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이 30언저리 쯤 되서야 우승을 차지한 분도 계시고 다양하네요.
어쨌든 저에게 있어서 20렙인 지금도 빡세게 느껴지는 맵들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만 전 찌그러져있겠습니다...)
시소는 호불호가 갈리고 , 게이트 크래시는 문개폐 타이밍이 랜덤인데가 경단이 방해하고 있어서 그것때문에 통과 못한 경우가 대다수예요.
슬라임 오르기는 이걸 결승맵으로 넣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도무지 감을 못잡겠고 , 과일 회피는 오르기가 너무 힘들고 ,
눈치 싸움게임인 떨어지는 바닥은 컷트라인이 너무 쎄고... 꼬리 뺏기 개인전은 쫓아가기 너무 어렵네요. 점프 상향 좀...
여태까지 총 5번 정도 결승전까지 도달해봤지만 당연 모두 실패 (산 무너져유, 바닥 떨어져유 , 점프 쇼다운 이 세 개만 접해봤습니다.)
이 쯤되면 비기가 필요한 입장입니다.
계속해야 패턴이 조금씩 보입니다. 그래도 상호작용 때문에 주변 인원도 생각해야 하고요. 과일회피는 과일 지나가고 나서 뛰거나, 중앙으로 뛰어서 사이드로 가는 방식 추천 눈치 게임은 상위 그룹에 있지말고 상위 다음그룹에서 밀리지 않게 버티고, 밀린다 싶으면 점프 스킬로 유지하는 방법 추천. 꼬리 뺏기는 좇아가면 거의 못잡음. 길 막는 방법, 꼬리 두개 위주로 길막는법, 꼬리가 있을때는 중앙 회전판에서 점프로 피하고, 시간 인원 보면서 사이드로 뛰는것도 섞으면 괜찮음. 나머지 하면서 패턴 습득. 유튜브 조금 참조하세요. 미드 업데이트 이후 조금 변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