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전체적으로 밸런스를 잡으려 한 노력이 보이기는 하네요.
이제 워커어설트는 꽤 비등비등 해졌고 새로 나온 호스 밤 맵은 멋집니다.
하지만 역시 공중전은 A-wing이 너프가 되었음에도 저항군이 제국군을 압살해버립니다.
패치 후 파이트스쿼드런 좀 했는데 역시나 저항군 무조건 승리는 그대로네요.
아무 쓸모 없는 제국군의 부스터와 사기 소리가 나오는 저항군의 보호막 때문인 것 같기도 하지만
일단 기체 성능 자체 부터가 저항군이 좋으니까요.
스타카드 몇몇개를 보면, 배러지가 약간 상향이 됬지만 데미지가 약하고 쿨타임이 길어서 수류탄 쓰는게 더 낫고
저번 패치 때 완전 끝장나버린 보우캐스터는 좀 상향이 됐다길레 써 봤는데, 글쎄요.. 원샷은 이제 절대 안 나기 때문에..
여전히 펄스캐논은 좋고, 사이클러와 호밍샷은 잘 안 쓰고
역시 배틀프론트는 점프팩,펄스건이 답 입니다.
PS4 같이 하실 분은 BrittleGOLF5 친추 걸어주세요~
워커 어설트는 확실히 비등비등해진 것 같아요. 이전에는 제국군이 압도적으로 우위에 있어서 반란군 송신기 근처도 못오게 해야만 이겼었는데 이젠 각 송신기 당 4~5대 허용해도 워커 공격하는 반란군 잘 끊어주면 이기더라구요. 특히 엔도행성은 제국군이 거의 못이겼는데... 워커 맷집이 쎄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