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터 윈드 패링 쓰던 입장에서 1대1이면 어지간해선 걍 깡무시하고 뚫어버릴 수 있네요... 광적 씁니다
다만 같은 덥세여도 그쪽 윈드 패링이랑 이쪽 패링이 감각 자체가 달라서 좀 적응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세레스티알 후반부도 쏘기 직전까진 가드가 있는데 쏘는 순간부터 없는데다 캔슬도 느려서 맞을 위험은 고려해야겠구요
그로기땐 디스트렉션 스킵으로 난사하다 일어날때쯤에 세레스티알 스킵으로 날리는게 적당한 것 같습니다
이동기는 세가지 무기 통틀어서 덥세 앱솔루트가 제일 좋은 것 같구요
카운터는 연속으로 한답시고 패링직후 카운터하고 바로 패링 할 필요 없이(한번 이랬다가 딜레이때매 세번째쯤에 맞더라구요)
영상처럼 패링 직후 카운터를 날리는 순간에도 패링이 되서 패링 모션 끝나기 전에만 여유롭게 해도 될 것 같습니다
다만 패링할라는데 타이밍때매 퀵테이크 나가면 그것대로 빡...
듀블은 사펜 쓰는데 공격력은 모르겠지만 화려하게 날아다니는게 마음에 들구요
반격은 아니지만 전방위 방어되는 패링을 공격 도중에 후딜만 잘 조절하면 자유롭게 쓸 수 있다는 점도 좋네요
평타가 록온을 안하면 안움직이는게 좀 아쉽긴 한데... PA는 래디언트나 파티칼 위주로 쓰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맞다 풀커넥트 XX 쎄요 차지 모션 도중에 캔슬당할수도 있다는게 문제지만... (이러면 기어 절반만 날라가 어흨)
완드는 아직 쓸만한 15 완드가 없어서 제대로 써보지를 못해서 할 말이 없네요... 일단 키 녹이다보니 잡몹 특화라는건 알겠습니다
아 그리고 블랙홀같은 PA는 거리 조절도 좀 필요한 것 같네요 근접하면 오히려 안맞더라구요
기본적인건 다른건 됬고 스텝이 기존직에 비해서도 좀 짧다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평타가 듀블이 록온 안하면 이동 없는 것 말고도 걍 평타가 잘 안움직여서 그런가 짧다고? 느껴지네요
그래도 다른게 좋으니까... 아 에트왈 웨폰 보너스 받으려면 데미지 밸런서를 1이라도 찍어야하는데
그 1만 찍어도 테크닉, 잠재 등의 회복이 100% 다 까여서 죽을맛이라 데미지 밸런서 10 찍으니까 살 것 같고
의외로 세임아츠 PP 스킬이 효율이 그닥이라 3~4쯤 찍으면 될거같고 테크아츠가 오히려 10 찍는게 나아보이더라구요
그리고 JA 크리티컬이 50%를 줘서 걍 파이터로 쓰던 묘격 S옵을 그대로 써도 된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오버드라이브는 차는거 기다리는게 좀 고달프지만(?)쓰면 대놓고 극딜 퍼부으라는듯이 전부 회복되는 것도 좋네요 ^q^
맞다 대신 데미지 측정 록베어같이 시간 촉박한 때는 오히려 헌터처럼 딜 내기가 힘든 것 같더라구요 지속 딜 타입인 듯
대충 이런 인상이었고 그제 바운서 사펜 부츠를 먹긴 했는데 걍 당분간 얘로 놀아야겠네요
으아아 맞질않네요 ㄷㄷ; 저는 비타유저라서 저게 안되것죠...
카운터 자체는 무기 액션으로 막고 다시 무기 액션으로 공격(할때도 막고)하는거라 2버튼식도 못할건 아니겠지만 상황에 맞춰서 PA까지 쓰는 플레이까지는 힘들겠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