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에 대해서 호불호가 있을수 있겠지만
초반 지루한 진입장벽만 넘기면 액션이 시원시원하네요.
우리가 상상하는 바이킹족의 투박하고 묵직한 특성이 모션으로 잘 드러나고, 잔인한 전투고증도 처형씬(프리플로우)으로 아주 적나라하게 잘 보여주더라고요.
쏘울게임처럼 섬세한 컨트롤을 요구하는 히트박스 액션은 부족하지만 밀어붙이고, 아주 리얼하게 베고, 썰면서 생동감 있는 전투는 정말 잘 살렸네요.
밑에는 전투영상 정리해봤습니다.
전투에 대해서 호불호가 있을수 있겠지만
초반 지루한 진입장벽만 넘기면 액션이 시원시원하네요.
우리가 상상하는 바이킹족의 투박하고 묵직한 특성이 모션으로 잘 드러나고, 잔인한 전투고증도 처형씬(프리플로우)으로 아주 적나라하게 잘 보여주더라고요.
쏘울게임처럼 섬세한 컨트롤을 요구하는 히트박스 액션은 부족하지만 밀어붙이고, 아주 리얼하게 베고, 썰면서 생동감 있는 전투는 정말 잘 살렸네요.
밑에는 전투영상 정리해봤습니다.
초기에 타격감이 부족하다는 이야기가 왜? 나왔는지 저도 이해 못하고 있는 상황.
본편엔당이랑 라그나로크는 보지도못햇는데 전투가 재밋어서 580 시간 햇네요;;
전투 액션은 진짜 좋더군요. 무료 주말 때 사흘 정도 해보고 마음에 들어서 신화팩 지른 뒤 발할라 이제 거의 끝을 봤는데 오리진, 오디세이도 발할라 만큼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도 너무 좋아합니다. 특히 쌍단검 애용합니다. 쌍단검은 뭐랄까 벌처럼 쏜다고 말하는거 같아서 ㅋㅋㅋㅋ
초기에 타격감이 부족하다는 이야기가 왜? 나왔는지 저도 이해 못하고 있는 상황.
그렇긴한데 성장 시스템하고 파밍 시스템 잘못 만듦, 계속 해야하는 동기가 부족하고, 스토리도 영 몰입이 안되고....좀 그랬음~
본편엔당이랑 라그나로크는 보지도못햇는데 전투가 재밋어서 580 시간 햇네요;;
와 👍 저도 진짜 많이 했다 생각했는데
말씀대로 정교한 히트박스 액션은 미흡한데 세계나 싸움이 현실감도 잇고 저같은경우 패리 위주로 싸워서 특히 소울즈본만 하던 유저인데, 발할라만큼은 전투 모험 만하고 관심없는 퀘스트는 하지도않고 그냥 그러는데도뭔가 재밋어요 미지의세계를 탐험하고 싸우고 보물먹고 뭐 그런거요 ㅋㅋ
320시간밖에 못한 사람이 격하게 공감하고 갑니다 와...
ㅎㅎ 엄청 하셧네요 무튼 재미없는 않좋은 개임까진 아니에요 발할라 나름 엔딩도 못봣지만 즐기기 좋습니다 600 시간좀 안되내요 햇네요 엔딩도못보고 ;;
회피로 공격등의 행동중에 캔슬도 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