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이드의 스피릿 버프 기술이나
영력 구슬만 공격 시에 일정확률 떨궈줘도 할만
할거 같은데. 나중에 전설 템으로 영령구슬
획득범위 늘려주고. 소환 기술을 너무 디아블로2
이 비해 줄여놨음. 스피릿 소환이랑 곰 소환도
없고. 강령술사처럼 소환물 특성 찍고 관리라도
가능하게 해주던지 늑대랑 덩굴 스피릿.
야만용사처럼 20렙이상 직업 전용 퀘 해야 강해지려나요.
블리자드가 근접 캐릭터를 다 대기만성형으로 만들어
놓음. 강령술사는 사자의 서를 5렙때부터 쓸 수 있어서
좋던데. 드루이드도 5렙에 소환물 관리 넣어줘서
늑대 특성 관리 넣어줬으면 좋았을텐데 덩굴에 영력
체력 회복 특성 찍을 수 있게만 해줘도 덩굴로 영력
회복해서 원소 스킬 쓰기 좋았을텐데.
변신쪽도 뭔가 애매하고. 기본 기술을 변신 스킬로
선택하면 이속 공속 늘어나거나 체력 방어력 늘어나게
해주지. 변신 기술도 디아블로2에 비해 너프됨.
변신술 패시브가 없어져서.
원래 늑대인간은 변신하면 이속 공속 늘어나는거였는데.
패시브를 찍어야 이속 공속이 늘어나네요.
소환 기술은 쓸만 해졌는데 변신술이 액티브 스킬화되며
애매해졌습니다. 그나마 곰변신은 쓸만한 액티브
스킬이 있어서 조금 나은데. 늑대인간 변신은 광견병
나오기 전까진 암울함. 초반에 올릴 수 있는 칼날발톱
에 질주 스킬 주고 영령 소모를 15로 해서 3타 연속기
써야 45 소모하게 해주던지요. 곰인간 늑대인간 포효
스킬을 버프로 만들어주거나. 일정시간 평타 시 체력
회복이나 방어력 상승.
드루는 영혼강화시키는게 오베에선 막혀있어서...정식 나와봐야 알것같지만 일단 강령은 너프하는게 맞을듯
강령을 너프 하는거보다 드루이드를 버프하는게 낫죠. 영혼 강화를 초반에 쓸 수 있게 해서.
초반에 쌔봤자 뭐함 어차피 만렙찍어봐야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