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가르발디 배타 인데
속도 파츠 인지 걷는것도 빠른데 핑차이로 확정타 구간에서 긴급회피 나가는거 보면 손 놓게 만드네요
요즘 계속 난전중 왼쪽 시야 사각에서 파고드는 고인물 덕에 스트레스 받는데 그냥 하지 말아야 하나 합니다
같은 가르발디 배타 인데
속도 파츠 인지 걷는것도 빠른데 핑차이로 확정타 구간에서 긴급회피 나가는거 보면 손 놓게 만드네요
요즘 계속 난전중 왼쪽 시야 사각에서 파고드는 고인물 덕에 스트레스 받는데 그냥 하지 말아야 하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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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방 실력이 좋다면 어쩔 수 없죠.......나만으로 싸우기 힘들면 전통의 다구리 입니다. 이런 류 게임은 자리잡는거랑 위치선정도 중요한데 간과하는 경우도 좀 있죠....
일본 애들은 그대로 확정타 하는데 제가 똑같이 하면 굴러서 나가는게 개발진 핑잡는 실력 차이면 뭐 어쩔수 없죠 아군은 이길 가능성 없으면 던지는것도 문제 이고요 그냥 하는 입장에서 답이 안나옵니다
서로 또이또이하면 거리,진입각을 안주는게 베스트긴합니다. 핑차이는 한국이면 감안할 수 밖에 없네요;;. 뭉쳐서 싸워야 지는것도 뒤집는데 간단한 걸 깨닫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올라가도 똑같더군요 ㅎㅎ. 사각은 레이더랑 사운드에 커버해야하니 넓게 보는 연습도 필요합니다.
이 게임의 미스테리는 적팀은 어시스트를 칼 같이 해주는데 우리팀은 어시스트 커녕 방해만 하고 바로 옆에 있어도 도와주긴 커녕 도망만 치는 믿음직스런 모습을 보여 주는 멋진 게임 이죠...
핑차이로 확정타를 적이 긴급회피 할 때와 안 맞을 거리에서 제가 칼질 맞고 누울때 이때 좀 억울하긴 하네요 ㅠㅠ
혹시 영상 있으셔요? 핑이 문제인지 아니면 타이밍이 어긋난건지 확인해보려구영
없습니다
평소에 신나게 콤보 먹이던 거리라 거리감은 충분하다 생각 하고요
그러면 핑 차이 때문이겠네요 어제 네트워크 상태 되게 않좋아서 막 튕기거나 하는 사람들 많더라구요 그쪽 영향때문에 그런걸지도 몰라요
진짜 핑을 숫자로 표기해줬으면 좋겠네요 랜선이면 5칸 와이파이면 3칸 불안정하면 4칸 이게 말이되는표현방식인지
빔 배꼽빔 칼질 콤보에서 데미지가 떠도 회피로 빠져나가는 경우가 한두번이야 속이 안터질텐데 갑갑하네요
죽기전에 긴급 회피해도 죽던데 이게 핑차이 때문인걸 최근 알았습니다
옆동네 레인보우식스 해보니 핑차이로 서버에선 이미 데미지 계산이 들어가서 늦게 죽는거뿐이더군요
레식 한참 할땐 0.5초 차이로 죽는거였는데 데미지 계산 문제가 아니라 이미 진입하면서 발견하고 쏘는게 한국인 입장에선 쏘면서 입장하는걸로 보여서 홍콩섭으로 갔던 기억이 있내요
레인보우는 제 플레이화면과 킬캠부터가 넘 차이나서 그뒤로 접게됐어요 분명 먼저 3발 쐈는데 킬캠에선 전 쏘지도 않고있는거보고 충격먹어서 그래서 핑 말고도 틱레이트도 중요하다고하는데 여긴 뭐 표기도 저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