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앙
추천 0
조회 33
날짜 07:11
|
세비앙
추천 0
조회 78
날짜 06:58
|
루리웹-1304001284
추천 0
조회 38
날짜 06:53
|
루리웹-1304001284
추천 0
조회 34
날짜 06:06
|
루리웹-1304001284
추천 0
조회 60
날짜 2024.05.27
|
루리웹-1304001284
추천 0
조회 89
날짜 2024.05.27
|
LuxJun
추천 0
조회 205
날짜 2024.05.27
|
jpking
추천 1
조회 211
날짜 2024.05.27
|
세비앙
추천 0
조회 172
날짜 2024.05.27
|
세비앙
추천 0
조회 104
날짜 2024.05.27
|
루리웹-1304001284
추천 0
조회 89
날짜 2024.05.27
|
루리웹-1304001284
추천 1
조회 118
날짜 2024.05.27
|
루리웹-1304001284
추천 0
조회 100
날짜 2024.05.26
|
chofamily20
추천 5
조회 817
날짜 2024.05.26
|
사랑해황실장
추천 1
조회 179
날짜 2024.05.26
|
루리웹-4240103310
추천 0
조회 195
날짜 2024.05.26
|
Die-Almond
추천 0
조회 169
날짜 2024.05.26
|
세비앙
추천 0
조회 81
날짜 2024.05.26
|
세비앙
추천 0
조회 147
날짜 2024.05.26
|
루리웹-1304001284
추천 0
조회 100
날짜 2024.05.26
|
루리웹-1304001284
추천 0
조회 132
날짜 2024.05.26
|
역시나존시나
추천 1
조회 384
날짜 2024.05.26
|
루리웹-1304001284
추천 0
조회 129
날짜 2024.05.25
|
루리웹-1304001284
추천 0
조회 109
날짜 2024.05.25
|
루리웹-1304001284
추천 1
조회 155
날짜 2024.05.25
|
사랑해황실장
추천 1
조회 188
날짜 2024.05.25
|
@마늘빵@
추천 1
조회 218
날짜 2024.05.25
|
세비앙
추천 0
조회 220
날짜 2024.05.25
|
세비앙
추천 1
조회 293
날짜 2024.05.25
|
루리웹-1304001284
추천 0
조회 140
날짜 2024.05.25
|
Startup : 발동프레임 Active : 활동프레임 Recovery : 회복 프레임 리커버란은 상대를 히트 시켯을때와 상대가 막았을 때의 다른 프레임을 표기한거
이것도 참고 하세요. http://bbs.ruliweb.com/game/415/board/read/4615187
간단히 설명하면 스타트업(발동) 액티브(지속) 리커버리(경직) 입니다. 리커버리 온힛 온블럭은 히트시 가드시 이쪽 유리 프레임 얘기입니다. 마이너스면 상대가 유라하고요.
메나트 프레임표인거 같은데 예를 들어 서서 중펀은 히트시켜도 본인이 5프레임 불리합니다. 그래서 필살기 캔슬로 그 불리한 프레임을 없애버리는 거죠. 또한 캔슬 아니더라도 상대 사정거리 밖에서 히트시키면 반격 당하지도 않습니다. 저 프레임표는 어디까지나 근접 지상 노멀히트 기준이므로 끝에 맞추기나 깔아두기가 성행하는 실전에서는 몸으로 익히는 수 밖에 없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KC54mhuUDU&list=PLPOLQznKmW4N-6jWVsv7v2hobNxoNsHpu 이 링크 참고해보세요
답변 주신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