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일치TP | 10 |
오더와 같은 롤의 캐릭터를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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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력일치TP | 5 |
오더와 같은 세력의 캐릭터를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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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종류TP | 1 | 연속으로 같은 롤의 캐릭터를 선택하지 않음 |
연속롤일치TP | 1 |
같은 롤의 캐릭터를 연속으로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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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세력일치TP | 1 |
같은 세력의 캐릭터를 연속으로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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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계TP | 1 | |
HP최대TP | 1 |
HP가 최대 상태인 캐릭터를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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융합TP | 1 |
마스터 아츠가 셋팅된 아츠를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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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TP | 1 | 히어로를 선택 |
전술상성TP | 1 | |
라스트TP | 1 |
엔트리에 마지막으로 남은 캐릭터를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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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너스TP | 1 | |
노 가드TP | 1 | |
특효 TP | 1 |
특효가 붙어 있는 아츠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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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추가공격TP | 1 |
브레이크, 다운, 스턴, 라이징 상태에 있는 적을 공격했을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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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TP | 1 |
브레이크, 다운, 스턴, 버스트, 라이징, 스매시가 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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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TP | 1 |
최대 TP가 갱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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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TP | 1 |
오더가 시작될때 최소 TP가 갱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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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드TP | 1 |
필드 아츠로 장판이 깔렸을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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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티컬TP | 1 | 크리티컬 발생 |
히트TP | 1 | |
버프TP | 1 |
버프 리스트에 있는 효과가 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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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버프TP | 1 |
디버프 리스트에 있는 효과가 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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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TP | 1 |
능력 강화가 있었을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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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화TP | 1 |
능력 약화가 있었을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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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복TP |
1 | 회복 아츠를 선택 |
조건은 추정해서 작성해보았습니다.
완벽히 통제 가능하지 않아서 골치아픈 요소인데 이렇게 추리해주시는 분들도 계시는군요. 공유 감사합니다
변수가 생각보다 많군요 -.-;;;
캬 이런게 진정한 공략이지 정보 감사합니다
오버킬로 cp뻥튀기 하기 좋아서 노가다시 꼭 사용하긴 하는데 전투가 너무 길어지는게 단점.
125%는 무슨 조건인지 모르겠네요 콤보넣으면서도 멍하게 다보내가지고;; 퍼스트로 롤일치였던 기분인데
어택커를 첫번째로 골랐을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