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로 보면 사슬낫 제일좋고 대태도가 그다음 좋고 편한하고요 그다음이 알도인데 일도나 이도는 발도나 열십자가 있어 강공쓰크모 않하고도 되지요
그리고 발도보단 열십자가 훨 빠르고
연속으로 쓸수있어 좋은편입니다
다만 스킬쓰면 재미없다고 그냥 평타로 모든무기를 다 사용하며 오르는 유저들도 다수 있간하더라고요...
하루에 10층씩 하기도 너무 힘들어졌어요. 그래서 강공 쓰쿠모 셋팅 맞추고 있는데
이걸로 하면 엄청 빠르겠죠? 독 깨기 투구를 구했는데 계승옵이 없어서 그냥 쓰고 있네요 ㅎ
말씀하신 대로 일도의 발도는 스킬이 느려서 타이밍 잡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짧게 그냥 쓰면 평타 때리는 수준이라..
연생부로 피 다빼면 연생부 지속시간이 얼마 않남지요
다시 써서 연생부 지속시간을 늘리는것은 버프때문이지요
연생부50% 수라부30% 강력단20% 인가 할거에요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헌데 중복이 않되니까 마지막 입장전에 연생부 한번 더 쓰는겁니다.그래야 공증50% 적용시간이 늘어나서요.
수라부는 본인 상태이상개수를 늘리려 연생부쓰기전에
사용하는거고요
그런데 해보니까 연생부만 써도 비슷합니다 .수라.선신 .결계.부운 등등 그외 여러가지 전 귀찮아서 사용 않했고요
바꿔치기.연생부만 쓰고 했는데 별 문제 없었어요
그 세트 효과에 상태 이상 수 만큼 대미지 증가가
부운부, 호랑이 등 상태 이상이라고 생각을 못 했는데 그런 것들도 다 적용이 돼서 하는 거였군요. 오.. 신기
저는 상태 이상이라고 하면 저한테 좋지 않은 디버프 효과만 적용되는 줄 알았어요.
아 그리고 쓰쿠모 상태에서 발도 쓰면 쓰쿠모가 바로 풀리더라고요. 그래서 전 쓰쿠모 상태에서는 원래
스킬이 안 되는 줄 알았어요. 강공 쓰쿠모 셋팅 맞추고 도니까 확실히 전보다는 많이 편해지더라고요.
닌자나 인간형 빠른 애들은 맞고 쓰쿠모 바로 풀려서 여전히 어렵긴 한데 그래서 전보다는 나아요 ㅋ
게임 잘 만들긴 했는데 999층까지 큰 변화가 없이 그냥 같은 패턴이라 아쉽긴 하네요.
강공쓰쿠모셋팅이면 그런고민이 없어지고 지루해질수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은 강공쓰쿠모셋팅으로 999층을깨고 부캐만들어서 다른셋팅으로 도전해보는겁니다 그렇게 만들다보면 부캐가 어느덧 5-6개됩니다.
강공 쓰쿠모 셋팅이 뭔지 몰라서 한 번 찾아볼게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eCi7fD4dZOA 이영상한번 보셔요 그냥 깡패입니다
꼭 이도 셋팅으로 해야할까요? 지금 일도 후쓰 셋 맞추는 것도 너무 힘들었는데 다시 셋팅하려니 막막하네요. 그리고 적들이 인식을 잘 못하는 건 인술 쪽에 그런 기능이 있는 거죠? 그거 안 배웠는데 찾아봐야겠어요.
저영상..강공쓰쿠모예요 이도셋팅아닌데요.. 본디 셋팅하는데 부담이 되는건 당연합니다 그러나 막상투자해서 지금보다 덜 스트레스 받으실텐데.. 선택은 본인의 몫입니다.
x자로 막 그어지길래 이도인 줄 알았는데 사슬낫이었네요. 일도 무기로도 저 셋팅 가능한가요? 아니면 사슬낫의 강공의 연속기가 좋아서 사슬낫만 되는 건지...
강공은 사슬낫이최고지요 일도로 팰수는있으나 데미지는 사슬낫만큼안나옵니다 일도 쓰쿠모는 하야부사셋입고들 하는 일도유저들 몇명봐씨요
정말 감사합니다. 셋팅 다시 해볼게요. 좋은 휴일 되시고 또 뵐게요.
즐겜하세요
효율로 보면 사슬낫 제일좋고 대태도가 그다음 좋고 편한하고요 그다음이 알도인데 일도나 이도는 발도나 열십자가 있어 강공쓰크모 않하고도 되지요 그리고 발도보단 열십자가 훨 빠르고 연속으로 쓸수있어 좋은편입니다 다만 스킬쓰면 재미없다고 그냥 평타로 모든무기를 다 사용하며 오르는 유저들도 다수 있간하더라고요...
아 그리고 100층이상 오셨으면 이후 999층 까진 난이도가 비슷하거나 쉬워집니다 적이 강해지는 것보다 무기강화 수치가 더 좋아지기때문에... 지금부터는 그냥 지루한 노가다 될듯...
1:36에 쓰신 건 스킬 같은데 어떤 건지 알 수 있을까요?
하루에 10층씩 하기도 너무 힘들어졌어요. 그래서 강공 쓰쿠모 셋팅 맞추고 있는데 이걸로 하면 엄청 빠르겠죠? 독 깨기 투구를 구했는데 계승옵이 없어서 그냥 쓰고 있네요 ㅎ 말씀하신 대로 일도의 발도는 스킬이 느려서 타이밍 잡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짧게 그냥 쓰면 평타 때리는 수준이라..
사슬낫이×모션이면 수풀베기 입니다 쓰크모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한 스킬이고요 독깨기는 스사노오 은총씌워 하시고요 확실히 수월해지긴 합니다
쓰크모는 연생부로 꼭 딸피만든후 그다음 연생부 한번더 쓰고 하세요
그 부분이 좀 헷갈리는데요. 연생부로 딸피를 만드는 이유가 쓰쿠모 공격력과 지속시간을 늘리기 위함이잖아요. 쓰쿠모 상태에서 또 연생부를 쓰는 이유가 뭘까요?
쓰쿠모 상태에서 사용 가능한 스킬이 있다는 건 처음 알았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그럼 사슬낫 제조 할 때 수풀베기 별옵 있는 걸로 하면 최상이겠군요. 한 번 해봐야겠어요.
연생부로 피 다빼면 연생부 지속시간이 얼마 않남지요 다시 써서 연생부 지속시간을 늘리는것은 버프때문이지요 연생부50% 수라부30% 강력단20% 인가 할거에요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헌데 중복이 않되니까 마지막 입장전에 연생부 한번 더 쓰는겁니다.그래야 공증50% 적용시간이 늘어나서요. 수라부는 본인 상태이상개수를 늘리려 연생부쓰기전에 사용하는거고요 그런데 해보니까 연생부만 써도 비슷합니다 .수라.선신 .결계.부운 등등 그외 여러가지 전 귀찮아서 사용 않했고요 바꿔치기.연생부만 쓰고 했는데 별 문제 없었어요
아 호랑이도 썼네요..ㅎㅎ
쓰크모 상태에서 연생부를 쓰는건 아니고요 쓰크모 쓰기직전 보스방 들어가기전에 한번더 쓰시는겁니다
강령부 탈령부도 사용했네요
일도 쓰시는거 같은데 일도 그림자참격은 쓰크모 상태에서도 되는걸로 기억되는데 사용 않해보셨나봐요 그리고 발도 타이밍 잡기가 어려우면 그림자 참격이 발도보단 편안합니다 발도 타이밍이란게 각 몹과 보스의 패턴이보여야 쉬운데 그게 되려면 엄청 죽어야 해결되는 부분이라.ㅋㅋㅋ
샤넬 님 님 글 다시 쭉 읽어 보다가 궁금한 점이 생겼는데요. 연생부와 수라부, 강력단 저는 다 사용하거든요. 그런데 중복이 안 된다는 말씀은 결국 3개 다 써봤자 50% 증댐밖에 안 된다는 말씀이시죠?
네 그렇치요 마지막에 사용한 것만 적용되요 그래서 가장높은 연생을 마지막에 한번 더 쓰고 들어가는거고 이전에 쓴 수라부 같은것은 상태이상 개수를 늘리려고 쓴거고요
근데 마지막에 강력단쓰면 20%만 수라부가 마지막이면30%만 적용되지요 그래서 50%짜리 연생을 마지막에 한번더 쓰는겁니다
지금까지 중복 되는 줄 알고 무조건 다 발랐는데 새로운 거 알았네요. 감사합니다.
첫 화면 슬롯에 연생 지둔 극금 영석 해놓고 했어요 보스방 들어간후엔 이것외엔 다른건 쓸일이 없어서... 쓰크모 게이지가 3분의1 남으면 영석먹고 싸우세요 게이지가 다시 늘어나요
그 세트 효과에 상태 이상 수 만큼 대미지 증가가 부운부, 호랑이 등 상태 이상이라고 생각을 못 했는데 그런 것들도 다 적용이 돼서 하는 거였군요. 오.. 신기 저는 상태 이상이라고 하면 저한테 좋지 않은 디버프 효과만 적용되는 줄 알았어요. 아 그리고 쓰쿠모 상태에서 발도 쓰면 쓰쿠모가 바로 풀리더라고요. 그래서 전 쓰쿠모 상태에서는 원래 스킬이 안 되는 줄 알았어요. 강공 쓰쿠모 셋팅 맞추고 도니까 확실히 전보다는 많이 편해지더라고요. 닌자나 인간형 빠른 애들은 맞고 쓰쿠모 바로 풀려서 여전히 어렵긴 한데 그래서 전보다는 나아요 ㅋ 게임 잘 만들긴 했는데 999층까지 큰 변화가 없이 그냥 같은 패턴이라 아쉽긴 하네요.
덕분에 많이 배웠어요. 감사드립니다.
상태이상 개수는 굳이 안늘려도 됩니다 연생 강령 탈령 호랑이만 쓰면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