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무기나 보조무기류 카드들은 취향차이다보니 따로 번역할 필요가없다고 생각해 제외하였습니다.
보조무기류 카드는 업그레이드시 스킬 쿨타임 감소
각카드의 어빌리티(세모버튼 홀드) 활성화시 효능이며, 어빌리티는 소모품입니다(1팩=25개)
Cooling cell - 열축적방지 (스타워즈는 리로드개념이없고 총기과열로 인한 쿨타임)
Ion Shot - 주무기에 이온볼트 효과부여 (이온계열은 상대실드,드로이드,탈것에 강함)
Focus Fire - 명중률(acc) 향상
Scan pulse - 오브젝트에 숨어있다라도 주위 적을 표시
Explosive shot - 주무기에 폭발 효과부여
Personal shield - 개인에너지쉴드를 통해 에너지무기로부터 보호하지만, Cycler Rifle,Grenades 같은 키네틱무기는 방어불가
병과 카드 능력
Bodyguard
레벨1 - 폭발 피격데미지를 소량 감소
레벨2 - 폭발 피격데미지를 중간 감소
레벨3 - 폭발 피격데미지를 크게 감소하며 블래스터 피격데미지도 소량 감소
Survivalist
레벨1 - 피회복 속도 소량 상승
레벨2 - 피회복 속도 조금더 상승
레벨3 - 피회복 속도가 더욱더 빨라지며, 상대를 죽일때마다 소량의 피가 회복됟나
Scout
레벨1 - 달릴때 상대의 스캐너에 걸리지않는다.
레벨2 - 달리거나 주무기 사격시 상대의 스캐너에 걸리지 않는다.
레벨3 - 달리거나 주무기 사격시 상대의 스캐너에 걸리지 않으며, 상대를 죽일시 과열된 총기류가 회복
Bounty hunter
레벨1 - 적을 죽일때마다 낮은확률로 파워업
레벨2 - 적을 죽일때마다 보통확률로 파워업
레벨3 - 적을 죽일때마다 높은확률로 파워업하며, 쿨다운을 초기화 시킨다.
Sharp-shooter
레벌1 - 헤드샷 킬을 통해 쿨다운 소량 감소
레벨2 - 헤드샷 킬을 통해 쿨다운 보통 감소
레벨3 - 헤드샷 킬을 통해 쿨다운 대량 감소
감사합니다 ^^
챠지카드 세부사항. 냉각 전지(Cooling Cell) •해금레벨 : 7 •가격 : 1700 크레딧 •쿨타임 : 20초 •지속시간 : 3초 •업그레이드 비용 : ? 크레딧 •업그레이드 효과 : 지속시간 5초 지속시간 동안 주무장 블래스터가 과열되지 않는다. 이온탄(Ion Shot) •해금레벨 : 7 •가격 : 1700 크레딧 •쿨타임 : 20초 •지속시간 : 7초 •업그레이드 비용 : ? 크레딧 •업그레이드 효과 : 지속시간 10초 주무장의 발사 모드를 7초동안 이온 캐논을 쏘게 바꾼다. 이온탄은 보호막, 드로이드와 각종 탈것 등 기계류에 높은 피해를 입힌다. 워커 습격 미션에서 저항 연합측이라면 AT-AT 공격용으로 착용하는 게 좋다. 집중 사격(Focus Fire) •해금레벨 : 7 •가격 : 1700 크레딧 •쿨타임 : 20초 •지속시간 : 7초 •업그레이드 비용 : ? 크레딧 •업그레이드 효과 : 지속시간 10초 7초동안 반동을 극단적으로 줄여준다. 탐색 펄스(Scan Pulse) •해금레벨 : 13 •가격 : 1700 크레딧 •쿨타임 : 8초 •지속시간 : 7초 •업그레이드 비용 : ? 크레딧 •업그레이드 효과 : 지속시간 10초 지속시간 동안 적들의 위치를 알려준다. 엄폐물 뒤의 적도 보이는데다 쿨타임도 짧아 매우 유용하다. 폭발탄(Explosive shot) •해금레벨 : 18 •가격 : 1700 크레딧 •쿨타임 : 20초 •지속시간 : 7초 •업그레이드 비용 : ? 크레딧 •업그레이드 효과 : 지속시간 10초 지속시간동안 블래스터에서 폭발탄이 발사된다. 개인 보호막(Personal Shield) •해금레벨 : 22 •가격 : 1700 크레딧 •쿨타임 : 20초 •지속시간 : 7초 •업그레이드 비용 : ? 크레딧 •업그레이드 효과 : 지속시간 9초 7초간 에너지 공격을 방어하는 구체형 보호막을 생성한다. 개인 보호막 답게 딱 1인 사이즈이긴 하나 팀원들이 플레이어를 엄폐물로 사용 가능하다. 열압력탄이나 사이클러 소총같은 물리 무기는 막지 못한다. 사용자는 적지만, 통신기나 드랍포드 등 오브젝트를 작동시킬 때 미리 켜 두고 작동시키면 작동 성공률이 대폭 오른다. 물론 류탄 스팸은 답이 없지만... **나무위키에서 정보**
번역으로 일일히 다찾았는데 다른분들은 수고를좀덜겠네요 ㅊㅊ
잘못된 정보 수정이요.. Survivalist 레벨1 - 피회복 속도 소량 상승 레벨2 - 피회복 속도 조금더 상승 레벨3 - 피회복 속도가 더욱더 빨라지며, 상대를 죽일때마다 소량의 피가 회복됟나 --> 헬스 회복 속도가 빨라지는게 아니라 회복 시작되는 타이밍이 빨라집니다. Bounty hunter 레벨1 - 적을 죽일때마다 낮은확률로 파워업 레벨2 - 적을 죽일때마다 보통확률로 파워업 레벨3 - 적을 죽일때마다 높은확률로 파워업하며, 쿨다운을 초기화 시킨다. --> 파워업을 한다가 아니라, 파워업 아이템을 얻는다입니다. Lv1은 낮은 확률로, Lv3은 높은 확률로 이므로, 100% 파워업 아이템 얻는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