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에 나온정보 대춘 모아봤어요.
- 엘리멘탈 로어의 특성 변화 판정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장비 효과로 발생하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던젼에서 높은층의 온라인 유저가 낮은층으로 매칭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캠프에서 손가락 커서 작업이 효과가 없게되는 불편을 수정했습니다.
- 특정 보스 전에서 아이스 제일을 사용했을 때의 불편을 수정했습니다.
- "몽환의 천랑"에서 부여되는 장비 효과의 숫자에 대한 불편을 수정했습니다.
- 아군 우드 골렘의 수준이 저하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타 특정 상황에서의 동작 안정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 카메라 워크의 거동을 개선하고 쾌적 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 기타, 조작성의 향상이나 기능의 쾌적 화 등 시스템 주위의 개선을 실시했습니다.
보충
- 엘리멘탈 로어의 특성 변화 판정이 ver1.04 이전으로 돌아옴.
- 화살의 드롭 판정 완화, 천둥 · 마법 탄 · 로어에서도 화살이 나옴. 로니가 화살을내는 타이밍이 빨라짐.
- 애로우 스톡의 수준에 따라 로니의 화살의 보급 수가 변동되었다
- 제왕 버그 단죄 버그 빛 펜(光ペン), 계층 버그 등의 수정 <- 첨듣는데 무슨버그들이였는지 갈쳐주삼...;; 글고 빛펜(光ペン)은 뭘까요..빛의 카오스펜던트..?;; 이것도 버그가있었나...
- 크리에이트 푸드에서 PT에 드워프가있는 경우, 바위가 나오게되었다. 애니메이트 해골 소유의 소서리스가 없다고하면 뼈가 나오지 않게되었다. 크리에이트 골렘 소유의 마법사가 있다면 통이 나오게되었다
- 봄잭의 위력 반감이 사라짐
- 토르 망치 강화, 파이어 배럴 강화, 던지기 강화
- 대설산 망치로 토르 망치 때 단시간의 블리자드가 나오게되었다
- 격수 메가 스매시 강화
- 요리 효과가 조정
- 뱀파이어와 데몬로드의 사용 아이스 제일 강화
- NPC의 장비의 내구성이 1 라운드 클리어 할 때마다 5 % 회복하게되었다.
제왕버그는 드워프 제왕 해머를 장착 안해도 록스킨 보너스를 받는 버그가있었습니다. 수정됐더군요
골렘 맵에서 NPC가 싸돌아 다니니 화면이 NPC 따라다녀서 좀 불편하더군요.. 덕분에 솔플 + 1NPC로 놀았었는데 이제 1NPC 마저 빼버릴까 생각 중이네요..
당근이 조미료 3개 다넣고 국통에 돌리면 공격력 7%나 올려줬는데 너프 당했습니다 얼티메이트 탈리스만 던전 크라켄 루트 대포쏘는 맵에서 암살자 2마리가 해적 2마리로 바뀌었습니다 패치후 엘프의 화살이 남아 돌기 시작했습니다(....)
단죄 버그는 스킬의 데미지 증가량이 200%까지 증가하는 현상이었고 빛펜은 1히트당 체력 1회복인데 2씩 회복이었습니다. 대부분 버그는 다 고쳐진거 같은데 몬스터가 있을때 드워프 토르후에 잡기가 잘 안나가는거랑 보스몹들 특수한 위치에서 순간이동 하는건 안고쳐졌더군요 화면은 이동은 괜찮아 진거 같은데 전투 돌입하니 아주 난장판이더군요.4인 파티플하면 미칠듯이 흔들리고 캐릭터 끌려 다니고 뱀파이어/사이클롭스같이 맵이 좀 넓은 보스전에서는 화면이동이 잘안되기도 하고 저번 패치부터 무슨 알바가 패치하는거 마냥 왜 이런건지 모르겠네요
보충으로 드워프 변경점 몇가지 더 있습니다 1.이글다이브 딜레이가 줄어들었습니다 2.붐짹이 일반폭탄과 같은 위력이 되었습니다 3.프랜지 습득시 마지막 어퍼가 캔슬불가능이었는데 회피 캔슬가능하게 변경되었습니다 4.프랜지가 이제 한번 이동해도 계속 이동하는게 아니라 그자리에 멈출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패치는 그야말로 드워프에게 있어서 만만세네요
으아아 아니 소서리스가 바위를 준다니 이건 혁명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