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편은 그래도 조금씩 넓히면서 한두개정도는 현재 장비 부족이거나 메인퀘 연계라서
나중에 와도 되지만 이번작은 정말 조금씩 지도를 넓혀가면서 주변 오브젝트를 푸는 맛이 전작보다 너무 떨어졌네요
너무 탐험요소 제약이 한두개가 아니라 너무 많아서 어쩔수 없이 그냥 메인퀘를 밀고 다시 와야되는 구조네요
지도 탐험 요소는 진짜 너무 동선을 거지같이 만든듯함
다른거는 1편보다 낫다고 느껴지지만 동선만큼은 진짜 너무 최악인듯
1편은 그래도 조금씩 넓히면서 한두개정도는 현재 장비 부족이거나 메인퀘 연계라서
나중에 와도 되지만 이번작은 정말 조금씩 지도를 넓혀가면서 주변 오브젝트를 푸는 맛이 전작보다 너무 떨어졌네요
너무 탐험요소 제약이 한두개가 아니라 너무 많아서 어쩔수 없이 그냥 메인퀘를 밀고 다시 와야되는 구조네요
지도 탐험 요소는 진짜 너무 동선을 거지같이 만든듯함
다른거는 1편보다 낫다고 느껴지지만 동선만큼은 진짜 너무 최악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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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닥불
모닥불있는거 아는데 그냥 다시 해당 지역위주로 사이드퀘고 탐험요소고 다 밀어버리면서 진행하는 방식이 이번작은 힘들다고 말하는거예요 저번작은 한두개빼고는 이런식의 플레이가 가능했는데 이번작은 그게 안된다고요
파이어글림이랑 금속꽃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갓오브워나 오리와눈먼숲 시리즈같은경우도 비슷한 구조긴 합니다. 왔던 곳 다시 돌아와야해서 좀 귀찮긴 하죠.
완전 공감요.
하긴 지역에서 다 밀고 가고 싶은데, 아 이건 다음 지역에서 뭔가를 얻고 다시 와야 들어갈 수 있겠는데? 싶은게 되게 많았어요 일부러 그렇게 배치한 것 같지만, 장단점이 있었죠..
전작보다 게임 진행이 매끄럽지 못하죠
빠른이동 무제한 없는것도 짜증남 돈 없을 땐 꾸역꾸역 모닥불까지 가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