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쉬가드나 플래쉬무브는 정말 싸구려 시스템인데 계속 안고가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액션의 다양성을 제한하고 그냥 타이밍맞춰 키누르고 스킬스팸 반복하는 보스전...정말 지루
그렇다고 둘다 안쓰고 하면 끝없이 늘어지는 플레이타임...
스킬스팸 시스템 역시 스킬쓰는 재미도 없고 ..
다시 이스 오리진을 기반으로 해서 히트박스 액션이라는 현세대스러운 전투시스템을 마련해주면 좋겠습니다
플래쉬가드나 플래쉬무브는 정말 싸구려 시스템인데 계속 안고가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액션의 다양성을 제한하고 그냥 타이밍맞춰 키누르고 스킬스팸 반복하는 보스전...정말 지루
그렇다고 둘다 안쓰고 하면 끝없이 늘어지는 플레이타임...
스킬스팸 시스템 역시 스킬쓰는 재미도 없고 ..
다시 이스 오리진을 기반으로 해서 히트박스 액션이라는 현세대스러운 전투시스템을 마련해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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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세대 얘길 꺼내면서 이스 오리진은 왜 나오는지..?
액션의 다양성이 문제라고 해놓고, 이스 오리진을 최고로 꼽는것도 이상하구요. 타이밍 맞춰서 키를 눌러 공격을 피하는건 이스 오리진도 똑같지 않나요?
이스 8.9 연달아 칭찬받는 부분이 전투시스템 부분인데.... 그 전투의 핵심이 플래쉬무브.가드고. 저는 액션rpg에서 저스트입력이 이렇게 쉬우면서 큰리턴과 뽕맛이 있는 게임을 본적이 없어서 이스만의 매력포인트라고 봄
단편적으로 근래에 가장 큰 호평을 받았던 액션게임인 데메크에서도 아직까진 저스트 입력을 유지하고 있죠.(로얄가드 , 각종 기술들) 이스에선 플래쉬 무브 , 가드가 이 저스트입력을 요구하는 시스템이라 싸구려 시스템인가는 잘 모르겠어요. 저같은 경우엔 요 시스템들이 이스에서만 느낄수 있는 매력적인 시스템이라고 생각했거든요 . 물론 차후 버젼에서 이런 시스템에서 탈피해서 더 좋은 시스템이 마련된다면 , 더할나위없이 좋겠지만요
?? 이스 오리진 전투의 어느 부분이 완성도가 높다는거죠? 그냥 전작하고 똑같지 않나요?
현세대 얘길 꺼내면서 이스 오리진은 왜 나오는지..?
이스 오리진이 이스 시리즈 전투 시스템중에서 제일 완성도가 높아서요
루리웹-8704439133
?? 이스 오리진 전투의 어느 부분이 완성도가 높다는거죠? 그냥 전작하고 똑같지 않나요?
루리웹-8704439133
액션의 다양성이 문제라고 해놓고, 이스 오리진을 최고로 꼽는것도 이상하구요. 타이밍 맞춰서 키를 눌러 공격을 피하는건 이스 오리진도 똑같지 않나요?
단편적으로 근래에 가장 큰 호평을 받았던 액션게임인 데메크에서도 아직까진 저스트 입력을 유지하고 있죠.(로얄가드 , 각종 기술들) 이스에선 플래쉬 무브 , 가드가 이 저스트입력을 요구하는 시스템이라 싸구려 시스템인가는 잘 모르겠어요. 저같은 경우엔 요 시스템들이 이스에서만 느낄수 있는 매력적인 시스템이라고 생각했거든요 . 물론 차후 버젼에서 이런 시스템에서 탈피해서 더 좋은 시스템이 마련된다면 , 더할나위없이 좋겠지만요
이스 8.9 연달아 칭찬받는 부분이 전투시스템 부분인데.... 그 전투의 핵심이 플래쉬무브.가드고. 저는 액션rpg에서 저스트입력이 이렇게 쉬우면서 큰리턴과 뽕맛이 있는 게임을 본적이 없어서 이스만의 매력포인트라고 봄
맞습니다 나이먹으니까 컨 복잡한건 몬하겠어요...
판정이 후해서 저같은 똥손도 게임 잘하는 느낌 들어서 뿌듯하죠ㅎㅎ
어째 더 구식 스타일을 더 선호하시는 듯 한데 그게 더 현대적이라 하시네요;
개인적으로 이스 오리진은 슈팅 느낌
현대적인 히트박스액션이라는게 어떤걸 말하는거죠? 플래쉬가드와 플래쉬 무브는 이제 이스의 액션스타일이라는 느낌이라 만족합니다만...
완전 주관적인 글
분탕같은데.
그건 정말 반대...이스8이랑 9만 해보는 중이라 이스를 잘 모르지만 플래쉬무브랑 가드가 이스만의 특징 아닌가요? 근데 그걸 버려요??
그냥 딴 게임 하세요 취향 안맞나 보네
ㅋㅋㅋ 오랫만에 웃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기왕 돌아갈 거면 몸통박치기로 돌아가야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