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S STAT BASED SLIDERS 스텟을 중요시 한듯 한데, 턴오버나 블락은
현실과 똑같이 나오긴 참 힘든듯 합니다 ^^
Gameplay Settings
Difficulty: Superstar
Game Style: Sim (Custom)
Quarter Length: 12
Fatigue: On
Injuries: On
Shooting Type: Real FG%
FT Shooting Type: Real FG%
Game Speed: 50
FT Difficulty: 50
Action Replays: Occasionally
After Basket Camera Cuts: Often
Ball Handler Text: Name
Shot Meter: Off
Shot Feedback: Off
Gameplay HUD: Off
Foul Out: 6
AI FT Camera Shake: Off
Rhythm Indicator: On
P&R Overlay: On
Sliders as of 10.3.15 2:30pm
User/CPU (UP TO DATE CHANGES)
Offense
Inside Shot Success: 37/36(37)
Close Shot Success: 36
Mid-Range Success: 44/40
3PT Success: 47/46
Layup Success:47
Dunk In Traffic Frequency:50
Dunk In Traffic Success: 50
Pass Accuracy: 37(37)/36(39)
Alley-Oop Success: 50
Contact Shot Success: 45/44
Defense
Driving Contact Shot Frequency: 93(85)/95
Inside Contact Shot Frequency: (85)/100
Layup Defense Strength (Takeoff): 54
Layup Defense Strength (Release): 53
Jump Shot Defense Strength (Takeoff): 54
Jump Shot Defense Strenght (Release): 54
Help Defense Strenght: 57
Steal Success: 52/50
Attributes
Acceleration: 50
Vertical: 50
Strength: 50
Stamina: 50
Speed: 50
Durability: 50
Hustle: 50
Ball Handling: 50
Hands: 0
Dunking Ability: 50
On-Ball Defense: 75/40
Stealing: 55/51(50)
Blocking: 95(45)/100
Offensive Awareness: 50/45
Defensive Awareness: 65/(90)
Offensive Rebounding: (85)/90
Defensive Rebounding: 45(44)/27(0)
Offensive Consistency: 40
Defensive Consistency: 60 (50)
Fatigue Rate: 60
Lateral Quickness: 50
Tendencies
Take Inside Shots: 0
Take Close Shots: 0
Take Mid-Range Shots: 5
Take 3PT Shots: 89
Post Shots: 0
Attack The Basket: 0
Look for Post Players: 0
Throw Alley-Oops: 50
Attempt Dunks: 50
Attempt Putbacks: 0
Play Passing Lanes: 99
Go for On-Ball Steals: 75
Contest Shots: 50
Backdoor Cuts: 40
Fouls
Over The Back Foul: 100
Charging Foul: 100
Blocking Foul: 70
Reaching Foul: 79
Shooting Foul: 74(79)/73(75)
Loose Ball Foul: 100
밑에꺼하고 이거 중에 어떤걸 더 추천하시나용?
음... 전 개인적으로 홀옵에 디폴트 약간의수정 으로 진행 하는 부분입니다. 어떤 분들은 난이도 보다 슬라이더의 중요성을 더 강조 하시는데요. 제 개인적인 생각엔 슬라이더 중요하지만 난이도도 또한 중요하다 봅니다. 음... 어짜피 같은 슬라이더에 난이도 적용하실꺼면 프로보단 슈퍼스타가 나아보입니다. ai면에서도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약간 어거지 같은 장면도 나올순있지만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면 좀더 짜릿한 경기가 될수있으므로 이왕이면 난이도를 올리는걸 추천하면서, 거기에 맞는 슬라이더를 조합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샷수치가 낮다면 그부분만 약간의 수정을 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슬라이더는 한번 손대면 끝이 없죠 ;;;; 그래서 일편단신님을 비롯한 슬라이더 제작하시는 유저분들의 노고에 일단 박수를!!! ^^ 지난 작에서는 단신님과 스텝이 완다님의 슬라이더가 제가 적용해봤을때는 최고의 조합(?)이었는데, 이번작에서도 작품을 쏟아주실지...일단 기대중입니다! 2k15에서 완벽하다 싶은 슬라이더로 직플 12분 hof으로 리그 운영했었는데. 이번작에서 고대로 옮겨왔더니...영~~ 아니더라고요. 저도 이번에는 제가 직접 손봐서 진행하려고 하는 중이네요. 홀오브페임에 대한 집착때문에 ㅜㅜ 그리고 디폴트가 너무 괜찮게 나온거 같아서 simulation을 기반으로 해서 조금씩 수치 조정하면서 벌써 프랜차이즈 20경기 정도 직플했네요...한경기 한경기 플레이하면서 옆에 노트 꺼내놓고 아쉬운 부분이 보일때마다 수정..수정..수정.. 스텟을 신경쓰다보면 플레이가 이상해지고..플레이에 맞추면 스텟이 이상하고..저 같은 경우에는 ai의 텐던시 부분이 결과물을 얻기가 제일 힘듭니다. 너무 완벽한 슬라이더를 찾기보다는, 본인의 플레이 스타일과 부합하는 슬라이더를 발견하시면, 조금씩 수정하는게 가장 좋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