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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퀴지터마터 2.0 업데이트 완료 패치 내역(번역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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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40K 업데이트 : Inquisitor - Martyr가 출시 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는 예정된 유지 보수 후 및 귀하의 스팀 클라이언트 (온라인 모드에서)가 재시작 될 때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유지 보수 중 플레이어는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패치 2.0은 여기! 

새로운 기능 및 변경 사항에 대한 전체 개요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변화를 자세하게 보려면 Compenium을 확인하십시오! 

아래에서 모든 새로운 변경 사항에 대한 간략한 요약을 볼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 은 개요 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새로운 기능


전투

  • 전투 흐름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 모든 캐릭터 애니메이션이 빨라졌습니다.
  • 1 차 스킬의 글로벌 재사용 대기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 모든 클래스의 이동 속도가 조정되었습니다.
  • 모든 스킬 효과는 빠른 애니메이션 속도와 일치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레벨링 및 항목 화

  • 레벨링이 변경되었으며 최대 레벨 제한이 10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 XP 바가 전투 UI에 추가되었습니다.
  • 인벤토리는 이제 임무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정격 출력이 제거되었습니다. 아이템에 아이템 레벨이 추가되었습니다.
  • 도덕적 유물, 아키 하이테크 유적 및 고대 유물이라는 세 가지 새로운 유물 아이템 계층이 도입되었습니다.
  • 200 가지 이상의 유물이 추가되었습니다.
  • 소켓 된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소켓 아이템 : Archeotech Shards & Psalm-Codes가 이제 자신의 재 설계 시스템 및 업그레이드 테이블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작

  • Tech Tree가 재설정되고 모든 업그레이드 비용이 플레이어에게 환불됩니다.
  • 모든 제작 시간이 삭제되어 아이템을 제작할 때 즉시 생성됩니다.
  • 청사진 시스템이 변경되었습니다. 오래된 청사진이 제거되고 새로운 청사진이 추가되었습니다.
  • 제작은 플레이어의 레벨에 따라 항목을 만듭니다.
  • 유적 아이템도 이제 만들 수 있습니다.
  • 퓨전이 제거되었습니다.
  • 수정은 새로운 기능으로 크게 확장되었습니다.

타로 시스템

  • 타로 카드는 레벨 업 또는 전리품 시스템을 통해 달성 할 수 있습니다.
  • 이전 UI의 타로 임무 생성이 제거되었습니다.
  • 모든 오픈 월드 미션에 타로 카드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타로 임무의 운명 비용이 제거되었습니다.
  • 타로 카드는 이제 레벨 5까지 평준화하여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Empyrean 물개

  • Empyrean Seal은 Tarot 시스템에 새로 추가 된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일반 전리품 시스템을 통해 Empyrean Seal을 (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 씰은 마이너 아르카나 타로 슬롯에 장착 할 수 있으며 사용시 소모됩니다. Empyrean Seal은 수평을 맞출 수 없습니다.

무효 십자군

  • Void Crusade는 이제 레벨 50에서 7 개의 새로운 게임 모드, 새로운 스크립트와 메 커닉, 그리고 가치있는 최종 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29 임무 미니 캠페인으로 제공됩니다. 
  • 플레이어는 Void Crusade desk를 사용하여 Command Bridge에서 십자군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도전 과제

  • 플레이어는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새로운 챌린지를 받게됩니다.
  • 플레이어는 한 번에 최대 5 개의 도전 과제를 가질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에게 무료 챌린지 슬롯이 없으면 새로운 챌린지를받지 못합니다.
  • 플레이어는 새로운 도전 과제를 하루에 바꿀 수 있습니다.
  • 도전 과제는 GUI의 오른쪽 패널에 표시됩니다.
  •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Archeotech Relics를받을 수있는 강력한 전리품을 선물합니다. 플레이어가 챌린지에서 Archeotech Relic을받지 못하면 다음 챌린지를 통해 Archeotech Relic을받는 기회가 크게 증가합니다. 따라서 도전은 Archeotech 유적의 신뢰할 수있는 원천이 될 것입니다.
  • 도전 과제는 또한 타로 임무와 마찬가지로 많은 양의 경험을 플레이어에게줍니다.

전쟁

  • Warzone은 플레이어의 레벨에 맞게 안정적인 빌드 체크가되도록 재 작업되었습니다. 다양성 또한 크게 증가되었습니다.
  • 총 100 개의 Warzone 맵이 구현됩니다.
  • 이들은 10 개의 임무로 구성된 10 개의 블록으로 그룹화되어 있습니다.
  • 모든 임무는 Warzone Hazards를 가지며 첫 번째 20 개의 임무는 하나의 Hazard로, 그 다음 20 개의 임무는 하나씩, 나머지는 20 개의 임무를 수행하게됩니다.
  • 모든 워존 미션 그룹의 마지막 임무는 추가 난이도 수정자를 가질 것입니다.
  • 워존 선교 단체가 실패하면 10 개 선교 블록을 시작해야한다.
  • 이러한 변화를 수용하기 위해 Warzone GUI가 수정되었습니다.
  • 부탁과 Warzone 유물은 더 이상 얻을 수 없습니다.
  • Warzone Relics는 Archeotech Relics로 전환하여 플레이어의 유용성을 유지하면서 플레이어는 Favor에 대한 보상을 받게됩니다.

인텔

  • Intels는 표준 전리품 시스템에서 가끔 찾을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 항목으로 표시됩니다. 
  • Intel을 사용하면 Starmap에서 새로운 임무를 시작합니다. Mission Deployment 창에도 물론 나타납니다.
  • 인텔 임무는 48 시간 후에 사라집니다.

협동 캠페인

  • Martyr 전체 캠페인은 이제 차량 임무를 제외하고 Co-Op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캠페인 임무를 시작하기 위해 동일한 또는 더 높은 진행 수준이어야합니다.

삶의 질 변화

  • 게임 인터페이스 전반에 걸쳐 방대한 수의 자습서를 추가했습니다. UI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단추를 통해 모든 단추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 미션 딜리버리는 이제 오른쪽 하단 패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Starmap을 이용하지 않고도 임무를 신속하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 사후 전리품 화면은 이제 게임 옵션 메뉴를 통해 건너 뛸 수 있습니다.
  • 임무를 완수 한 후 얻은 보상을 추적하는 새로운 추적 장치가 추가되었습니다.
  • 단일 버튼으로 모든 옵션을 기본값으로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더 나은 가독성을 위해 일반 텍스트로 단서의 내용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및 잡지 모두 포함)
  • 공급 업체의 "모두 판매"버튼은 더 이상 소모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 많은 특권과 기술 설명이 더 이해하기 쉽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효과적이고 해로운 효과가 녹색과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기타 기능
  • 카메라가 새로운 각도로 조정되었습니다. 옵셋은 옵션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Deathworld, Factory, Desert, Monastery의 4 가지 맵 설정이 가능합니다.
  • 프레임 혼합은 이제 비디오 옵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51 개의 새로운 업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 다양한 최적화 변경
  • 주요 안정성 향상
  • 몇 가지 수동 기술은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 고정 된 값을 가졌습니다.
  • 여러 임무에서의 나쁜 산란 포인트 위치 수정
  • 여러 임무에서 여러 오브젝트 클리핑 및 체크 포인트 오류 수정
  • Area Effect Enchants는 Area Effect 태그로 스킬에 추가적인 피해를주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취약점에 추가 지속 시간이있는 접미사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수정되었습니다.
  • '콤보 스킬 태그'를 가진 스킬에 추가 스킬 데미지가있는 접미사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휘발성 물질 스킬의 설명이 수정되었으며 현재 작동 방식과 일치합니다.
  • Thundering Leap 스킬이 Co-op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 Co-op에서 Rapid Elimination Protocol 특약이 수정되었습니다.
  • 위대한 기술의 실행 스킬이 수정되어 협동 조합에서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 디버프가 설명과 겹치지 않도록 적 명판 아래에 표시됩니다.
균형
  • 수많은 몬스터 설정으로 인해 데미지, 스킬 및 HP 수치가 조정 및 재조정되었습니다.
  • 몇 가지 기술을 재검토하고 조정했습니다.
  • Warpspawn Heroic Deed의 Bane은 약간 더 바뀌어서 더 해롭게되었습니다. 이제 데몬 유형 엘리트 외에 데몬 유형 사령관과 보스도 살인으로 간주됩니다.
  • 스텔스에있는 동안 뱀의 일격을 사용하면, 나중에 얻은 서프라이즈의 지속 시간은 3 초입니다. 이것은 두 배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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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이미지 입니다.
이미지를 보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지난 새벽 1시이후로 2.0 업데이트가 되어서 한숨 자고 일어나자마자 패치를 받고 있는데 크기가 7기가나 되네요;;;
절망롹선생 | 119.203.***.*** | 19.06.21 0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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