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분기 매출액 6659억원, 영업이익 3105억원, 당기순이익 3486억 원 달성 - 배틀그라운드, 서브노티카등 PC/콘솔 매출 증가 - 올해 하반기 인조이 출시예정, 해외 게임 스튜디오 9개 투자완료 국내기사
배그는 단 한번도 망한적이 없음
칼리스토는 망해서 안처주나 봄? ... 슬프다..
와 성수동 사옥 지을만하네
배그 60%, PC 37%정도?
역시 콘솔 안만든 이유 매출 지리군요
역시 콘솔 안만든 이유 매출 지리군요
배그도 플스로 내놓지 않았나요??
팩트만날림
칼리스토는 망해서 안처주나 봄? ... 슬프다..
만들어도 헛소리만 쳐하니까 맨날 이모양이지.
콘솔게임 = 패키지게임이라고 생각하고 쓰신듯, PS4, 5 / XB ONE, X, S 다 지원 하고 있습니다, 랜덤박스로 돈 잘 벌고 있음
와 성수동 사옥 지을만하네
순이익률이 50%네 ㄷㄷ
오늘 52주 신고가 찍었었넹...캬
저 매출대부분이 모바일 배그인가? 역시 차이나 머니가 엄청나네
핑도리
배그 60%, PC 37%정도?
모바일 배그가 인도에서 대성공 하면서 머릿수로 중국 밀어버림 스팀판도 인도 유저들덕에 펌핑됨
중국은 배그말고 배그짭들이 인기 더 많음 동남아에서 배그가 인기가 많음 특히 인도
이야 배그 망한줄 알았는데 아니었네 ㄷㄷㄷㄷ
망하긴요 스팀 동접 10위안에 꾸준히 들고 있었어요 최고 동접만 30만이상 유지했구요
아이유두
배그는 단 한번도 망한적이 없음
한번 망했다가 살아난거임 짜장 핵때매 서구권에서 완전히 한번 뒤져서 에펙 포나에 다빨렸다가 인도 유저 흡수해서 다시 펌핑된거
상시동접 30만명인 게임이 어디서 망했다는 건지 전성기 최고동접 330만명에 비하면 많이 떨어져서 망한것 처럼 보이긴 하는데 배그가 망한거면 콜옵. 카스. 포나. gta. 마크 정도 빼고 이세상 모든 게임이 망한 거에요
그땐 거의 9할이 짱1개유저들 수혈 받은 수치였던거임 배그는 중국 서버가 별도로 없어서 전부 스팀 한곳에만 쏠리니까 존나 많아보였던거 중국 현지에서만 서비스하는 게임들도 머릿수만 따지면 동접 몇십만인데 그 게임들도 그럼 대박이였다고 평가 해줄 수 있음?
인조이 믿는다!!!
서브노티카가 크래프톤? 크래프톤이 개발사 인수한건가요?
저도 서브노티카에서 뇌정지옴 ㅋㅋ
2021년에 크래프톤이 9000억에 서브노티카 개발사 인수했습니다.
정성담은_뚝배기
그냥 IR자료 단어 선택 잘못한 해프닝이었고 현재는 수정된 상태입니다. 게임패스 얘기는 어디서 나왔나요?
http://www.seoulwire.com/news/articleView.html?idxno=532208 예전에 여기에도 글 올라왔던 기억이 있네요
닼닼과 인조이 성공하길~
굳이 닼닼엔 손 안댔어도 좋았을거 같은데 이미지 손상도 없고 참 아쉽네요
배그의 매출요소는 무엇인가요?? 그낭 궁금쓰
캐릭터, 차량, 무기 스킨
커스텀요소를 랜덤박스로 파는 중, 총, 칼 같은 무기, 보이스, 킬로그에도 스킨 씌울 수 있고 당연히 의상도 있고 , 탑승물 스킨도 있고 진짜 직접적인 성능에 영향 주는거 빼면 다 팔고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스팀에서 동접자수 3위임 60만명넘음 4위랑도 엄청난 차이 아직까지도 온라인에서 압도적인 성과를 거두는 게임의 회사가 한국회사 여태 콘솔완성형게임만 안만들었을뿐 국내게임제작사의 위상은 대단합니다
돌고 돌아 배그라면서 사람들이 다시 배그로 모이고 있음 일반전에는 봇도 섞여있어서 난이도도 좀 내려갔고 무엇보다 꾸준히 핵을 잡아서 요즘은 핵쟁이 거의 안 보임
배그 월툴 회사 미만잡
제발 눈마새 기다리고있다 !
게임 하나 잘 뽑아놓으면 진짜 캐쉬카우가 따로 없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