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어떻게 얻냐는 질문글은 아니구요... 그냥 같은 의문을 품은 분은 없었나 해서 올립니다.
DLC 드루이드 분노 끝내고 창을 얻은 건 좋은데.. 뭔가 이해가 안 갑니다.
창에서 번개가 나오는 건 이수 유물이니까 그렇다고 치고
그래서 에이보르는 결국 이걸 대체 어떻게 얻은 거죠?
주술사가 주는 약물 마시고 환상속에서 괴물이랑 싸우고 오니까 어느새 손에 들려있네요.
하다못해 엑스칼리버나 묠니르처럼 어디 이수 유적 같은 곳 가서 주워와야 하는 거 아닌지...?
어크 세계관이 계속 SF로 핍진성을 지켜왔는데 이런 연출 나오니까.... 황당합니다.
잊힌전설에서 얻는 아이템도 다 마찬가지인걸요
퀘스트 진행 전에 디어드레(주술사)의 집 마당을 잘 보면 한 비석 앞에 게볼그가 꽂혀있습니다. 그리고 그 위치에서 약물을 마시게 됩니다. 약물 완성해서 마당으로 나오는 컷신에서도 오른쪽 구석 잘 보면 게볼그가 꽂혀있는 게 보입니다. 약물을 마시고 환상으로 들어가 발로르를 쓰러뜨리면 쓰러진 발로르 등에 꽂힌 게볼그를 뽑으려는 컷신이 나오는데, 이때 환상 속에서 깨어나면서 에이보르가 비석 앞에 꽂혀있던 게볼그를 뽑아버리는 장면으로 연출이 전환됩니다. 비석 앞에 꽂혀있었던 걸 뽑았기 때문에 에이보르 손에 게볼그가 들려있던 겁니다. https://youtu.be/U6F3ofAcEyk?t=346 게 볼그에서 번개가 나오는 건 게 볼그가 쿠 훌린의 가시창이지만, 루(켈트 신화 속 태양신)의 창이기도 하다는 설정을 넣어서 그렇다고 예전에 드루이드의 분노 어소시에이트 내러티브 디렉터가 트위터에서 썰 푼 적 있습니다.
와 그런 디테일이 있었군요! 덕분에 궁금증이 풀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저도 몰랐는데 대단하십니다 디테일 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