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엌ㅋ 이런것도 있네요 감사합ㄴ다
굿굿
이게 예를들면 철광석 하나에 철괴 두개지어야 효율이 맞다 이건가요?
철탄광 1개 석탄 2개 = 철괴 2개 이렇게 손해 없이 생산해 낸다는거요 이 이하 이 이상 되면 어딘가 부족 하고 어딘가 과하게 나오고
답변 감사합니다
직공 단계에서도 과부하인데 더한것들이 저리 많다니
와 개꿀팁 맨날 햇갈리다가 까먹고 그랬는데
앍! 멀티 3군대 포함해서 아연 한군데밖에 없는데 나중에 전부 아연이군요... 망핸네요
그런데 인구수 몇명인가요? 슈냅스, 의복은 농부 노동자수 합쳐서 800명정도 되면 1개1개로 안되던데요 엄청 먹어되서...
저 자원옆에 있는 숫자가 정확히 뭔지 모르겠네요. 가령 철제 3개 써있는건 철제 공장을 3개까지 돌릴수 있다는건지 철광1,석탄2,철괴2을 확보하면 철제 3개를 이상없이 공급할수 있다는 뜻인지..
그니까 써진 숫자대로 공장이나 농장을 지으면 가장 효율적이라는거
쉽게 저기 써진 숫자대로 다 지으면 모든 자원과물품 생산이 효율적으로 돌아간다는 거죠
아 그렇군요 철광산 하나에 다 하나씩만 지을필요가 없고 통조림 공장 만드려면 기초자원이 저렇게나 많이 필요한거구나...설명 감사합니다!
실제 저효율표 대로 하면 무기 같은건 미어터지게 많아야 되는데.. 안그럼.... ㅠ
한 직공까진 딱딱 맞게 할수있는데 그 이상으로 넘어가면 사실상 저대로 딱 맞춰 돌리기란 불가능인듯.. 여러 변수도 많이 존재하고.. 무엇보다 관리할게 너무 많아서 인간의 한계랄까.. 그냥 다른섬에 하위티어 자원 많이 뽑아서 항상 많이 남게해서 차근차근 올라가는게 좋은듯.. 너무 빡빡하게 맞추다가 어느순간 소비재가 공급 안되면 바로 인구줄어들고 세금줄어들어 적자 오지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