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캠페인
굳이 오픈월드를 할 필요가 없었는데말이죠
정작 중요한 부분은 일직선형태이고요.
지금 오픈월드는 전투나 흐름의 맥을 끊고 플타임만 늘린수준이네요.
전투도 뭔가 흥이 나려고하면 끝나버리고.
한 곳에서 좀 싸우면 지역확보 다음지역으로. 아쉽네요.
호드모드는 정작 클래스가 너무 분화되어버린거같네요. 차라리 다들 어느정도는 하지만 특화하는 정도면 모르겠는데 공병아니면 건설자체가 안되고 흠..
게다가 UI 가 너무 불편합니다.
호드모드는 캐릭터 세팅하고 좀 고르기 빡빡하니 캐릭터별로 미리 스킬이나 세팅좀 해두고 하려는데
제가 못찾은건지 그냥 호드모드가서 큐를 돌려서 잡혀야만 되고..
웨이브끝나면 나오는 점수창은 화면을 흐리면서 스킵도 안되서 템포를 엄청 끊어먹네요.
그냥 그 점수판화면 자유롭게 움직이게해허 준비시간으로 만들고 점수판끝나고 나오는 준비시간을 없애거나 짧게만들지..
그래서 광장히 지루한느낌이에요.
공병운 건물 배치와 수리만.
전투병은 중화기 가져오고 무기관리하고..
탈출 pvp 호드 오픈월드캠페인
죄다 챙기려다 죄다 많이 모자르네요.
인터페이스가 불편한게 많고
뭔가 적당한 튜토리얼이나 캐릭별 스킬같은 설명도 제대로 없고 호드 세팅도 미리 못하고.
너무 아쉽습니다.
나중에 기어즈3같은 호드모드도 추가했음합니다 호드 4.0했을때 첨엔 3때호드가 그리웠는데 계속해보니 지금같이 분업화된 호드모드도 잼있네요
호드 캐릭터 세팅하는건 메뉴들 잘 뒤져보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점수창 스킵 불가 문제는 극공감합니다.
호드모드 캐릭터 셋팅은 호드모드 선택하자마자 옵션키 누르면 캐릭터 설정, 스킬 업그레이드, 배너 선택 등등 할 수 있습니다.
탈출은 정말 별루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