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메시스의 행동이 짜고 치더라도 RE2의 그 생체병기와 크게 차이가 없어보입니다.
긴장감이야 첫플레이 뿐이고 2~3회차 때는 익숙해진 유저야 날라디닐테고
여기에 무한 무기까지 얻으면 긴장감은 자연히 없어지는...
네메시스는 쫓아오는 긴장감보다 공격의 긴장감이 더 큽니다.
회피 기능이 있어서 숙련자에게는 긴장감이 덜 하겠지만
아닌 경우는 플레이시마다 긴장됩니다.물론 무한 무기가 없다는 상황 한에서요.
난이도가 높을 수록 맞으면 못일어납니다.
긴장감 유지는 RE3아나 RE2나 존재합니다.
당연히 익숙해지면 2편 3편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네메시스가 공격이 화려하긴하지만 그만큼 주인공도 빨라지고 회피가 생겼으니까요. 또한 네메시스도 그냥 수류탄 한방이면 그로기걸려서 쉽게 따돌릴수있습니다. 저는 딱 나오는 부분만 나오는 네메시스보다 게임속에서 융화되어있는 미스터x를 더 높게 평가하고싶네요.
재미는있어요 짧아서 문제지만..세일하면 그때 구매하세요
그때까지 참을수가없어서요 ㅎㅎ 비싼만큼 뽕뽑을때까지 즐기려구요 ㅎㅎ
이게 플타임이 2~30분정도만 더 길고 머시너리랑 원작에 나왔던 코스츔들만 DLC로라도 지원이 되었으면 사람들이 큰 불만도 없었을테고 욕도 안했을거에요 ㅎ
네메시스는 첫등장빼고는 전부 특정구간 이벤트 형식으로 나오는거예요. 반면에 2편 미스터x는 게임내내 주인공을 따라다니기때문에 항상 긴장감을 유지해주죠. 계속해보시면 알게 되실겁니다. 왜 네메시스가 미스터x보다 평가가 나쁜지
전오히려 네미가 더 빡치던데요 특정구간에서 나오긴하지만 타형은 우선 캐릭을 못따라와요 1회차때나 긴장탔지 2 3회차가면 따라오지도 못하는 타형한테 긴장감이 느껴진다는건 좀... 더군다나 타형은 타격을한후엔 2타3타를 안때리고 도발?포즈를취해서 회복할수있는 시간이있지만 네미는 1타를 맞음 2타 3타 거의확정이라 난이도가 높으면 거의 원킬에 죽는다봐야되요 촉수로 앞으로 넘어오는것도....
네메시스의 행동이 짜고 치더라도 RE2의 그 생체병기와 크게 차이가 없어보입니다. 긴장감이야 첫플레이 뿐이고 2~3회차 때는 익숙해진 유저야 날라디닐테고 여기에 무한 무기까지 얻으면 긴장감은 자연히 없어지는... 네메시스는 쫓아오는 긴장감보다 공격의 긴장감이 더 큽니다. 회피 기능이 있어서 숙련자에게는 긴장감이 덜 하겠지만 아닌 경우는 플레이시마다 긴장됩니다.물론 무한 무기가 없다는 상황 한에서요. 난이도가 높을 수록 맞으면 못일어납니다. 긴장감 유지는 RE3아나 RE2나 존재합니다.
당연히 익숙해지면 2편 3편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네메시스가 공격이 화려하긴하지만 그만큼 주인공도 빨라지고 회피가 생겼으니까요. 또한 네메시스도 그냥 수류탄 한방이면 그로기걸려서 쉽게 따돌릴수있습니다. 저는 딱 나오는 부분만 나오는 네메시스보다 게임속에서 융화되어있는 미스터x를 더 높게 평가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