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로드셀 브레이크를 쓰는 이유

일시 추천 조회 1225 댓글수 4 프로필펼치기


1

댓글 4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굿어덜트 | (IP보기클릭)121.128.***.*** | 24.02.20 10:17

설명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속이 다 시원합니다. ^^ 그러니 일반 페달은 사용자의 압력은 결국 포텐션미터 센스에게는 거리 측정을 하게 되고, 이 거리를 브레이크 압력으로 환산한다. 결국 2 단계에 걸친 캘리브레이션으로 오차가 심하다는 애기 이군요. 반면에 로드셀 방식은 압력을 그대로 읽으므로 1 단계 캘리브레이션만이 존재 한다는 애기내요. 구매할 수 있다면, 구매해봐야겠내요.

영구이맨 | (IP보기클릭)110.11.***.*** | 24.02.20 11:25
영구이맨

그 재는 거리도 겨우 3, 4 센티미터 움직이는 걸로 측정하는 거라 충분하다고 보기 어렵고 트마의 그 고무 달린 페달은 정말 현실과는 너무 차이가 커요 T300 이 가성비 면에서 벨트 최강이라고 하지만 페달은 G29 에 비교하기 민망할 수준입니다

WindCannon | (IP보기클릭)97.144.***.*** | 24.02.20 14:16

당연하죠. 실제 레이스카도 그러니까요.^^

★스페이스 카우보이 | (IP보기클릭)175.223.***.*** | 24.02.20 12:51
댓글 4
1
위로가기

1 2 3 4 5

글쓰기
게시판 관리자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