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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델타 카이 사용해보신분들 어떤가요??

일시 추천 조회 890 댓글수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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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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섞을수 있는 기체는 죄다 섞어놓은 느낌이쥬... 변형연계는 가조움과 동급 혹은 그 이상... (기존까진 가조움이 가장 부드럽게 변형+연계가 이어집니다..하지만 가조움은 슬러스터 소비량이 심함..) 격투는 GP01.... 물론 GP01보단 실제격투능력은 떨어집니다...모션만 비슷한거지.. 관통형 하이메가캐논... 건담4호기 급...ㅡㅡ;; 약한 판넬... 이건 시스템 발동을 전제로 약하게 해놓은듯... 일반 사격은... 최근 나온 고기동 가르발디 베타급.... 연경직보단... 즉발경직+ 연타가 중점인거 같음... 뭐...대충봐도 아시겠지만... 격투형으로 셋팅하는것보단 사격형으로 셋팅해서 상대를 괴롭히는게 주축.....이점은 리바우와 반대죠... 어차피... 다리파츠와.. 변형을 위한 슬러스터 때문이라도... 근거리 슬롯은 남아나질 않을듯 싶지만.... 결론... 격투를 위해 사격 연경직을 먹이는 리바우 ... 그리고 사격능력이 출중하지만 격투능력도 떨어지지 않는 델타카이... 650 범용의 양대산맥이 될듯 싶네요..... 물론... 손꾸락 보정이 80%는 먹고 들어가는 게임인지라.... ㅋㅋㅋ 반 박 시!!!!!!!!! 제가 틀렸습니다... ^^
엣지유메 | (IP보기클릭)220.88.***.*** | 22.09.30 1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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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고 재밌습니다 판넬 회전율이 기본 12초라서 거리만 된다면 부담없이 뿌릴 수 있고 나이트로 발동되면 뉴건담처럼 스러스터 조준+발사가 가능한데다 판넬 타수도 3타에서 5타로 증가하고 오버히트율 감소가 추가로 붙어줘서 판넬이 8~9초마다 계속 돌아옵니다 사격 조금 하고 근처에 판넬 뿌리고 격투 좀 치고 판넬 뿌리고 사거리안에만 있다면 온갖걸 노릴 수 있죠 MS상태에서의 하이메가런처는 그냥 강경직 하나 준거로 만족하면 될 것 같고 하메런 웨이브 라이더 형태가 마음에 드네요 스리스터 쓰면서 차지와 발사가 되다보니 고속으로 이동하면서 관통 경직 넣고 쉴드빔 쏘면서 하이부스트 람어택 먹이고 도주가 가능합니다 그거 외에는 판넬과 함께 쓰면 좋은 쉴드빔 연사와 쉴드빔 차지하면 경직기 2개 되는거 정도려나요 재밌고 좋은 기체는 맞는 것 같습니다
Hyperion-sylvie | (IP보기클릭)106.101.***.*** | 22.09.30 16:15

상대해본 바로는 리바우에 빔엑스 빼고 판넬에 조사빔이 들어가고 변형이되는 느낌 상대가 아직 익숙치가 않아서 진적은 없는데 무기 하나하나가 아픈데 쉴새없이 때려요 아주 사기까진 아닌것 같은데 무서운기체는 맞아요

맛깡 | (IP보기클릭)39.123.***.*** | 22.09.30 0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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섞을수 있는 기체는 죄다 섞어놓은 느낌이쥬... 변형연계는 가조움과 동급 혹은 그 이상... (기존까진 가조움이 가장 부드럽게 변형+연계가 이어집니다..하지만 가조움은 슬러스터 소비량이 심함..) 격투는 GP01.... 물론 GP01보단 실제격투능력은 떨어집니다...모션만 비슷한거지.. 관통형 하이메가캐논... 건담4호기 급...ㅡㅡ;; 약한 판넬... 이건 시스템 발동을 전제로 약하게 해놓은듯... 일반 사격은... 최근 나온 고기동 가르발디 베타급.... 연경직보단... 즉발경직+ 연타가 중점인거 같음... 뭐...대충봐도 아시겠지만... 격투형으로 셋팅하는것보단 사격형으로 셋팅해서 상대를 괴롭히는게 주축.....이점은 리바우와 반대죠... 어차피... 다리파츠와.. 변형을 위한 슬러스터 때문이라도... 근거리 슬롯은 남아나질 않을듯 싶지만.... 결론... 격투를 위해 사격 연경직을 먹이는 리바우 ... 그리고 사격능력이 출중하지만 격투능력도 떨어지지 않는 델타카이... 650 범용의 양대산맥이 될듯 싶네요..... 물론... 손꾸락 보정이 80%는 먹고 들어가는 게임인지라.... ㅋㅋㅋ 반 박 시!!!!!!!!! 제가 틀렸습니다... ^^

엣지유메 | (IP보기클릭)220.88.***.*** | 22.09.30 14:10

냉정하게 4성급 기체 같아 보이진 않습니다. 메가케논이 기라줄루처럼 이동시에도 집속이 되었다면 모를까.. 격투도 느리고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기체지만 어딘가 모자란 그 애메한 정도.. 4성이라는점을 부각한다면 확실히 4성중에선 똥입니다

왜자꾸정지먹임내가뭐잘못했는데 | (IP보기클릭)223.38.***.*** | 22.09.30 14:32
왜자꾸정지먹임내가뭐잘못했는데

참 가장 큰단점은 슬롯이 애매해 사격이든 격투든방어든 뭐하나 제대로 못넣고 애매한 상태로 마무리해야 한다는겁니다. 4성 맞냐..

왜자꾸정지먹임내가뭐잘못했는데 | (IP보기클릭)223.38.***.*** | 22.09.30 14:35
왜자꾸정지먹임내가뭐잘못했는데

바커도 딱히 이렇다할 4성급 포스는 없었으니.... 마찬가지겠쥬... 700코 4성이 아닌이상... 생각보다 하향되서 나오는 느낌이랄까....

엣지유메 | (IP보기클릭)220.88.***.*** | 22.09.30 14:39
엣지유메

바커는... 지금은 그래도 옛날 만큼은 아니지만 나올당시부터 크로의 데미지 + 이동기로서 사용가능한 차지 격투 + 플라이트 로 4성값은 분명히 보여줬다고 생각하는 4성입니다. 다만 플라이트가 장점이 될수도 있고 단점이 될수도 있는 요소라서 성능 자체는 좋지만 다른 기체보다 심하게 사람 손을 탄다는게 문제지요...

극각이 | (IP보기클릭)58.226.***.*** | 22.09.30 14:44
엣지유메

바커는 재미라도 있지유 ㅎㅎ 이건..

왜자꾸정지먹임내가뭐잘못했는데 | (IP보기클릭)223.38.***.*** | 22.09.30 14:44
극각이

그거때메 저도 말한거여유~~ 바커 자체야 강습으로서 부족함이 없지만.... 유닛에 따라서는 쉽게 떨굴수 있고.. 그러면 플라이트가 강점인 바커는 4성으로서의 포스가 반감되쥬... 뜨질 못하면 2~3성 강습보다도 못한지라.... 장점보다 단점이 너무 부각되었다는 느낌이랄까....

엣지유메 | (IP보기클릭)220.88.***.*** | 22.09.30 14:49
왜자꾸정지먹임내가뭐잘못했는데

사격에 재미를 붙이심이......ㅋㅋ 쉴드 불가능합니다요~~~ ㅎㅎㅎ 솔직히 이런종류 유닛 몰면... 격투 버리는게 더 효율이 좋......ㅠㅠ

엣지유메 | (IP보기클릭)220.88.***.*** | 22.09.30 14:51

첫날이니 다들 감이 없어서 그런거 같기는 하지만 붙어본 소감으로는 우선 매뉴버가 없어서 경직당하기 시작하면 쭉쭉 팰수있어서 그닥 무섭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리바우보다는 별로고 도밴이나 EX-S보다는 좋은 느낌으로 아군 리바우 옆에서 보조딜 + 지원기 따러오는 강습기 괴롭히기로는 상당히 좋은기체인거 같습니다만 리바우보다 좋다는 느낌은 아직까진 없습니다.

Trash | (IP보기클릭)211.225.***.*** | 22.09.30 1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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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고 재밌습니다 판넬 회전율이 기본 12초라서 거리만 된다면 부담없이 뿌릴 수 있고 나이트로 발동되면 뉴건담처럼 스러스터 조준+발사가 가능한데다 판넬 타수도 3타에서 5타로 증가하고 오버히트율 감소가 추가로 붙어줘서 판넬이 8~9초마다 계속 돌아옵니다 사격 조금 하고 근처에 판넬 뿌리고 격투 좀 치고 판넬 뿌리고 사거리안에만 있다면 온갖걸 노릴 수 있죠 MS상태에서의 하이메가런처는 그냥 강경직 하나 준거로 만족하면 될 것 같고 하메런 웨이브 라이더 형태가 마음에 드네요 스리스터 쓰면서 차지와 발사가 되다보니 고속으로 이동하면서 관통 경직 넣고 쉴드빔 쏘면서 하이부스트 람어택 먹이고 도주가 가능합니다 그거 외에는 판넬과 함께 쓰면 좋은 쉴드빔 연사와 쉴드빔 차지하면 경직기 2개 되는거 정도려나요 재밌고 좋은 기체는 맞는 것 같습니다

Hyperion-sylvie | (IP보기클릭)106.101.***.*** | 22.09.30 1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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