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옷 사용시 벽이든 적이든 아무것도 맞추지 못했을때 후 딜레이 감소
. 폭풍 논갈기의 숙련도가 상승하여 히트수가 올라갈때 게임 프레임에 따라 제대로 히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
. 지혼 배수진 (생명이 회복되지 않는 대신 데미지가 상승한다) 착용 시 천하 와 파마의 거울을 사용해 생명 회복되던것을 회복이 안되게 수정
천하 (천하로 적을 죽였을때 회복) , 파마의 거울 (파마의 거울로 적 공격 가드시 생명 회복)
. 집안에서 카메라 앵글 수정 (거미 잡으러 방에 들어갈때 카메라 무빙이 좀 달라진듯)
. '... ...[입수]' 로 진가 해방되는 조건이 거름통 해당 아이템을 넣었다 버리는 방법으로 입수 하는걸로 해방되지 않게 수정
앞으론 무조건 해당 복장을 착용하고 해당 아이템 수 만큼 입수해야 진가 해방가능
' 거름통에 식재 아이템을 넣어을때 만들 수 없는 식단을 표시되지 않게 수정(?) - 부정확함
(원문) 肥溜めへ食材を入れた時に、作れなくなった献立をクリアするように修正
. 목표로 설정한 퀘스트 정보가 (화면 왼쪽에 퀘스트 목표를 고정 시켰을때) 이벤트 발생중엔 표시되지 않게 수정 (이벤트 화면을 가리지 않게 한듯)
. 혼기의 가면을 필요로 하는 이벤트 데모가 혼기의 가면+ 로도 진행 되도록 수정 - 확인 못함
(이런 이벤트가 있었나 ; 특정 가면으로 발생하는 이벤트가 있었나 모르겠네요 한번도 본적이 없음 저는;;; )
(원문) 魂寄の面を必要とするイベントデモが魂寄の面+でも進行するように対応
. 그외 자잘한 오류를 수정
** 일어 전문가 분들의 추가 확인이 필요할듯
** 업데이트 패치와 무관하게 한가지 확인된점
별혼낫 별혼괭이 에 붙은 적의 '방어력을 36% 감소시킨다' 는 지혼 붕타 - '적의 방어력이 30% 감소한다' 와 아예 다른 스킬인
날개옷 기술 '이세 보내기 체'와 동일한 종류의 기술임
버그가 아니고 번역이 헷갈리게 되있었네요
다만 필살 데미지 상승폭이 너무 커서 여전히 하늘계단의 검이랑 뱀잡이 포박창이 훨씬 좋은건 여전함
업뎃하고 돌려봤는데 기분탓인가?... 잉어올리기가 살짝 너프된듯한 느낌이.. 똑같이 맟추고 295층 지나가 봤는데..빠르게 통과되던 구간이.. 애들한테 딜이 살짝 덜들어가는 느낌이네요.. 뭐 기분탓이겠죠.... 밥을 다른걸 먹었나??
혼기의 가면은 킨타 동료 이벤트에요 보고 나니 결말이 너무 허무하게 나와서 잘못 본 건가 싶지만
배수진+천하로 꿀빨고 있었는데 바꺼야겠네..... ㅋ
정말 꿀빨고 있었는데 ㅠㅠ
후딜감소!! 스위치도 빨리 패치를 ㅠㅠ
대시공격 후딜이나 줄여줬으면 좋겠네요. 이거때문에 많이 답답하던데..
비료통 버그 제보햇엇는데 드디어 패치햇네... 식단 골라놓고 비료통에 재료 다 넣을경우 재료는 1/0으로 표기되는데 식사가 가능한 버그가 잇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