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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11.0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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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파량이 좀 잘되더라고요 마즈다류는 오버가 심하든데
아케이드에서의 순정 차량으로도 충분히 드리프트가 가능합니다 N2타야보다는 N1타야쪽이 더 큰각을 많들수 있으며 스핀을 많이 하신다고 했는데 위사진사으로 봤을때 카운터가 거의 없네요 물론 저 각도로도 드립이 가능합니다만 스핀을 많이 하신다는 전제로 볼때 카운터와 엑셀링에 중점을 두시고 연습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4WD 차량의 경우 에보시리즈는 거의 안해봐서 잘 모르지만 4WD로 드리프트 하실려면 GT-R34가 잘되고 에보나 임프레자의 경우는 슬라이드시 엑셀을 놓으시면 회전각이 급하게 커져 아주 섬세하게 엑셀링을 하지 않으면 바로 스핀되어 버립니다 참고로 아케이드에서 에보6로 N1이나 N2타야 끼시고 코너 진입하시고 바로 엑셀을 놔보시면 리어가 급하게 미끌어지는걸 느끼실수 있으실겁니다 암튼 감만 잡으신다면 쉽지만 그 감을 잡을때까지 연습시간이 좀 걸리실겁니다 많이 연습하시고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근데..지금은 그란5의 시대가 다가오는뎅..하긴 저도 플삼이가 없는 처지니..ㅠㅠ
달번님 말씀처럼 카운터가 거의 없네요;; 흠흠 스샷만 보고 판단하긴 힘드나 스핀의 이유가 거기에 있지 않을까 생각중 -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