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효율은 하드 하프런에 비해 떨어지지만
1. 스펙이 낮을 때부터도 가능하고
2. 진주/고밀도중금속/디아아원석/금덩어리를 계속 입수 할 수 있고
3. 지겨움이 덜 합니다.
단 영상처럼 모든 몹에게 선공을 잡고 퇴각을 하려면 3500원짜리 유료dlc [누님]이 필요합니다.
한준기도 가능하지만 잡랩을 올려야하기 때문에 순발력이 높을 수가 없습니다.
누님의 경우 에리가 하게되는데 에리는 외노자런을 통해 가고자하는 슈퍼밀레니엄타워에서는
쓰지 않는 캐릭터 쪽이기 때문에 2~3개정도의 직업만 마스터하고 계속 누님으로 외노자런에 고정시켜두면 좋습니다.
슈밀에서 에리를 꼭 쓰고 싶다면 에리도 모든 직업 잡마스터 해주시고 누님으로 쓰시면 됩니다.
여성이 직업수가 적기에 남자들보다 훨씬 빨리 올 마스터가 됩니다.
해당 영상은 올마스터한 누님이며 순발력은 800이 조금 넘습니다.
바이킹헬름+베리드가운+용의각반+용의눈동자 세팅 입니다.
경험치 효율은 좋으나 아이템을 전혀 입수 할 수 없고
되돌아가는 길이 매우 지겹습니다.
밖으로 나갈 때는 노말로 내리고 3번째 4번째를 다 잡고 진주 고밀도중금속 디아아원석 금덩어리 등을 다 줍고
도망치기를 이용하여 금고4개가 있는 쪽 출구로 나가시면 됩니다.
번외1. 모든 외노자(4무리)를 다 잡고 ex하드로 올려서 일부러 전멸해서 입구로 돌아가는 컨티뉴런을 실험했으나
경험치가 원래대로 돌아가 있어서 실패
번외2. ex하드 난이도로 하프런을 해봤으나 난이도에 비해 경험치는 51만수준(2배해서 103만가량)
애미야 경험치가 짜다.... 역시 실패
요청글로 용7 캐릭에 적합한 직업은 무엇일까? 한 번 올려주세요~ ^^
슈퍼 밀레니엄타워에서 효율적인 직업을 말하시는거라면 주인공 용사 아다치 기동대원 한준기 보디가드 삿짱 아이돌 추천드립니다 행업 페퍼밀블로 등이 일반스킬 중에서 데미지가 잘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천둥점 추천
주인공 저먼 스플렉스도 추천스킬
덧글 감사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거랑 어떤 점이 차이있을까 궁금해 요청드렸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 얘기해보면 슈퍼 파이널 밀레니엄 타워에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아다치는 대기로 빼고, 쵸우를 기동대원으로 2. 한준기는 댄서로 3. 난바는 호스트로, 주 스킬은 미지의 악취 4. 유료 DLC 누님 구입하신 분들은 에리를 누님으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번의 경우 아다치 기동대원으로 할 경우 적 공격시 은근 미스가 잘 나서 기교 능력치가 좋아 미스 잘 안나고 거진 공격 성공 가능한 쵸우 기동대원이 좋지 않나 싶고 준기는 댄서가 가장 좋다고 한 이유는 직업들 중 슈파밀에서 적한테 선턴 안 뺏기고 준기가 먼저 턴 할 수 있는 직업이 히트맨이랑 댄서인데 히트맨은 극 무기에 속성이 안 붙어 주먹 공격 내성이 대부분인 적 공략에 원활치 못한 부분이 있는 반면, 댄서는 극 무기 업글 도중 불 속성이 붙게되서 주먹 공격으로 공략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저는 한준기는 댄서가 가장 좋다고 봅니다. 나머지는 올려주신 덧글과 생각이 일치합니다. 혹시 다른 생각 있으신 분들은 덧글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저는 딜이 팍팍 뜨는걸 좋아하고 푸히히님은 안정적으로 돌아가는걸 좋아하시는 것 같네요^^ 이후로 이 글을 참고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갠적으로는 푸히히님 세팅이 정답에는 더 가깝지 않나 생각해요 근데 아다치 데미지 뜨는걸 보신다면 제가 이해가 가실지도 모릅니다 ㅎㅎ
올려주신 덧글보고 든 생각인데 이게 그런 개념인 거 같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공격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A는 데미지가 2000~2500 들어가는데 두 세번에 한 번꼴로 빗나갈 가능성이 있고 B는 데미지가 1500쯤 되지만 거진 다 맞출 수 있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러면 둘 중 어느 쪽을 선호햐냐의 차이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덧글 마지막에 말하신 부분 생각해보면 저도 이해가 가고요~ 제가 좀 쫄보기질(?)이 있고 ㅎㅎ 슈파밀이 운 나쁘면 한 번에 골로 갈 수 있어 확실히 저는 안정적인 걸 선호하는 게 맞는 거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 전투시 전기, 불, 얼음 속성 들어가는 직업이나 무기를 꼭 하나씩 넣어 약점 공격을 다양하게 하는 걸 선호하기도 하고요. 예를 들면 이치반 용사(전기)-한준기 댄서(불)- 난바 호스트(얼음) 이런 식으로요~ ㅎㅎㅎ
방어구를 바이킹헬름+베리드가운+용의각반+용의눈동자로 맞추신건 어떤 이유가 있으신건가요? 보통은 용세트로 다 맞추고 악세사리는 마우스피스 끼던데
외노자런을 할 때 가장 중요한건 빨리도는 것인데요 닥터블랙이나 샌드위치맨이 속도가 무지하게 높아서 걔들보다 선공을 가지고 가려고 순발력세팅을 합니다 한준기는 잡업을 해야하기에 일정한 순발력을 내기 힘드므로 남자들보다 먼저 졸업하는 에리에게 저 세팅을 하면 순발력800이상을 가져갈 수 있구요 다른 멤버도 속도로 해놓으면 공격 당하기 전에 아군전원이 먼저 공격해서 안정적인 레벨링이 됩니다 하드로 하프런을 돌렸을 때 파열병 같은걸 맞고 한방에 컨티뉴화면 뜰 수 있거든요 용세트는 슈밀같이 어쩌피 원턴킬 못하는 곳에서 쓰입니다
그리고 베리드가운은 화염저항도 붙어있어서 혹시라도 파열병을 맞았을 때 살 가능성이 오르는 점도 있습니다
오 그런거였군요!!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마우스피스도 스토리 중에는 유용한데 저 때가되면 무조건 잡업을 하기땜에 마나가 항상 풀입니다 밀타 갈때쯤엔 마우스피스 없어도 회복포인트가지 갈 엠이 넉넉하구요 오히려 팔면 안되는게 용기의펜던트 공포면역 악세입니다 7600만엔 노가다할 때 최소 3개 있어야 되여
그러네요 아몬이 기술 걸면 꽤 짜증나던데...노멀모드로 돌아서 그런지 새틀라이트 맞아도 잘 버티긴 하지만요 ㅋㅋㅋ 그래도 나중에 슈파밀 돌땐 필수겠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순발력 셋팅을 좀 해보려고 댓글보고 장비 파밍중인데요. 바이킹 헬름은 공격력5 수비력24 가 붙어있고 순발력은 안붙어 있는데 바이킹 헬름을 차는 이유가 있나요?
급사방지 입니당 자신있다면 크게 의미있는 세팅은 아닙니당~!
아 그렇군요... 근데 바이킹 헬름에 특수효과에 뭐 별다른게 아무것도 없는데 급사방지용으로 끼셨다는게 이해가 잘 안되서요 ...ㅎㅎ 바이킹헬름에 급사방지에 도움이 되는 어떤 효과가 있는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