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시리즈로서 취급하면 절대 안되고
리부트는 더욱 말이 안됩니다.
왜그러냐하면
GTR 성애자인 야마우치인데
닛산 라인업에 GTR 차종 딱 하나 있습니다. 레이스 카테고리별 바리에이션만 있죠.
현대 라인업에 젠쿱도 똑같은 취급을 받습니다.
닛산과 현대가 동일선상에서 공평하게 취급되어진다는 것 만으로도
이것은 완전한 외전입니다.
WRC나 F1처럼 모터스포츠 출전을 위해 카테고리를 만들고 그 카테고리을 위한
차들만 등장하고 있습니다.
잘 보십시오. 현재 생산하지 않는 구차량은 아예 없습니다. (비전GT는 제외)
그란컨셉이나 프롤로그에도 구형 차량은 있었습니다.
현재 레이스 규정 중에는 출전차는 현재 몇대이상 생산중인 차량이어야 한다는 규정이
있습니다. 이것과 마찬가지로 그란스포츠도 구차량의 출전자격은 없어졌습니다.
R34. FD3S. 인테그라타입R, 캐스트롤 수프라가 등장할 수 없는 그란이라는 겁니다.
우리는 다시 그란7을 기다려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란7 안 만든데요.
2087년 그란7 내나이 107살
그란7 안 만든데요.
진짜예요. 작년부터 야마우치가 그랬어요.
일단 야마우치가 "그란투리스모가 현실세계에 영향을 주는 요소"로서 단순히 게임 이상의 역할을 하는 것에 굉장히 빠져있고요. (GT아카데미, 비전GT, FIA 챔피언십과 라이선스) 이 부분이 자리잡아 가면 향후 4k이후 세대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차량 모델링을 DB에 쌓아갈 것으로 생각됩니다. 향후 차량이 일정 수준 이상 쌓이면 과거 명차를 추가할 가능성도 없지 않겠으나, 단시일 내에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PS5 가 나와도 하위호환으로 갈것 같은 분위기네요
2087년 그란7 내나이 107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영자는 안하시나요 이제 ㅋ
외전에 동의합니다. 플스5출시 후 그란7 4K 또는 그란7VR 뭐 이런 타이틀로 그란HD 급 오베 형태 예상해봅니다. 그란7 프롤로그 부터 우리는 다시 끝없는 기다림의 늪으로 빠져듭니다. 2078 백살 얘기가 와닿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