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에서는 아직까지도 h2에서 답변을 못받았지만 이미 환불처리 여부문제를 오늘 준다고 하였기때문에 아직 h2에서 답변은 못받았지만
이미 구매자분들과 약속을 했기에 환불 신청하시는 분들께는 진행해 드린다고 하시는데.. 솔직히 이건 판매처 잘못이라기보단 첫번째는 제작사고 두번째는h2인데
왜 판매처에서 손해를보며 피해를 감당하셔야하는지.. 해서 아직h2에서 답변도 못받은상태이니 오늘중으론 답변을 받는다고 하시니 답변 받으시고
내일 다시 연락달라고 했습니다. 내일 통화해보고 코드 활성화가 가능하다면 몇일더 기다리더라도 그냥 기다리고 활성화가 불가능하다면 그땐 환불처리 하는게
좋을거같네요.. 게임패키지 하나팔아서 얼마나 남는다고 반품받고 환불처리로 가면 판매처에서 엄청난 비용손해를 보기에 왠만하면 판매처에서는 피해가 않가게
처리 되었으면 합니다.
겨우겨우 마무리가 되어가는 모습이네요 판매처가 손해보는 구조인거 아닐까요? 이렇게 꽤 긴 시간 기달려서 레이지2 설치하고 실행했는데 글쓴이분 취향에 안맞는 게임일까 걱정이네요
네? 이겜은 제취향입니다. 저한텐100점짜리겜.. 초반 진행하다 코드미적용 알고 그때부터 중지중. 해서 전 환불보다는 코드활성화를 바라고 있어요
답답하네요....이번일은 처음인지라 ㄷㄷ
근데 웃긴게 만약 H2가 작성자 글대로 그런 갑질을 하게 되는 구조라면 앞으로는 H2 루트로 오는 작품은 아무도 취급을 안 하게 될지도 모르겟네요.
h2 저번에 레데리 스틸북도 하고 이벤트하면서 좀 잘하나 싶었더니만, 국내에서 레이지2 디럭스 얼마나 팔렸는지 모르겠지만 이런 건 공지 들어가야되는 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