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카드는 선별 기준
HP가 높다
초기기력 3칸 카드
우리편 기력회복
상대기력 감소계열
전투력 증가계열
히어로에너지 증가계열
상대방 차지임팩트속도 조작계열
받는 대미지 감소계열
록온기술 : 상대방을 기절시킴
초유닛기술 : 얼티밋유니트 :상대방 원콤즉사
히어로즈 5탄 UR + SEC
오랜만에 전부 쓸만한 UR라인업으로 사람들이 좋아했죠
*라운드 시작때 기력 100%회복카드의 추가로
우정의 기적 카드이외의 선택지도 넓어졌습니다
어빌리티 : 눈을 뜬 전사
2라운드 시작할때 기력 100% 회복
5탄에서 처음으로 UR등급으로 나온 피콜로 카드입니다
어빌리티 ; 텔레파시
공격수로 내보내면, 제일 기력이 높은 공격수와 기력이 같아진다
단 이 카드의 기력이 가장 높을땐 발동하지 않는다.
우정의 기적을 받고 기력이 100%가 된 공격수가 있다면
이 카드의 기력도 100%가 됩니다
어빌리티 :공포의 대왕
서포터라인에 놓으면 라운드 종료후 상대방의 히어로 에너지를 2개 감소시킨다
애매하죠잉..
어빌리티 : 회춘
상대방의 가드와 대미지감소효과를 무시한다
룰 무시효과의 최고봉
버서커타입 5명이서 연계공격을 하면
필살기를 그대로 맞은 대미지가 나옵니다.
얼티밋 유니트 : 사악한 침략자
서포트 에리어에 있는 상대방의 카드들의 기력회복량을 크게 다운한다 [1라운드만]
상대방이 한턴동안 기력을 회복 못하게 하는 UU입니다
버서커 타입의 경우엔 초기 기력도 1이라 아주 골때리는 유니트죠
어빌리티 ;미래로 향한 결의
3라운드 시작시
자신의 파워를 팀 히어로 에너지 X 1000 만큼 증가한다 [지속]
3라운드 이후 최대 파워가 16500이됩니다
추천카드
어빌리티:소녀의 마음
서포터 에리어에 놓으면 팀의 히어로 에너지를 +1
오반[청년기]가 같이있다면 효과가 상승한다
오반과 함께 서포터 에리어에 놓으면 히어로 에너지가 2칸씩 찹니다
한장으로 전투력 4000을 공짜로 얻는 카드
어빌리티 : 전격공격
1라운드가 시작되었을때, 상대방의 기력이 가장 높은 케릭터의 기력을 아주크게 감소시킨다
상대의 작전을 흐트려놓을수있는 카드
어빌리티: 메다마차의 분신
이 카드가 공격할 때 ,차지임팩트에 성공하면 기력을 회복한다
성공할때마다 기력이 2칸씩 찹니다
히어로즈 6탄 UR과 SEC 추천카드
마인부우편 최강자들의 총집결 라인업!
어빌리티 : 정의의사신
공격에 성공하였을시 상대의 히어로 에너지를 1개 빼앗는다
요컨데 상대HE -1 자신HE +1
어빌리티: 노계왕신의 잠재능력개방
자신보다 파워가 높은 적을 공격하였을시
1.5배의 대미지를 입힌다.
보스공략등에 쓸만했던 카드.
어빌리티: 최강최악의 마인
이 카드만으로 공격하였을시,
상대방의 차지임팩트 속도를 매우 빠르게 한다[매회]
상대방의 차지임팩트를 뿌리채 뽑아버릴수있는 어빌리티
이게 나오면 상대방의 모든 카드들이 2탄의SEC 해치학처럼 됩니다.
어빌리티 : 궁극마저 뛰어넘은 힘
3라운드가 종료된뒤,
자신의 HP가 상대방의 HP보다 낮을 경우
상대에게 가하는 대미지가 1.5배가된다 [지속]
엘리트 타입과 상성이 잘 안맞는 어빌리티
꽝카드
록온 어빌리티 : 공포의 시선
록온한 적의 기력을 다운시킵니다
어빌리티 : 프리저 일족의 조상님
1라운드가 시작될때, 상대방의 기력을 감소시킨다
상대방을 기절시키기 쉬워지는 능력들을 가지고있지만
스테이터스가 UR사상 너무나 약합니다 ;
6탄 추천카드는 없습니다 ㅜㅜ
히어로즈 7탄 UR과 SEC , 추천카드
마인부우 편 종료!
브로리의 등장과.
SEC레어가 두종류여서
총 UR급 카드가 6장이 됬습니다.
어빌리티 : 최후의 원기옥
최종 라운드때(5라운드) 히어로 에너지에 상관없이 원기옥 발동 가능
필살기 발동 성공시 ,
같은 팀의 기력이 0이 되지만
상대에게 가하는 원기옥의 대미지가 3배가 된다.
만약 팀에 [미스터 사탄]이 있을때는,
4라운드때부터 발동한다
이름에 걸맞는 최고의 대미지를 줄수 있습니다.
사탄이 있을땐 3라운드,.
없을땐 4라운드때 [부자에너지파]등의 초유니트 기술을 발동 한뒤,
마무리 압박용으로 써주면 되는 카듭니다
어빌리티 : 감당할수 없는 마인
이 카드가 공격 받았을시,
차지임팩트에 성공하였을 경우,
상대방의 히어로 에너지를 1개를 빼앗는다
이 카드의 강점은, 방어에 성공할때마다
상대방의 HE를 1개씩 빼앗아올수있는 점입니다.
공격시 뺏는 능력과의 차이점은
공격시 발동하는 카드는 한번밖에 못하지만
방어시 뺏는 카드는 최대 4번 발동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히어로타입 연계, 엘리트타입 연계, 버서커타입 연계, 기타 연계공격을 못하는 카드]
상대방의 차지임팩트결정 능력이 자신보다 낮을경우,
상대방의 필살기, 유니트발동 등등을 완전 봉쇄할수있는 고성능 카드입니다
그리고 이런 고성능 어빌리티를 가지고있는데도
차지임팩트 속도가 매우 안정적이라는것이
이 카드의 최고 강점입니다.
꽝카드
버스트 효과 : 무적의 합체전사
필살기 발동가능시 사용,
공격 성공시, 적의 파워- 1000, 가드 - 1000
어빌리티 : 철의 의지
공격에 의한 기력대미지를 받지 않는다
버스트 효과 : 악마의 일격
필살기발동시 사용가능
버스트에 성공할경우, 공격한 적에게 초 강력한 기력대미지 [4칸]
어빌리티 : 맛이 간 집착심
차지 임팩트 속도가 랜덤하게 변하며,
연계 어택을 못하는 대신
절대 기절하지 않는다,
상대방의 [손오공]을 공격할 경우
가하는 대미지가 2배가 된다.
얼티밋 유니트 : 전설의 악마
[브로리 :전설의 초 사이어인
브로리: 초 사이어인
바이오 브로리]
효과
상대방의 기력을 크게 다운[4칸]하고
그 라운드 팀의 전투력 + 2 0 0 0 0
이름대로 악마같은 유니트 효과!
상대방의 전투력을 최소 0 으로 만들고 [상대 전원 기력이 0이기 때문에, 상대보다 진영결정이 빠를경우 받는 보너스 + 499를 제외하면]
자신 팀의 전투력을 2만포인트 증가시킵니다
유니트를 발동 한 직후에도 HE가 10칸이 되죠
그리고 상대방은 기력이 0인상태로 공격수를 낼수밖에 없으므로,
공격에 성공하면 상대는 반드시 기절합니다
기절한 상태의 케릭이 공격받으면 차지임팩트 자체를 이길수 없으므로
상대는 괴멸적인 타격을 받게되죠.
이후에 나온 또다른 SEC브로리도 이 유니트를 가지고 있기에
대전 한번에 이 유니트를 최대 두번쓸수있죠
연계어택에 참여 못하는 효과도 매우 뛰어납니다.
차지 임팩트를 한 번 더 할수있게 해줍니다.
버스트 효과도 간단히 말하면 [공격 성공시 적 기절]
이란 뜻이므로 정말 좋죠
단지 차지임팩트 속도가 바뀌는 폭이 너무 크다는게 단점이죠
버스트 효과 :파멸의 일격
대미지가 증가하며,
초 버스트에 성공시, 상대 히어로 에너지-2
어빌리티: 경이로운 바이오 전사
라운드 종료시,HP를 1000회복
그리고 자신의 파워, 가드를 + 1000 (매회)
변신 :
성공하면 파워가 2배가되고
대 성공하면 파워가 3배가 된다
어빌리티 : 유년기의 기억
연계어택을 못하는 대신 기절하지않는다.
상대방에 [손오공]이 있을경우
라운드마다 이 카드의 파워+2000
UR브로리의 차지임팩트 랜덤효과가 사라지고,
손오공 안티효과가 파워상승으로 바뀐다,
변신에 대 성공하면 초사이어인 3으로 변신한다
추천카드
7탄에 등장한 [흡수]어빌리티를 가진 모든 부우카드
퓨전,합체, 흡수카드의 공통 효과는
매 라운드, 기력2칸회복, 전투력 2배 [없어진 카드를 대신함]
흡수 [피콜로: 신과융합상태]
매 라운드 HP 2000회복
상대 공격을 매턴마다 한번정도 무효로 하는것과 같은효과죠
흡수: [오천크스 : 초사이어인 3 상태]
공격에 성공하면 상대의 히어로 에너지를 3개 빼앗아온다
흡수: [잠재능력개방 오반]
매 라운드 적의 차지임팩트 속도를 빠르게하고2회공격한다
어빌리티: 진정한 힘
3라운드시작할때, 이 카드의 파워가 2배가 된다 [지속]
항상 감사합니다^^ 룰을 알고보니 우수한 카드 많네요. 님이 주로쓰시는 덱도 궁금하네요.
ㅊㅊㅊ
흐흐흐..근질근질,,어여구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