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로 업데이트된 1.03/1.03a 업데이트 내용을 직접 번역해 보았습니다.
아래쪽의 밸런스 조절부분에는 각 캐릭터의 상하향여부도 표기해 놓았으니 참조하면 좋을것 같네요.
시스템 변경점
追加コスチューム「ハッピーウェディングコスチューム Vol.2」を追加。 コスチューム使用権を購入すると使用できます
추가 코스튬 "해피웨딩 코스튭 Vol.2"를 추가. 코스튬 사용권을 구입하면 사용가능합니다.
クローゼットに追加コンテンツ購入機能を追加
옷장에 추가 컨텐츠 구입기능을 추가
DOAクエストのコスチュームの設計図入手時の抽選方法と、必要数を超えた場合の処理を変更※アップデート後にクリアしたクエストから適用されます
DOA퀘스트 코스튬의 설계도 입수 시의 추첨방법과 필요수를 넘은 경우의 처리를 변경 ※ 업데이트 후에 클리어한 퀘스트 부터 적용됩니다
DOAクエストで獲得したコスチュームの設計図を、新しい抽選方法で再度獲得できるボーナス機能を追加。※ボーナスはアップデート後に一度だけ適用されます。※アップデート前にコスチュームの設計図を獲得していたすべてのクエストが対象となります
DOA 퀘스트에서 취득한 코스튬 설계도를 새로운 추첨방법으로 다시 취득 할 수 있는 보너스 기능을 추가. ※보너스는 업데이트 후에 한번만 적용됩니다. ※업데이트전에 코스튬 설계도를 취득한 모든 퀘스트가 대상이 됩니다
DOAクエストで「ハイカウンターを○回する」というミッションがバトル最初に達成済みになる問題を修正
DOA퀘스트에서 "하이카운터를 ○번한다" 란 미션이 배틀 초기에 달성완료 상태가 되는 문제를 수정
メインメニューに「ネットワーク再接続」の機能を追加
메인메뉴에 "네트워크 재접속" 기능을 추가
立ちガード後にレバーを1or2に入れてから打撃などを行うと、打撃の再生速度が上がってしまい、通常より早く当たり判定が出てしまう問題を修正
서서 가드한 후에 레버를 1이나 2로 입력하면서 타격을 행하면 타격의 재생속도가 올라가, 통상보다 빠르게 타격판정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
コスチュームごとにモーション再生でわずかな差が出てしまう問題を修正
코스튬마다 모션재생에서 미세한 차이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
COMがプレイヤーには出すことができない技を使用する不具合を修正
COM이 플레이어는 사용 불가능한 기술을 사용하는 문제점을 수정
一部の勝利演出で敗北側に視点変更するとカメラが乱れる問題を修正
일부 승리연출에서 패배측으로 시점을 변경하면 카메라가 흐트러지는 문제를 수정
コンボチャレンジのお手本が正常に再生されていなかった不具合を修正
콤보 챌린지의 견본보기가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았던 버그를 수정
「FORBIDDEN FORTUNE」ステージでギミック発動時に不正な位置に移動する不具合の修正
" FORBIDDEN FORTUNE" 스테이지에서 기믹 발동시에 부적절한 위치로 이동하는 버그를 수정
「FORBIDDEN FORTUNE」ステージで特定のギミックが繰り返し使用できてしまう不具合を修正
"FORBIDDEN FORTUNE" 스테이지에서 특정 기믹을 반복해서 사용할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
特定の技でステージの壁を突き抜けることのある不具合を修正
특정기술로 스테이지의 벽을 뚫고나가는 경우가 있던 버그를 수정
サウンドデバイスが存在しないときに一部の字幕が表示されなくなる不具合を修正
사운드 장치가 존재하지 않을경우에 일부 자막이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 (스팀 한정)
各種テキストの誤字、翻訳の修正
각종 텍스트의 오탈자, 번역을 수정
PS4 Pro で描画品質を画質重視に設定したときのグラフィックを調整
PS4 Pro에서 그래픽품질을 화질중시로 설정 했을때의 그래픽을 조정 (플스한정)
一部グラフィックの調整
일부 그래픽을 조절
밸런스 조절
숫자:레버 방향, P:펀치, K:킥, H:홀드, S:스페샬, T:던지기
류하야부사
【調整方針】一部技のステータスを調整しました。
[조정방침] 일부 기술의 스테이터스를 조절했습니다.
3H+K:空中判定が終了するタイミングを調整
3H+K : 공중판정이 종료되는 타이밍을 조절
4PK:空中判定が終了するタイミングを調整
4PK : 공중판정이 종료되는 타이밍을 조절
PP4PK:空中判定が終了するタイミングを調整
PP4PK : 공중판정이 종료되는 타이밍을 조절
3H+K와 연계기에서 나가는 3H+K를 조절한것 같은데 바뀐점을 모르겠습니다
잔리
【調整方針】一部技の不具合を調整しました。
[조정방침] 일부 기술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1T:特定の状況で使用した際、壁抜けが発生する不具合を修正
1T : 특정 상황에서 사용하면 벽을 뚫고나가는 버그를 수정
잭
【調整方針】特定の技が当たっていなかった不具合を調整しました。
[조정방침] 특정한 기술이 히트하지 않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236K:しゃがみ状態の相手にヒットしていなかった不具合を修正
236K : 앉은상태의 상대에게 히트하지 않았던 버그를 수정
디에고
【調整方針】一部技の不具合を調整しました。
[조정방침] 일부 기술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4K:しゃがみフェイタルスタン状態の相手にヒットするよう修正
4K : 앉아 페이탈스턴인 상대에게 히트하도록 수정
7K를 히트시키면 상대가 앉은상태의 페이탈 스턴이 걸리는데 이때 디에고의 4K가 중단임에도 히트하지 않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릭
【調整方針】一部技の不具合を調整しました。
[조정방침] 일부 기술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サイドアタック:攻撃属性を中段パンチ→中段キックに変更
사이드어택 : 공격속성을 중단펀치→중단킥으로 변경
모션은 중단킥이지만 판정은 중단펀치이던 기존의 사이드어택이 모션대로 중단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버그라네요.
히토미
【調整方針】一部技の不具合を調整しました。
[조정방침] 일부기술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4K:特定の状況で派生技が当たらない不具合を修正
4K : 특정상황에서 파생기가 히트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
레이팡 (하향)
【調整方針】一部技のガード時の間合い調整を行いました。
[조정방침] 일부기술의 가드시 벌어지는 간격을 조정하였습니다.
K2K:ガード時に離れる間合いを短く調整
K2K : 가드시에 벌어지는 간격을 짧게 조정
PKK:ガード時に離れる間合いを短く調整
PKK : 가드시에 벌어지는 간격을 짧게 조정
4KK:ガード時に離れる間合いを短く調整
4KK : 가드시에 벌어지는 간격을 짧게 조정
회피를 잡는 성능에 가드시켜도 거리가 벌어져 마땅한 딜캐가 없던 레이팡의 주력기 K2K, 4KK가 드디어 확정딜캐가 가능해졌습니다. 기존에는 완전히 붙은 상태에서 가드했을때만 2T로 딜캐가 가능했는데 이제는 2타를 가장 끝거리에서 가드하지 않는이상 대부분의 경우에 2T가 확정으로 들어갑니다. 레이팡 유저에겐 엄청난 하향이겠지만 K2K에 고통받던 유저들에겐 반가운 소식이네요.
배스
【調整方針】特定の技が当たっていなかった不具合を調整しました。
[조정방침] 특정 기술이 히트하지 않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4K:しゃがみ状態の相手にヒットしやすくなるよう調整
4K: 앉은상태의 상대에게 좀더 잘 히트하도록 조정
크리스티 (하향)
【調整方針】一部技のステータスを調整しました。
[조정방침] 일부 기술의 스테이터스를 조정했습니다.
ブレイクブロー始動技:追尾あり→追尾なしに変更
브레이크 블로 시동기 : 추적있음→추적없음 으로 변경
회피추적까지 있던 미친성능의 크리스티의 브레이크 블로가 회피가 가능하게 변경되었습니다.
니코
【調整方針】一部の技のガード硬直差の修正、ステータスを調整しました。
[조정방침] 일부 기술의 가드 경직치를 수정, 스테이터스를 조정했습니다.
柵乗り越えP:攻撃属性を下段パンチ→中段パンチに変更
울타리넘어 P : 공격속성을 하단펀치→중단펀치 로 변경
PPPP最大溜め:2発目がしゃがみ状態の相手にヒットするよう修正
PPPP최대모으기 : 2발째가 앉은상태의 상대에게 히트하도록 수정
P+K最大溜め:2発目がしゃがみ状態の相手にヒットするよう修正
P+K최대모으기 : 2발째가 앉은상태의 상대에게 히트하도록 수정
울타리넘기P는 모션은 중단P인데 하단P판정이 나오던 버그를 수정했고, P+K모으기는 2타의 판정이 중단P인데도 앉아있는 상대에게 히트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
엘리엇 (하향)
【調整方針】一部技の不具合を調整しました。
[조정방침] 일부 기술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ブレイクブロー始動技:捌き成功時、相手がクリティカルホールド可能だった不具合を修正
브레이크 블로 시동기 : 발동 흘리기 성공 시에 상대가 역으로 크리티컬 홀드가 가능했던 버그를 수정
P+KPP+KPKPPPP+K:しゃがみ状態の相手にヒットするよう修正
P+KPP+KPKPPPP+K : 앉은 상태의 상대에게 히트하도록 수정
熊出洞中3P:ダウン中の相手に対してヒットさせたとき、1発で強制起こしが発生しないよう修正
능출동 중 3P : 다운중인 상대에게 히트했을 때 1발로 강제 일으키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정
熊出洞中6PP:ダウン中の相手に対してヒットさせたとき、1発で強制起こしが発生しないよう修正
능출동 중 6PP : 다운중인 상대에게 히트했을 때 1발로 강제 일으키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정
2번째는 엘리엇의 연계 막타가 판정은 중단K인데 앉아있는 상대에게 히트하지않는 버그를 수정한 것입니다. 특수자세인 능출동 중 3P나 6PP의 2타를 다운공격으로 히트시키면 상대가 강제기상 되던것에서 강제기상되지 않도록 하향되었습니다
뇨텐구
【調整方針】一部技の不具合を中心に調整しました。
[조정방침] 일부 기술의 버그를 중심으로 조정하였습니다.
ラウンド開始時やリスタート時に扇の持ち手がリセットされていなかった問題を修正
라운드 개시시나 리스타트시에 부채를 잡은 손이 리셋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
ブレイクブロー始動技:捌き成功時、相手がクリティカルホールド可能だった不具合を修正
브레이크 블로 시동기 : 발동 흘리기 성공시에 상대가 역으로 크리티컬 홀드가 가능했던 버그를 수정
추천 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