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량 및 중량 상대로 최대 대미지 콤보이기 때문에 거기까진 좋았으나, 그 뒤에 어버버하다가 셋업을 실수한 장면입니다.
66p 모션으로 벽꽝시 k 또는 6p를 헛치고 다운잡을 넣어주면 상대 낙법 안칠 시 다운잡, 낙법치면 밀라가 3프레임(좀 가물하네요) 정도 유리이므로 익혀두면 좋습니다.
6pp 2타 모션으로 마무리했을 때는 2p를 헛치고 다운잡을 넣어주면 역시 낙법 안치면 다운잡, 낙법치면 밀라 2프레임 유리입니다.
PP4PPH -> P+K입니다. 4PP 2타째에서 H를 넣으면 페인트 모션으로 바뀌면서 파생기를 입력할 수 있고, 거기서 P+K를 누르면 나가는 파생기가 그 기술입니다. 마운트 태클을 캔슬할때는 아무 버튼이나 눌러도 캔슬이 되지만, 저 기술의 경우는 무조건 H로만 캔슬이 가능합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에 벽꽝용으로 내지르는 것은 페인트 P+K에서 6P를 입력하면 됩니다. 6P 파생은 66P 모션의 상단 벽꽝 유발기, 그냥 P는 띄우는 중단기인데 공중에 이미 뜬 상대한테 히트시키면 낮게 뜰 뿐이어서 공콤용으로는 가치가 없으므로, 6P파생만 쓰시면 됩니다.
종합하자면, PP4PPH -> P+K -> 6P가 벽 앞에서 최대 대미지 콤보이며, 무게가 무거운 캐릭터는 덜 뜨기 때문에 그런 애들을 상대로는 4PPH -> P+K -> 6P로 해야 합니다.
C-랭 밀란데 도움많이되네요 자주 올려주세요~ 추천쓰!!!
도움이 되었다면 다행입니다. 추천 감사드려요~
오우 영상 잘봤읍니다 첫번째 영상 4:58 부분의 벽콤이 지리게 멋있네요.. 밀라초보인데 정말 도움되었읍니다 ㅎㅎ
경량 및 중량 상대로 최대 대미지 콤보이기 때문에 거기까진 좋았으나, 그 뒤에 어버버하다가 셋업을 실수한 장면입니다. 66p 모션으로 벽꽝시 k 또는 6p를 헛치고 다운잡을 넣어주면 상대 낙법 안칠 시 다운잡, 낙법치면 밀라가 3프레임(좀 가물하네요) 정도 유리이므로 익혀두면 좋습니다. 6pp 2타 모션으로 마무리했을 때는 2p를 헛치고 다운잡을 넣어주면 역시 낙법 안치면 다운잡, 낙법치면 밀라 2프레임 유리입니다.
정셋업이 두번째 영상 3:59 정도에 나오니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밀라 새내기로서 감사드립니다. ㅎㅎ
이미 랭크에 비해 잘하시는 편이라 몇가지만 보완하시면 금방 쭉쭉 올라가실거예요~
감사합니다 ㅎ
그 공중에서 오라오라 러시(캔슬 후 P+K)는 어떻게 넣는 건가요? 공중에서 주먹 3방 먹인 후에 쓰시던데... 커맨드가 어떻게...
PP4PPH -> P+K입니다. 4PP 2타째에서 H를 넣으면 페인트 모션으로 바뀌면서 파생기를 입력할 수 있고, 거기서 P+K를 누르면 나가는 파생기가 그 기술입니다. 마운트 태클을 캔슬할때는 아무 버튼이나 눌러도 캔슬이 되지만, 저 기술의 경우는 무조건 H로만 캔슬이 가능합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에 벽꽝용으로 내지르는 것은 페인트 P+K에서 6P를 입력하면 됩니다. 6P 파생은 66P 모션의 상단 벽꽝 유발기, 그냥 P는 띄우는 중단기인데 공중에 이미 뜬 상대한테 히트시키면 낮게 뜰 뿐이어서 공콤용으로는 가치가 없으므로, 6P파생만 쓰시면 됩니다. 종합하자면, PP4PPH -> P+K -> 6P가 벽 앞에서 최대 대미지 콤보이며, 무게가 무거운 캐릭터는 덜 뜨기 때문에 그런 애들을 상대로는 4PPH -> P+K -> 6P로 해야 합니다.
영상 잘봤습니다~ 마운트 태클이 상단을 피하면서 들어가는건가요?
네, 상단회피입니다. 그래서 사기적인 성능을 가진 기술이라고 할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