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7 Remake Cloud Hard Boss Rush (No Magic, No Healing, No Wait, No Command, No Limit, Feat. Buster Sword)
거의 1년만에 게임을 다시 시작해서 기존 챕터11을 제외한 나머지 챕터의 보스러시 작업을 끝냈습니다. (세피로스 전까지)
후.. ㅋㅋ 정말 올만에 하지만 전투는 정말 너무 재밌네요.
데미지가 조금이라도 이상하게 들어가면 패턴이 확 변해서 빌드 짜 놓고도 어려웠어요 ㅋㅋ
빌드를 만들고 처음부터 끝까지 내가 원하는 연출이 나와야 하기에..
영상에선 쉽게 잡을진 몰라도 쉽게 잡히게끔 첨부터 끝까지 파훼 하면서 만드느라 힘드네요.
루퍼스는 심지어 마지막 컷씬 위치까지 맞춰서 찍혔어요 ㅋㅋㅋ
이런 세세한 부분을 콜드님은 보신다는게 ㅋㅋ 진짜 대단하신 듯..
파트1, 파트2 보스러쉬처럼 마법X, 대기 모션X, 회복X, 황혼X, 리미트기X, 피격 모션X, 클라우드 솔플, 버스터 소드 컨셉 그대로 진행했습니다.
Only Sword ability.
이번 보스들은 많이 안 해봐서 낯설고, 쫄몹들이 상당히 귀찮게 하네요.
정말 많은 연습을 하실 게 아니시라면 제가 진행한 컨셉의 보스 러시는 도전하지 마시길 권장합니다 ㅎㅎ
재밌게 보시길 바랍니다.
Boss Rush Part. I
Boss Rush Part. II
기다렸습니다!!
역시 최고의 퀄리티입니다. 여전히 추천 하나로는 모자란 감이 있습니다. 7R 대부분의 보스전이 막타 치고 나면 컷씬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연출이 다소 어색한 편인데 루나리치님의 보스 러시 영상은 항상 절묘한 막타로 끝나는 것이 그야말로 화룡점정. 루퍼스전은 특히 깜짝놀랐습니다. 영상 첫 보스전인 레노/루드 콤비를 저런 식으로 한 번에 싸잡아 공략하는 대담한 발상에는 할말이 없고, 각 보스의 까다로운 패턴에 차분하게 대응하면서도 격하게 몰아치는 유려함은 얼마나 많은 시행착오에서 비롯된 것인지 상상이 가지 않습니다. 세피로스는 워낙 훌륭해 따로 빼두신 것이겠지요? 추스리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기다렸습니다!!
ㅎㅎ 거의 1년만에 게임을 했네요. 약 2주정도 한듯.. ㅋㅋ 재밌게 봐 주시길 바랍니다. 썸네일 감사합니다
역시 최고의 퀄리티입니다. 여전히 추천 하나로는 모자란 감이 있습니다. 7R 대부분의 보스전이 막타 치고 나면 컷씬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연출이 다소 어색한 편인데 루나리치님의 보스 러시 영상은 항상 절묘한 막타로 끝나는 것이 그야말로 화룡점정. 루퍼스전은 특히 깜짝놀랐습니다. 영상 첫 보스전인 레노/루드 콤비를 저런 식으로 한 번에 싸잡아 공략하는 대담한 발상에는 할말이 없고, 각 보스의 까다로운 패턴에 차분하게 대응하면서도 격하게 몰아치는 유려함은 얼마나 많은 시행착오에서 비롯된 것인지 상상이 가지 않습니다. 세피로스는 워낙 훌륭해 따로 빼두신 것이겠지요? 추스리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ㅋㅋㅋ 콜드블루님 오래만입니다. 고맙습니다. 컷씬으로 이어지는 부분, 그로기 유도하기 전의 스킬.. 마무리.. 카메라 각도 등.. 타겟도 병맛이라.. 정말 손이 많이 가는 작업입니다. 콜드님도 영상 공 들여 찍으셔서 제가 어떤 부분을 신경쓰는지 너무 자세히 알아줘서 늘 고맙고 감사하네요. 드디어 보스러쉬가 끝이 났네요 ㅠ_ㅠ 세피로스는 ㅋㅋ 좀 쉬었다 가야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따라할수 없는 플레이네요 ㄷㄷ 영상 재밌게 잘 봤습니다.
권장하지 않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당~
모바일이 문제인가.... 영상 꼬인줄 알고 댓글 적었는데 다시보니 잘나오네요. 제 문제였나봐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