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인 게임구성이 테크노스시절 열혈쪽보다는 소울류 같다고 보시면 편할 것 같아요.
주로 1대떼거지구성에 유리몸이라 레벨빨이나 스킬빨로 운영하지 않으면 답이 없고,
적인공지능도 있는 편이라 허수아비처럼 서있기보다는 움직임 하나하나에 반응하며 깔아두는 공격이나 투척, 스킬 등으로 유저 조작에 따른 예측 운영을 합니다.
몰아서 한방에 쓸어버린다는 생각으로 운영하거나, 빈틈을 보며 하나씩 각개격파하는 등의 운영을 요구하는 것 같고..
그마저도 자칫 공격범위가 모자라거나 어버버하는 순간 쏟아지는 공격으로 한방에 넘어가기에..
안 맞거나, 맞다가 죽기전에 회복 아이템을 먹어주는 등의 운영을 해야합니다.
튜토 몇번 트라이를 하면서 든 생각이 일단 열혈은 아닙니다.
이쪽 취향은 아니시면 조금은 고민이 필요하실 듯 싶네요..
늦은댓글이지만, 익숙해 지면 엔딩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