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레이지아츠랑 큰손 작발 켜는걸 뭐라고 하죠? 아무튼 그 두개 중 하나는 지웠어야함.
역전하기위한 발판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불합리한게 존재함
몇몇 캐릭터들 콤보는 100가까이도 딜량이 나오는데
내가 다 이겼다 생각했는데 갑자기 한번 붕뜨고 지는 경우가 허다함
실력이 좋은 사람이 더 많이 이겨야 하는 게임이어야하는데
실력이 나빠도 충분히 이길수 있는 게임이 되었음
공콤 잘 넣는 사람이 몇명이나 된다고 말은 하는데
프레임룰러까지 찍어보니 마이티까지는 연습하면 갑니다. 근데 그 위 파랑단부터는
공콤 놓치는거 하나 없이 다 넣습니다.
그러다보니 살짝만 떠도 반피 그냥 날려버리는 캐릭터들이 주로 나옵니다
놈진 샤오유 빅터 드라 준 한마디로 위로 갈수록 게임이 불합리하다는 이야기죠
내가 게임 지고 와 이사람 진짜 잘한다 하고 극찬하고 끝나는 횟수보다
아니 어퍼 한대 맞고 이게 이렇다고?? 라고 빡치는 경우가 더 많음
전캐릭터가 히트콤보 맞추면 대미지 100은 뽑습니다. 일부 히트가 불합리한 캐릭들(드라라던가 드라같은애들)이 있으나 히트시스템이 그렇게 밸런스를 망치진 않습니다. 실력이 나쁜사람이 운빨로 이긴다고 말씀하셔봐야 레아,히트쓰는 타이밍도 실력입니다.
요즘 어떻게 게임하냐면... 상대 레이즈 아츠 켜지면 앞댓쉬 두번 방어 앞댓쉬 두번하고 방어 간보면 얘가 레이즈아츠 켜는놈인지 아닌지 확인하고 그뒤에 들어가서 팹니다 ㅋㅋㅋ 이걸 유도해서 만든게임이 아닐텐데 좀 보고있으면 웃겨요
저는 콤보데미지 쎈캐릭보다 하단막혀도 딜캐 안되는 캐릭이 더 부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들면 드라 연깍+하체트는 진짜 개 미쳤죠.
드체트는 -15라 막히면 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