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스노우를 키워서 발포드르에게 도전 해봤습니다.
시간은 좀 걸리지만, 파티가 죽을 확률이 낮은데다 색다른 재미가 있네요.
큰 기술도 굳이 D/D/D로 막을 필요가 없는게 일단 장점이겠네요.
시간 관여 안하고, 더 좋은 무기, 악세사리를 착용하면 브레이크 3번에도 딱 잡을수 있겠네요.
스노우 엄청 좋습니다...
HP+30%를 달 경우 HP가 약 2만이 되어
리제네가드가 피데메지를 우월하거나 따라 잡는 속도를 보여주네요;;
처음엔 생명위주로 만들어 HP를 27000까지 만들고
물리/마법 내성 별애별 다 달아주고 디펜스용으로 키워봤는데...
굳이 이렇게 극까지 키울 필요가 없더군요.
그리고 룰러 피스트 99999x2의 보너스 데메지가 나올수 있기 때문에,
앙상블, 물공도 달아주고 힘,만능,생명으로 골고루 다시 키워봤습니다.
그래서 완성된게 어택커겸 블래스터겸 디펜더겸의 만능 스노우.
결과는 충분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여주더군요.
물/마 내성? 스노우에겐 그딴거 다 필요없습니다. ㅋ
하나 아쉬운건...정말이지...
길가메쉬/발포드르 같은 강적은 정작 리제네 가드만 사용하네요;;;
풀피에서 마저도 사용합니다;;;
애초에 기본적으로 배우는 기술이라 어떻게 할수가 없습니다.
모처럼 힘쪽도 육성 했겠다, 스노우 캐릭성을 살려
리벤지+ 스킬까지 살렸는데 큰싸움에선 이건 뭐 무용지물이네요;;
그래도 리벤지+ 스킬은 2배 정도의 뻥튀기 데메지가
보너스가 되어 데메지가 꽤 쏠쏠하게 나옵니다.
음...크로스 와이드로도 컨트롤을 못하는게 정말 아쉽습니다.
이런건 스퀘어가 좀 패치 좀 해줬음 좋겠네요.
선 추천 후 감상 이런 컨셉있는 영상을 너무나 좋아라 합니다. 영상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상을 잘 보았습니다. 또하나의 계륵이었던 세라의 필살기를 저렇게 이용하셨군요. 사용하자마자 AAA패러다임 체인지, 완벽한 응용입니다. 아래 라이트닝의 브레이크 버스트 사용에 대한 글을 적으면서 똑같은 생각을 해했었는데 저는 저 컨트롤이 안나와서 포기했습니다. ㅋ 궁금한게 있는데요. 스노우에게 조기 브레이크를 달아놓은 이유가 DDD에서 브레이크를 시키려고 하신 건가요??? 어짜피 싱크로 드라이브로는 브레이크가 안되던 것으로 기억하고... 도발로 브레이크를 시키는 그런 용자적인 발상? 아니면 리벤지에 의한 것일텐데... 저는 스노우를 힘으로만 키웠는데 그닥 물공에 차이가 없네요. 헐... 암튼 약한 적에서는 리벤지를 사용하던데 발포드르에게는 사용하지 않나보죠? 한번 시험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노우에게 조기 브레이크와 브레이크 지속 스킬을 달아주었습니다. 영상에서 보시면 브레이크는 다 스노우가 했습니다. (마지막 브렉은 그럴 의도는 없었지만) 영상을 보시면 풀 버프를 받은후, ABA로 브레이크 직전까지 힐 하면서 대기타다 곧바로 12초룰 활용한 BBD 패러다임 체인지시, 스노우가 도발 또는 도전장을 사용하게 될껍니다. AI 디펜더의 모든 첫 코맨드는 도발류 코맨드기 때문에 이걸 활용한거죠. 스노우를 사용할경우, 게이지 막판에 룰러 피스트 쓸일은 없을겁니다. 게이지 999%에는 생명으로 키워도 99999는 쉽게 나오지만, 저처럼 브레이크후 곧바로 사용시에는 게이지 400~500%에 데메지를 주기 때문에 첫 공격은 99999가 나올수 있어도 두번째 데메지는 어렵겠죠. 힘으로만 키워도 충분히 디펜더 노릇을 하기 때문에, 룰러 피스트, 그리고 리벤지 계열 가드에 큰 보너스를 주지요. 여기다 앙상블이나 롤동조까지 넣어주면 데메지가 꽤 쏠쏠하게 나옵니다. 물론 내츄럴한 생명 올인 디펜더가 더 좋을수도 있습니다. 리제네 가드 속도는 더더욱 붙을거고, 데메지를 많이 받더라도 HP 초록 바를 계속 유지하게 되서 다른 패러다임 몬스터도 혜텍을 받게되죠. 리벤지+ 스킬은 일단 여럿 테스트 해보고 버릴지 말아야 할지 추후에 결정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