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기어관련패치, 스파이더맨, 스킨상점 부활...
죄다 11/30 패치에 넣네요
불안하다 불안해... 또 어떤 치명적인 버그가 생길까..
좀 나눠서 패치하고 버그 수정도 틈틈히 해주지 ㅡㅡ
레이드, 기어관련패치, 스파이더맨, 스킨상점 부활...
죄다 11/30 패치에 넣네요
불안하다 불안해... 또 어떤 치명적인 버그가 생길까..
좀 나눠서 패치하고 버그 수정도 틈틈히 해주지 ㅡㅡ
Loc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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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어 관련은 아무래도 레이드 콘텐츠 떄문에 어쩔수없이 같이 가는것같고 스파이더맨은 그래도 이번달 추가니까 좋네요 ㅎㅎㅎㅎ 에혀 개발자 10새들 진짜 얼마나 기다리게했는지 ㅋㅋㅋㅋㅋㅋ
변화가 생기는 업데이트까지 최소 3개월 텀... 업데이트 주기야 원래 느린걸 잘 알고 있으니 그러려니 한다지만 그 기간동안 덜 지루하도록 사이사이에 만들어놨던 이벤트라도 자주풀어줘야하는데 그것조차 느려버리니 더 답답했죠
버그가 걱정되는 건 사실인데 그래도 가뭄에 단비 같은 소식이네요. 조금만 기다리면 할 거리들이 생긴다는 게 좋습니다.
레이드랑 스파이더맨이 같은날 업데이트니 레이드 레벨 제한이 어떨지는 몰라도 레이드에서 최소 수치 겨우맞춘 스파이더맨도 많이 보이는 지옥도 펼쳐지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난이도 좀 올려줘 겜 너무 쉬워서 문제.... 고인물들 위해 다크소울급 난이도 넣어줫으면....
저랩들 3명끼고 오메가 돌면 그런느낌 납니다 ㅠㅠ
오메가 레벨정도의 난이도가 모든 미션에서 고를수 잇게 해줫으면 좋겟네요 적들 전부 슈퍼 아머 장착에 경직도ㅜ안걸리고 하면 난이도 엄처으올라 갈듯
겜 난이도가 너무 쉬워진 부작용이... 레딧 같은 곳에서는 그냥 조금만 노력해야 하는 거면 죄다 "이거 너무하지 않냐. 없애라"라는 소리 밖에 안하죠... 하;;
회피랑 구르기가 서로 특성이 어떻게 다른지도 몰라서 "회피 연타하는데도 얻어맞는다. 이 겜 문제 있다" .. 이딴 소리들이나 하고 있고.. 클로 용병이 땅바닥에 까는 광역 소닉공격 2연속 회피 시도도 안해보고서는 "못피하는 공격인데 너무 심한 거 아니냐"... 걍 해보지도 않고, 연습할 생각도 안하고 지금 현재 자기 수준에서 대응 못하면 연습해서 해낼 생각을 하는 게 아니라 겜에서 빼야 한다는 소리들만 하니.. 진짜 플레이어들 평균 실력수준이 처참한 레벨까지 떨어져있습니다. 그러니까 당연히 OLT도 답이 없죠..
난이도 하락 시킨게 넘 아쉽네요 난이도가 쉬워지니 도전 욕구가 사라진 느낌입니다
쉬운 난이도도 문제지만... 나름 파밍게임을 지향하는 게임이 난이도에 따른 경험치나 아이템 품질 향상이 전혀 없다는것도 문제죠... 어려운 난이도를 도전해야할 이유를 만들어줘야하는데 그게 전혀 없다는게...
풀렙 된 상황에서 최고 난이도 도전하면 특이한 아이템 주는 보상 잇으면 도전욕구가 생길텐데 그런게 없어서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