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딧세이도 나중에 추가된걸로 기억하는데,
발할라는 지금 출시한지 꽤 지나지 않았나..
주말 무료로 하고 있는데 룬 저장과 장비 셋 저장이 없어서 헛웃음이 나옴.
그나마 룬이야 중요 룬만 외우고 순서대로 눌러주면 지가 알아서 쭉 켜지니 그렇다쳐도...
장비 셋은 왜 없지?
아니 사실 룬셋 없는것도 욕을 바가지로 먹어야 정상이지.
무슨 룬이 검색도 없고..
내가 까마귀 장비 룬이 어디 붙어 있는지 일일히 하나하나 꼼꼼히 훓어봐야 하나?
디렉터가 누군지 모르지만 정말 유저 생각을 1도 안 했다는 걸 알거 같다...
하여간 유비 수준 어디 안 가지 ㅠㅜ
결론 :
게임은 엉성한거 같았는데 좀 하다보니 나름 뭔가 하려고 애쓴게 느껴져서 재미있게 하는 중.
그러나 유저 인터페이스 망인건 용서가 안됨. 거지 같은 것들;
말씀대로 장비 세트 저장이 불가한 건 좀 원시적이긴 해요... 에지오 시대도 아닌데... 유저 생각을 안 했다는 거에 핵공감!! 그래도 메인 땅먹기는 신디케이트 같은 기존 어크 전작들에서 흔하게 보긴 했지만 발할라는 그래도 각 지역마다 스토리가 있고 컷신도 많아서 미드 보는 기분으로 재밌게 하고 있네요.
말씀대로 장비 세트 저장이 불가한 건 좀 원시적이긴 해요... 에지오 시대도 아닌데... 유저 생각을 안 했다는 거에 핵공감!! 그래도 메인 땅먹기는 신디케이트 같은 기존 어크 전작들에서 흔하게 보긴 했지만 발할라는 그래도 각 지역마다 스토리가 있고 컷신도 많아서 미드 보는 기분으로 재밌게 하고 있네요.
있던걸 없앴으니, 심지어 유저평가도 좋았던 거니 버그로 충돌 문제가 해결되면 업데이트 해 줄 거라고 생각합니다 워낙 게임이 규모가 커서( 아마 지금 현존 게임중 최대죠?) 버그나 충돌이 많아서 버그 해결이 우선시 되는 것 같네요 저번 패치만 봐도 버그 해결이 거의 대부분 입니다 거기다 최적화도 더 진행 해 가고 있는 중 이고요
출시하고 1년 4개월 지났는데요 ㅠㅜ 이미 할 사람 다 하고 나서 추가하는건 아쉬운 일이죠..
유비 소프트 판매 전략상 출시일도 판매량이 높지만 지속적인 할인으로 판매를 지속해 나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수가 출시 초기보다 합계로 따지면 더 높고요 아무래도 방대한 양의 규모있는 게임이기에 유저에게는 긴 기다림이 되는 것 같네요 다만 추가는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