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과 좀 달라요 예전에 특성 + 특성 = 새로운특성 이라는 개념이 없어졌어요
지금은 합산으로 가요
그러니까 파괴력증가1LV이랑 파괴력증가 3LV이랑 같이 조합하면 결과는 파괴력증가4LV로 나오는 방식입니다.
https://blog.naver.com/kjy9009/221747107646
특성표입니다
그리고 조합할때 특성칸 여는건 특성칸이 조합마다 총 3개씩 있을거에여 그거 다 활성화 시켜줘야지 마지막에 물건에 특성 붙일때 그 특성이 옵션효과가 발현되여
그거 안열고 특성붙이면 앞에 자물쇠 붙어서 특성을 옮길순 있지만 효과는 적용 못시키는 상태가 되여
https://blog.naver.com/kjy9009/221770744856
대략적인 조합 방법입니다.
시리즈 첫작마다 조합방법은 많이 달라져서 전작들 생각 안하고 접하는게 편해요
그게 변경되서 레벨업되는 방식으로 변경됬어요
특성칸 추가가 뭐냐면 말 그대로 특성을 추가하는건데 특성칸이 추가 된만큼 특성이 적용됩니다 추가된 특성칸이 없으면 아이템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자물쇠모양으로 잠금되어있어요
즉 적용이 안된다는거죠 특성이 필요하다면 특성칸 추가해서 적용되도록 열어줘야 합니다
예전과 좀 달라요 예전에 특성 + 특성 = 새로운특성 이라는 개념이 없어졌어요 지금은 합산으로 가요 그러니까 파괴력증가1LV이랑 파괴력증가 3LV이랑 같이 조합하면 결과는 파괴력증가4LV로 나오는 방식입니다. https://blog.naver.com/kjy9009/221747107646 특성표입니다 그리고 조합할때 특성칸 여는건 특성칸이 조합마다 총 3개씩 있을거에여 그거 다 활성화 시켜줘야지 마지막에 물건에 특성 붙일때 그 특성이 옵션효과가 발현되여 그거 안열고 특성붙이면 앞에 자물쇠 붙어서 특성을 옮길순 있지만 효과는 적용 못시키는 상태가 되여 https://blog.naver.com/kjy9009/221770744856 대략적인 조합 방법입니다. 시리즈 첫작마다 조합방법은 많이 달라져서 전작들 생각 안하고 접하는게 편해요
덕분에 무한 조합 루프로 돌려버리면 만렙 금방만들어 버리고 인계PP도 없어서 이번작은 옵작 거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