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은 그냥 막 사봤습니다.
제가 진짜 어지간한건 그냥저냥 재밌네 하면서 하는편인데 이건
오리지날을 해서 그런지 더 짜증나고 못해먹겠네요
일단 다들 지적하는 쌍팔년도 인터페이스..
엘알2는 왜 놀게 두는지 그거 마법으로라도 했으면 좋았을걸... 왜 플4에 이식을하고 활용을 안할까하는 의문
또 많이 나오는 타격판정 과 몹죽는시간...이야...
이건 진짜 의도한건지 기술력의 한계인지 스엑 이색히들거도 진짜 진심으로 걸러야 할때가 온거같고..
동료 ai... 돌뿌리에 걸려서 죽을때까지 못 쫒아온다거나 몹인식이 컨하고 있는 내중심이 되서 지 눈앞에 몹있어도 가만히 있는다던가 윈거리무기들면 인식범위밖이라 나만 싸운다던가..
자잘한버그 부터 에러까지...
보스전에서 마법쓰니까 꺼지네요
자고일어났는데 몸이 다 초록색이라던가...
3이랑 레전드오브마나도 정말 좋아해서 제발 리메이크해주길 바랬는데 이따위로 할거면 그냥 안하는게 나을거 같네요
레트로 감성 살리는건 좋은데 느긋하게 하는거랑
시불되면서 불편한거 욕하면서 하는거의 차이를 모르나봐요 나름 큰회사인데...
햐 돈아까워서 계속하는데 미스뜨는거도 버그인가요? 반절이 미스나서 보스가안죽네요
예전 오리지날의 자잘한 버그도 그대로 이식한듯 해서 짜증나더라고용..오리지날의 보스전후 간혹터지는 탈출불가 버그는 없지만 간간히 터지는 강종이 ㅜ
평들을 보면 오리지날 느낌 그대로네요. 원작 버그는 그대로 살릴필요는 없었는데 프로그래머들이 어지간히 신경 안쓴듯. 인생겜이라 정말 리메이크 반가웠고 바로 사려고 했는데 평들보고 주저하고 있는 1인..
아직도 만들고있는 파판15때도 큰실망을 주더니 이번 성검2도 대실망이네요. 스퀘어 신뢰도 0%입니다. 앞으로 구매가 망설여질듯해요.
댕청한 AI 문제있는거 공감합니다. 하지만 그보다 먼저 명중률을 손봐야되요. 물리공격 성공률이 바닥을 치다보니 무기가 암만 다양해봐야 별 쓸모도 없고... 결정적인 순간에 애플리케이션 오류로 게임 닫힐때마다 현탐이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