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10랭크 칩 파밍이 끝나간다는 가정 하에
더이상 네오지옹칩 파밍은 필요 없을거 같다는 겁니다.
럭키샷의 존재가 매우 크고
물공 격/사
빔공 격/사
요 두개 파밍만 어느 정도 되면
갓건담 마스터건담 드래곤건담(dlc2 sd건담)
요 세놈 물공 전부 다 달면
격투 2000에서 %로 최소 50%정도
평타만 우겨넣어도 몇천딜이 두다다다 박히니
사실 zz풀아머나 벤시노른 같이 사격에 목숨거는 기체 아니면
네오지옹칩은 그다지 필요 없을거 같긴 합니다
P.s 슈터칩이라고 댓 달아주셨는데 전달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올라운더나 인파이터에 네오지옹 칩 쓰는게 아닌
%데미지 상승 노가다작이 끝난 후에는
슈터나 올라운더나 인파이터나
굳이 네오지옹 칩 필요가 없다는 거죠
(제가 말한 경우는 사격/격투 400가까이 달린 칩에
물공 빔공 격/사 % 가 어느 정도 모였을 경우)
결국 제가 말하고 싶은 건
네오지옹 파밍하시지 마시고 멀티 오셔서
Ex극 4 파밍하는 방에 끼어들어오시란 겁니다.
차라리 해명을 하지 마시지 그러셨어요 오전에 글을 볼땐 그냥 슈터칩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한가보다 정도였는데 본인 멀티하기 편하라고 파밍을 하지말라는건가요?? 다른사람이 극2를 하건 극3을 하건 그건 그사람 맘이지 본인편하자고 이런 글을 쓰는건 아니지 싶은데요
글의 전제가 왜 사람들이 네오지옹칩에 목숨을 거는가를 잘못 파악하고 계시는듯 합니다. 기체 자체를 서브무기 위주로 운용해야하는 슈터기체들이 한방에 많은 딜 넣을려고 네오지옹칩 쓰는게 아니니까 문제죠. 예를들어 서브무기 한발쓰고 리로드 도중에 사용하면 리로드 게이지 초기화 되는 이 게임 시스템에서 한쿨 돌려서 총합 1만 데미지 넣고 게이지 부족해서 롤액션 못쓰고 리로드 되는 시간동안 딜손실되는 것보다 한방딜량좀 떨어져도 넉넉한 잔탄으로 게이지 채워가며 롤액션 꾸준히 써가면서 지속적으로 딜 넣을 수 있는쪽이 훨씬 이득이니까 네오지옹칩을 찾는거죠. 사격위주 기체라도 올라는 롤액션이 잔탄회복과 아무런 관계가 없으니까 위에 말했듯이 잔탄 회복중 서브무기 쓰면 그동안 차오르던 게이지 초기화되는 이 게임 시스템에 네오지옹칩은 크게 의미가 없어지게 되는거고...인파야 애초에 베타칩이 사격,서브무장 잔탄이 고정이니 왠만하면 쳐다볼 이유가 없는거고.. 럭키샷이 높은 확률로 터져서 네오지옹베타의 필요성이 어느정도 줄어들 수도 있겠지만 확률과 확정은 애초에 비교 자체가 안되는거니까요..두 빌드 전부 롤액터 필수에 기력충만이 높은 확률로 필요 스킬이라는 가정하에 럭키샷빼고 아머피어서로 딜을 챙기던가 위생병으로 생존을 챙기던가 같은 스킬을 넣을 수 있는건 딜레이 없이 롤액션을 사용할 수 있는 슈터에겐 큰 메리트겠죠. 결론은 인파나 올라에겐 애초에 네오지옹칩은 메리트가 크게 없는 파츠였고 슈터에겐 아직도 반강제적으로 필수 파츠라 생각됩니다.
네오지옹베타칩은 사격/서브무장 사용횟수 고정옵에 3옵랜덤이라 서브무장 키울필요없는 올라나인파보단 슈터용으로 알고있는데 슈터밖에 못하는 똥손유저는 아직 필요해요ㅠ
보통 인파랑 올라는 리로드 불가능하니까 네오지옹 안쓰죠
인파 올라에 네오지옹칩을 쓰신게 더..놀랍네요
썼다는 말 한 마디도 없습니다.
데미지 상승템 파밍과는 무관하게 슈터 외에는 쓸만한 템이 아니에요. 자꾸 인파 올라 얘기를 꺼내시는데 애초에 꺼낼 필요가 없는 소리라구요. 당연히 롤액션이 재장전인 슈터 이외에는 일부러 낄 의미가 없어요. 재장전 늘어나는거 감안을 하신다면 모를까. 그렇다고 슈터가 네오지옹칩 뺄 일도 없구요. 그놈의 스킬게이지 모은다고 한발이라도 더 끌어다 쓰는거지. 뎀지 올리는법 몰라서 안쓰는게 아닙니다.
네오지옹은 슈터칩 아니었나...보네요?
슈터도 빔공 물공 사격작 끝난 기체들은 굳이 네오지옹 칩이 필요 없다는 거죠 물론 30%정도는 장탄수 확장이 필요하긴 합니다.
많이 쏴야 롤액션 리로딩을 할거아닌가요. 뭔 의미로 재장전 시간 늘려가면서 탄수를 올리는지 생각을 해보세요. 네오지옹 151퍼 이상 맞추고도 꼬이면 롤액션 게이지 모은다고 칼질하고 주무장 쿨기다리고 있는데. 뎀지올린다고 스킬게이지 더 차는거면 모를까. 뎀지 올려서 싸우고 쿨기다리는거보다 당연히 네오지옹칩이 좋습니다 . 스킬게이지 남으면 롤액터를 빼고 아머피어서 저격 스킬로 조절하면 되는거구요. 10랭크 템 먹어봐야 결국 네오지옹칩 파밍만 못합니다. 애초에 슈터가 왜 네오지옹칩을 꼈을까요 대충 사격 사격뎀지
올리고 와봐야 멍때리는시간이 너무 길어서 문제가 됐던건데요
차라리 해명을 하지 마시지 그러셨어요 오전에 글을 볼땐 그냥 슈터칩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한가보다 정도였는데 본인 멀티하기 편하라고 파밍을 하지말라는건가요?? 다른사람이 극2를 하건 극3을 하건 그건 그사람 맘이지 본인편하자고 이런 글을 쓰는건 아니지 싶은데요
글의 전제가 왜 사람들이 네오지옹칩에 목숨을 거는가를 잘못 파악하고 계시는듯 합니다. 기체 자체를 서브무기 위주로 운용해야하는 슈터기체들이 한방에 많은 딜 넣을려고 네오지옹칩 쓰는게 아니니까 문제죠. 예를들어 서브무기 한발쓰고 리로드 도중에 사용하면 리로드 게이지 초기화 되는 이 게임 시스템에서 한쿨 돌려서 총합 1만 데미지 넣고 게이지 부족해서 롤액션 못쓰고 리로드 되는 시간동안 딜손실되는 것보다 한방딜량좀 떨어져도 넉넉한 잔탄으로 게이지 채워가며 롤액션 꾸준히 써가면서 지속적으로 딜 넣을 수 있는쪽이 훨씬 이득이니까 네오지옹칩을 찾는거죠. 사격위주 기체라도 올라는 롤액션이 잔탄회복과 아무런 관계가 없으니까 위에 말했듯이 잔탄 회복중 서브무기 쓰면 그동안 차오르던 게이지 초기화되는 이 게임 시스템에 네오지옹칩은 크게 의미가 없어지게 되는거고...인파야 애초에 베타칩이 사격,서브무장 잔탄이 고정이니 왠만하면 쳐다볼 이유가 없는거고.. 럭키샷이 높은 확률로 터져서 네오지옹베타의 필요성이 어느정도 줄어들 수도 있겠지만 확률과 확정은 애초에 비교 자체가 안되는거니까요..두 빌드 전부 롤액터 필수에 기력충만이 높은 확률로 필요 스킬이라는 가정하에 럭키샷빼고 아머피어서로 딜을 챙기던가 위생병으로 생존을 챙기던가 같은 스킬을 넣을 수 있는건 딜레이 없이 롤액션을 사용할 수 있는 슈터에겐 큰 메리트겠죠. 결론은 인파나 올라에겐 애초에 네오지옹칩은 메리트가 크게 없는 파츠였고 슈터에겐 아직도 반강제적으로 필수 파츠라 생각됩니다.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리는데 네오지옹칩없다고 ex4 오지말란 소리가 아닙니다.당연히 본인 자유니까요 전에도 댓글로 남긴적있는데 10랭크 파밍하는것보다 9랭크 네오지옹칩으로 탄수올리는게 가장 성능차이 많이 볼수 있는 파밍방법이라는거죠. 덥젯 밴시 아니더라도 롤액션이 재장전인 슈터한테 이거보다 큰 메리트는 없습니다.
10성 파밍 수십시간해도 대체칩 한개를 못 건짐
럭키샷이라는 스킬이 베타칩을 대체할만큼 효율이 좋지 않을텐데요? 나랑 딴겜하시나?
결국 모든건 결과가 말해주지요. Ma전이야 슈터판이니 제외하고라도. 10성 최상급 칩으로 돌돌 말고 인파나 올라로 클리어하는시간이 9성 네오지옹들고 클리어하는 특정슈터들에ㅡ비해 1.5배이상 걸리지요. 물론 개인 차이고 즐기는덴 뭐든 문제가 없지만. 우리민족 특성이 최고효율 아닙니까? 어쩔수가 없어요. 풀떱3파티로 2분정도에 클리어가 되는데 5분이상 때려잡고 우리는 더이상 네오지옹이 필요없다 외치는 사람이 이상한거죠. 겜특성상 특정기체만 키우거나 하는 사람은 거의 없고 물론 저도 인파나 올라가 좀더 강해졌슴 좋갰습니다 두서는 없지만 게시글은 논쟁의 거리가 아주 많은건 사실입니다. 싸우자고 올리신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결과는 이미 이렇네요
왜 럭키샷으로 네옹베타칩을 대체하려는건가요. 둘다쓰면 최고의 시너지인데 게다가 서브횟수 100퍼이상 맞추더라도 럭키샷 한발도 안터질때도 허다합니다 네옹베타칩이 서브횟수옵 외에 나머지 옵션이 별로라면 몰라도 사격옵 고정에 랩덤옵도 충분히 서브/빔/물리사격증뎀 옵 뽑히면 딜적으로도 문제없는 파츠아님?
그럼 그 셋팅 다 하시고 나면 네옹칩다 맞춘 슈터보다 딜 잘할 자신 있으신거죠?
심심해서 이러고 놀지 않는 이상 슈터에겐 네오지옹칩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극한의 운빨로 10랭크 사격 메인 서브 증가로 100퍼 이상 맞춰진게 아니라면 왜 네오지옹 칩이 의미가 없다는건지 모르겠네요 슈터기준 저만한 칩이 없으니까 파밍하는거죠럭키샷은 보조지 주가 아닙니다 일단 탄수가 널널해야 더 재미보는 스킬인데요