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설정이 버그의 원인일거라 예상 못해서 오팔과 경험치만 날렸네요.
현상
1. Ubisoft Connect 첼린지 주간/코어 과제들이 클리어되지 않는다.
2. " " " " 과제들의 카운터가 되다안되다가 불안정.
3. 레다상점 : 일일 퀘스트가 하나만 뜨거나, 읽기중 에라 발생.
4. 맵상의 오팔 취득시 카운터가 누락 :
이건 어떤 난이도에서든 카운터가 늦어짐. 취득에 대한 획득 트리거가 따로 존재하는 듯.
상기 현상들은 콘솔 기준 최고난이도 "드랭그르 매우어려움" 설정시 발생합니다.
대처법 : 다른 난이도로 변경후 -> 수동저장 -> 타이틀 화면으로 나옴 -> 수동저장 불러오기.
(난이도 변경후 재시작만으로는 초기화가 안되더군요. 타이틀화면부터 시작하는 서버 읽기가 필요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