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가지만 추려보면
1. 파일럿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될 것 같네요 (퍼크 시스템이나 패시브 스킬 같은 것일수 있겠네요)
2. 다음주까지 새로운 의상 아이템이 업데이트 될 수도 있겠네요 (지연될수도 있고)
3.로딩스크린 문제는 중요하게 인식하고 있고 프레임향상과 로딩스크린 문제를 해결것이라고 하는데 시간이 좀 필요할지도...
4.그랜드마스터1부터 모든 마스터워크 아이템 드랍이 되고 그 전에는 일부만 떨어진다고 합니다.(난이도 어려움은 같은것만 떨어질수있단 얘기)
5. SLI 가능할 수 있게 한답니다.
6. 상자 15개열기 불만이 많았는지 수정한답니다.
7. 사운드 버그 수정했답니다. (론치후에 두고 보면 알겠죠)
수정사항은 22일 론치 때 업데이트 되나 봅니다.
일본 아마존에서 예약구매 1위를 한것외엔 별다른 성과가 없고 아직까진 부정적인 시선이 좀더 많은 듯 하네요
22일이 지나면 앤썸의 성패가 어찌될지 알 수있겠네요
프리플레이 웨이포인트가 없어서 불편
4번 문제는 지금 아이템이 85개있다면 35개정도만 나오고 나머지 50개정도는 안나오는거에 대한 답변같네요. 지금 마스터워크 이상 아이템이 같은거 위주로 나오는게 정해져있어요..
오늘 점검하는건 뭐죠?
로딩개선 몬스터 다양성 추가 맵도 추가 >>>>갓겜가능
추천!
6번 처럼 무덤 조건 맞출려고 어제 상자 15개 뭐같이 해서 다 했긴 했는데 다행이네요 ㅋㅋ
로딩은 콘솔로딩에 익숙해진데다 스스디라 그렇게 막 심각하게 다가오진 않는데 프레임 제발 자비좀... 왜이리 프레임이 널뛰기를 하는지 원;;; 잘나올땐 70까지 나오는놈이 안나올땐 40까지 떨어지고...
상자에서 잠시 지겨웠는데 ㅋㅋ 프리플레이로 맵 돌아다니면서 이리저리 퀘스트 깨고 재미는 있었습니다 ㅋㅋ 근데 갑자기 튀어나와서 끝날때 상자만 열고 가니깐 진짜 욕이 한바가지로 나오던데
전 그래서 존나 쫒아가서 유물모으는퀘에서 유물먹은다음 앞에서 박수모션만 존나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사망했을 때 상자를 까거나 몹이 드랍하는 템이 드랍이 안되는 버그좀 고쳐줬으면.... 너무 짜증남.. 게다가 데가를 해서 그런지 못먹은 아이템을 끝날 때 못먹는게 스트레스가 좀 쌓임... 미션 종료 후 거의 5초정도 밖에 안주는데 실수하면 못먹음.... ㅜㅜ 훠어잇
레인저 상향점..
프리플레이 웨이포인트가 없어서 불편
엇 상자는 궁금한데 무슨 문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