니다.
- 안정성 : Fallout 76 게임 클라이언트 및 서버는 안정성이 추가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밸런스
- Charging Barrels MOD : 개틀링 레이저의 충전식 총몸 개조 데미지 보너스를 증가 시켰습니다.
- Glowing Ones : 글로잉 원에게 더 이상 큰 양의 XP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DevNote : 이전에는 Glowing Ones이 대형 보스 XP 보상을 제공하여 핵 발사 지역과 결합하여 악용되었던 문제가 있었습니다.
- 제작 : 발전기가 핵융합 코어를 스폰하는 확률이 줄어들었습니다.
- 제작 : 철강, 목재 또는 플라스틱이 필요한 작업장 건물의 최소 구성 요소 비용이 2로 설정되었습니다.
- Bobby Pins : 머리핀 의 무게를 0.1에서 0.001로 줄였습니다.
소셜
- 팀 : 이제 플레이어가 Vault 76 에 있는 친구에게 초대장을 보내면 "플레이어는 Vault 76 내에서 팀을 구성 할 수 없다"는 알림을 받습니다.
시스템
- PvP : 플레이어가 소유하고 잠긴 컨테이너를 열면 이제 예상대로 PVP 액션으로 간주됩니다.
버그 수정
안정성과 성능
- [Xbox One] 성능 : 메인 프레임 코어 스테이션을 불어서 더 이상 성능 저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PC] 무한로드 : PC의 서버에 접속하려고 할 때 발생할 수있는 무한로드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충돌 : Pip-Boy를 열 때 발생할 수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성능 : 핵폭탄을 볼 때 클라이언트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성능 : 메모를 읽으면 배경이 정지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성능 : 굳어있는 스코치드가 많은 지역에서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일반
- 시스템 : 아이템을 복제 할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PC] 컨트롤 : 컨트롤을 기본값으로 재설정하면 더 이상 대부분의 활성화 프롬프트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지않습니다.
- [PC] 컨트롤 : 게임 패드 컨트롤러를 연결 / 연결 해제 할 때 설정 메뉴의 컨트롤이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시스템 : 갑옷 모드가 의도 한 값을 초과하여 무게 한계치를 줄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시스템 : 반복해서 죽어도 더 이상 방사능이 완전히 제거되지 않습니다.
- 시스템 : 플레이어가 빠른 여행 후에 지형이 로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시스템 : 철도 라이플이나 석궁으로 적을 강타하면 적의 인벤토리에 발사체가 추가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예술과 그래픽
- 애니메이션 : 레버 액션 라이플은 이제 정확한 탄약 수만 재장전합니다.
- 효과 : 베리 멘 타츠를 먹는 경우 이제 플레이어와 생물 주위에 보라색 빛나는 오라를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캠프, 워크샵 및 크래프팅(제작)
- 제작 : 25 레벨 이상의 갑옷을 제작하려면 방탄 섬유가 필요합니다.
- 수리 중급에서 높은 레벨의 갑옷과 무기를 수리하는 데 필요한 재료가 최대 20 %까지 감소되었습니다. DevNote : - 레벨에 따라 필요한 재료가 다릅니다. 높은 레벨에서 비용을 절감 할 여지가 있습니다.
- 제작 : 아머를 제작하기 위한 방탄 섬유가 이제 25레벨부터 필요해집니다. 이전에는 20부터 필요했습니다.
- 제작 : Bulk Acid 를 만들기 위한 재료가 Acid 15개로 변경되었습니다.
- 제작 : 올바르게 퍽카드를 장착한 플레이어가 항생제와 질병 치료제를 만들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Savage Divide).
- 제작 : "Hardend Mass" 가 더 이상 "Scrap All Junk" 시에 분해되지 않습니다.
- 수리 : 무기와 방어구 모두에 대한 전반적인 수리 비용이 낮아졌습니다.
- 제작 : 아머를 수리하기 위한 방탄 섬유도 25 레벨부터 필요해집니다. 이전에는 20부터 필요했습니다.
- 워크샵 : 일부 워크숍 지역의 적들이 지하에 스폰되어 워크숍을 클레임할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위치로는 찰스턴 매립지 (Charleston Landfill), 레이크 사이드 캐빈 (Lakeside Cabins), 선샤인 메도우 (Sunshine Meadows) 등이 있습니다.
- 워크샵 : 워크샵 메뉴가 닫힐 때 워크샵의 객체가 때때로 공중에 뜨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워크샵 : 비료 수집기와 함께 건초 공급기를 파괴해도 더 이상 수리가 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캠프 / 워크샵 : 파워 아머 워크 벤치를 파운데이션 위에 올려 놓지 않고위 / 아래 천장에 배치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참고 :이 문제에 대한수정이 다음 패치에 진행됩니다. 다만 현재 패치노트에 잘못 추가되었습니다.
- 캠프 / 워크샵 : 지붕 아래에서 크거나 작은 포스트를 배치하려고 할 때 "지원되지 않음"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청사진 : 청사진을 저장할 때 배선 재료가 분해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제작 : 특정 오브젝트를 저장된 탭을 통해 스크랩 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워크샵 : 퍼블릭 워크숍 클레임으로 얻은 아이템이 저장된 경우 다시 배치될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제작 : 제작 메뉴에서 아이템 스크랩 시의 시각효과가 수정되었습니다.
- 제작 : 개조 모드가 제작 메뉴에 표시된 것보다 Steel이 적게 드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제작 : 제작 메뉴에서 정크 아이템의 수를 잘못 표시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도전 과제
- 일일 도전 과제 : 제대로 제공되지 않는 몇 가지 일일 도전 과제를 수정했습니다. 개발 노트 : 여기에는 "Pick Wild Flowers", "Harvest Mutfruit Plants"및 "Harvest Wild Plants and Fungi"이 포함됩니다.
- 일일 도전 과제 : "Wild Flowers Picking" 에서 일부 야생화가 제대로 포함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주간 도전 과제 : "Complete Quests and Events in a Group while at Night"에서 아침에 동작하고 이벤트를 인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밤에 완료되는 퀘스트 및 이벤트를 찾습니다.
- 주간 도전 과제 : 주간 도전 과제에 대한 설명을 수정하여 방향을 올바르게 반영합니다.
- 주변 도전 과제 : 특정 포토모드 도전 과제가 예정대로 달성되지 않던 문제가수정되었습니다.
- 주변 도전 과제 : 특정 버블헤드 도전 과제가 예정대로 달성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주변 도전 과제 : 도전 과제가 달성되었다고 잘못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평생 도전 과제 : 로그아웃 시에 몇몇 일생 도전 과제의 진행률이 역행되던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적
- 로봇 : 로봇이 Whitesprings에서 너무 자주 리스폰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코치드 : Wasteland Whisperer가 스코치드에 영향을 줄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개발 노트 : Wasteland Whisperer는 더 이상 스코치드를진정시키는데에 쓸 수 없습니다.
- 스코치드 : 스코치드 다리에 쏘면 무기가 깨져서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는문제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 스코치드 : 스코치드가 보이지 않는 무기를 사용하거나 무기를 올바르게 발사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스코치드 : 스코치드가 죽을 때 떠 다니는 잔해와 분해 된 총이 스코치드의손에 나타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 무기 : 플라스마 무기, 플레이머 및 플레이머 개조, 폭발성 총알 개조를 포함한 무기가 때때로 다른 플레이어 및 생물에 피해를 주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방어구 : 파워 아머를 나가는 플레이어가 가끔씩 늘어나 보이고 파워 아머에 다시 입장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방어구 : 플레이어가 파워 아머를 나가지 못하고 때때로 Pip-Boy를 사용할 수 없게하는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무기 : 가우스 라이플이 라이플로 식별되는 것을 방지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라이플 관련 퍽을 가우스 라이플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탄약 자동 판매기 : 일부 탄약 자동 판매기에서 수리 부품만을 판매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무기 : 전설의 사냥용 소총이 이제 전리품으로 떨어집니다.
- 무기 : 워킹 지팡이를 분해할 때 제작비용만큼의 많은 재료를 돌려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방어구 : 일부 Pocketed Chest Pieces가 게임에 다시 로그인 할 때 플레이어의 기본 무게 한계치를 다시 설정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방어구 : 파워 아머를 나간 후 사용할 수없는 섀시를 남길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잡지 : Scouts' Life 6 잡지를 읽는 것이 이제 제대로 음식과 물 통계를 더 느리게 고갈시킵니다.
- 무기 : M79 수류탄 발사기가 이제 산탄 총으로 잘못 간주되는 대신에 폭발 무기로 간주됩니다.
- 퓨전 코어 : 퓨전 코어 발전기가 의도 한 것보다 느린 속도로 코어를 생성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시간당 8 코어로 돌아갑니다.
- 매거진 : Backwoodsman 2 잡지가 토마호크 데미지를 적절하게 증가시키도록수정되었습니다.
- Mirelurk Eggs : 마이얼럭 계란을 수확해도 두 개의 별개의 알이 생기지 않습니다.
- 무기 : 몇몇 소총의 자동총신모드가 자동 소총 퍽 보너스를 받지 못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무기 : 동시에 여러 무기를 장비 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무기 : 뱀파이어 무기 모드는 이제 의도한 대로 살아있는 목표물을 때릴 때만 효과가 있습니다.
- 방어구 : 이전에 장비 된 부품 위에 파워 아머 부품이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무기 : 특정 무기로 적을 강타하면 적의 인벤토리에 발사체가 추가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방어구 : 다른 세계에 합류해도 더 이상 퓨전 코어가 완전 충전 되지 않습니다.
퀘스트 및 이벤트
- "Get the Supply Drop" : "보급품 획득"이벤트는 이제 사용된 보급 상자와요청한 플레이어의 사용 된 홀로 테이프를 제거합니다.
- 퀘스트 : 일일 미사일 격납고 퀘스트 보상은 이제 하루에 한 번만 올바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 "Line in the Sand" : Sonic Generator가 이미 수리되어 플레이어가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게 했던 Line In the Sand 퀘스트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벤트가 시작될 때 Sonic Generator가 이미 복구 된 경우 이벤트는 이제 다음 단계로 진행됩니다.
- "Recruitment Blues" : "find Junk Mail" 이라는 목표에서 세계를 전환 한 플레이어가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Second Helpings" : "두 번째 도움" 을 끝내면 다음 위치 맵 마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locum 's Joe, Gauley Mine, Morgantown Trainyard 및 Morgantown Airport.
퍽
- All Night Long : All Night Long은 이제 밤에 배고픔과 갈증을 줄입니다.
- Overdrive : Overdrive가 치명타 확률을 제대로 늘리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Quack Surgeon : Quack Surgeon은 더 이상 적대적인 플레이어를 소생시킬 수 없습니다.
- Strange in Numbers : Strange in Numbers 효과는 이제 여러 팀원 수에따라 (돌연변이 유무에 맞추어) 적절하게 확장됩니다.
- Refractor : Refactor의 각 등급이 에너지 저항에 Perk 카드 설명에 표시된대로 +20 을 추가하는 대신에 두 배로 증가시키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Fireproof : Fireproof의 등급 당 플레이어가 받는 '폭발'과 화염 데미지의 15 % 가 감소됩니다.
- Happy Camper : Happy Camper는 플레이어가 캠프의 내부 또는 외부에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권한 조건이 새로 고쳐질 때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 Butcher's Bounty : Butcher's Bounty가 이미 검색된 생물에게 다시 발동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Homebody : Homebody는 이제 클레임된 퍼블릭 워크숍에서 의도 한대로 작동합니다.
- Party Boy / Girl : Party Boy/Girl이 이제 플레이어에게 알코올 할성 효과를 줍니다.
PVP
- 팀 : 팀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가 워크샵을 뺏으려고 할 때 더 이상 부당하게 공격을 차단할 수 없습니다. 팀원이 공격하는 플레이어와 PVP 상태가 됩니다.
- 포탑 : 워크샵에서의 터렛은 이제 주인과 PvP하는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소셜
- 시스템 : 플레이어 차단은 이제 근접 음성 채팅을 음소거합니다.
- 거래 : 거래 초대에 응답하기 전에 다른 플레이어의 인벤토리를 볼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거래 : 요청 받은 플레이어가 거래에 동의하기 전에 더 이상 거래를 하지 않습니다.
- 거래 : 이전에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 한 후 스태쉬 이동 메뉴가 비어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거래 : 가격 값이 0 인 스팀팩이 더 이상 거래 메뉴에서 "accept" 대신 "use"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 거래 :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거래에서의 캡 한도가 5000에서 25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소리
- 채팅 : Atomic Shop을 종료 할 때 음성 채팅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Atomic Shop : 일부 Atomic Shop 콘텐츠의 음향 효과가 누락되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Atomic Shop : "Waking Santa" 사운드 효과는 "on"상태에서만 재생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일반 : 리스폰을 처음 시작할 때 플레이어는 더 이상 Atomic Shop에서 팝업을 받지 않습니다.
- [PC] 해상도 : Perk Pack 개봉 화면이 이제 21 : 9 모니터의 가장자리까지 확장됩니다.
- Atomic Shop : Atomic Shop이 오프라인으로 전환되면 Atomic Shop 에 있는 플레이어는 이제 알림을 받고 Main Menu (기본 메뉴)로 돌아갑니다.
- [PC] FOV : 기본 시야 설정이 변경되면 스코프 무기가 잘못 확대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PvP : 동일한 플레이어가 서로 전투에 참여하는 동안 PVP 프롬프트가 반복적으로 나타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폴아웃 76 디스코드 서버를 운영중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https://discord.gg/ysjkUXP 로 와주세요~
아쒸......창고 확장은 안해주내.....600이 뭐냐 ..아오....
감사합니다 똥겜 계속 하게되네요 요즘 매일 합니다
번역 감사 감사
철도 라이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